최신 소비자 행동론 또는 자동차를 위한 AI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최신 소비자 행동론 또는 자동차를 위한 AI

땅끝
2024-01-25 08:44 490 0

본문




최신 소비자 행동론
9791188052387.jpg


도서명 : 최신 소비자 행동론
저자/출판사 : 박승배, 명경사
쪽수 : 514쪽
출판일 : 2022-01-10
ISBN : 9791188052387
정가 : 38000

제1장 소비자행동과 소비자행동모델
제1절 소비자행동의의의
제2절 소비자행동 이해의 필요성과 연구분야
제3절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제4절 소비자행동모델

제2장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관여도
제1절 구매의사결정과정
제2절 관여도와 소비자의사결정
제3절 관여도와 소비자의사결정 유형
제4절 저관여 의사결정이론

제3장 문화
제1절 문화의 본질
제2절 하위문화
제3절 비교문화

제4장 사회계층
제1절 사회계층의 본질
제2절 사회계층의 특징
제3절 세계의 사회계층
제4절 사회계층과 마케팅전략
제5절 소비자 행동의 결정인자로서 사회계층의 이슈

제5장 준거집단과 가족
제1절 준거집단
제2절 가족

제6장 상황적 요인
제1절 상황적 영향요인의 본질
제2절 상황적 영향요인의 모델
제3절 소비자 의사결정에 대한 상황적 영향
제4절 마케팅 전략에 상황적 변수의 이용

제7장 지각
제1절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제2절 지각의 개념
제3절 지각의 3측면
제4절 소비자의 기억
제5절 구매과정에서의 지각된 위협

제8장 학습과 지식
제1절 학습
제2절 지식과 소비자행동

제9장 태도
제1절 태도의 본질
제2절 태도의 형성
제3절 태도의 변화

제10장 동기
제1절 동기의 기초
제2절 동기의 역동성
제3절 동기이론

제11장 성격과 라이프스타일
제1절 성격의 개념
제2절 성격이론
제3절 소비자행동에서 성격의 역할
제4절 자아개념
제5절 라이프스타일

제12장 조직구매자의 행동
제1절 조직구매자의 개념과 특징
제2절 조직구매자의 행동모델
제3절 조직구매자의 구매유형과 의사결정과정
제4절 기관단체시장 및 정부시장

제13장 온라인 소비자행동
제1절 온라인 소비자행동의 이해
제2절 온라인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
제3절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이유
제4절 크로스 채널 쇼핑객과 멀티채널 마케팅
제5절 온라인 마케팅 전략
제6절 메타버스 마케팅

찾아보기




자동차를 위한 AI
9791161756394.jpg


도서명 : 자동차를 위한 AI
저자/출판사 : 조셉,올리나스,행키,샤프리, 에이콘출판
쪽수 : 196쪽
출판일 : 2022-04-29
ISBN : 9791161756394
정가 : 20000

1장.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위한 AI
2장. 자율주행을 위한 AI
3장.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AI
4장. 연구 개발을 위한 AI
5장. 서비스를 위한 AI
6장. 자동차 분야에서 AI의 미래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