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그 사랑의 품으로 또는 게임 개발을 위한 미드저니, 스테이블 디퓨전 완벽 활용법
로즈
2024-09-23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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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밀회, 그 사랑의 품으로
도서명 : 밀회, 그 사랑의 품으로
저자/출판사 : 이향영, 작가마을
쪽수 : 208쪽
출판일 : 2024-03-25
ISBN : 9791156062554
정가 : 15000
차례
Part 1. 그 사랑의 품에서
아버지 집으로 1
아버지 집으로 2
아버지 집으로 3
아버지 집으로 4
아버지 집으로 5
아버지 집으로 6
아버지 집으로 7
아버지 집으로 8
아버지 집으로 9
아버지 집으로 10
아버지 집으로 11
아버지 집으로 12
아버지 집으로 13
아버지 집으로 14
아버지 집으로 15
Part 2. 환란이 은혜가 되어
그분의 품으로 1
그분의 품으로 2
그분의 품으로 3
그분의 품으로 4
그분의 품으로 5
그분의 품으로 6
그분의 품으로 7
그분의 품으로 8
그분의 품으로 9
그분의 품으로 10
그분의 품으로 11
그분의 품으로 12
그분의 품으로 13
그분의 품으로 14
그분의 품으로 15
그분의 품으로 16
그분의 품으로 17
그분의 품으로 18
그분의 품으로 19
Part 3. 안드레 마을에서
안드레 마을 1
안드레 마을 2
안드레 마을 3
안드레 마을 4
안드레 마을 5
안드레 마을 6
안드레 마을 7
안드레 마을 8
안드레 마을 9
안드레 마을 10
안드레 마을 11
안드레 마을 12
안드레 마을 13
안드레 마을 14
안드레 마을 15
안드레 마을 16
안드레 마을 17
Part. 4 메멘토 모리
메멘토 모리 1
메멘토 모리 2
메멘토 모리 3
메멘토 모리 4
메멘토 모리 5
메멘토 모리 6
메멘토 모리 7
메멘토 모리 8
메멘토 모리 9
메멘토 모리 10
메멘토 모리 11
메멘토 모리 12
메멘토 모리 13
메멘토 모리 14
메멘토 모리 15
Part 5. 십자가 그늘 아래로
십자가 그늘 1
십자가 그늘 2
십자가 그늘 3
십자가 그늘 4
십자가 그늘 5
십자가 그늘 6
십자가 그늘 7
십자가 그늘 8
십자가 그늘 9
십자가 그늘 10
십자가 그늘 11
십자가 그늘 12
십자가 그늘 13
십자가 그늘 14
십자가 그늘 15
십자가 그늘 16
◆해설 | 완곡하지만 치열한 믿음의 언어들-김종회(문학평론가, 전 경희대 교수)
게임 개발을 위한 미드저니, 스테이블 디퓨전 완벽 활용법
도서명 : 게임 개발을 위한 미드저니, 스테이블 디퓨전 완벽 활용법
저자/출판사 : DMeloper, 위키북스
쪽수 : 392쪽
출판일 : 2024-04-16
ISBN : 9791158395124
정가 : 28000
[PART 01] 게임 개발과 생성형 인공지능
생성형 인공지능
게임 개발에 활용하기
___프로그래밍
___게임 시나리오
___그래픽 디자인
게임 그래픽 디자인과 생성형 인공지능
유용한 그림 인공지능 서비스
[PART 02] 미드저니로 게임 이미지 리소스 만들기
미드저니 사용하기
___미드저니 가입하기
___이미지 생성하기
___변형 이미지 생성하기
___프롬프트 작성 방법
미드저니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게임 이미지 제작에 특화된 만능 템플릿
___그래픽 콘셉트 설정하기
___미드저니 프롬프트 고민 해결
___리소스별 만능 템플릿 작성 방법
___실전! 만능 템플릿으로 공상 과학 콘셉트 이미지 리소스 만들기
게임 캐릭터 이미지 만들기
___게임 캐릭터 제작을 위한 다양한 프롬프트
게임 UI용 이미지 만들기
___게임 UI 제작을 위한 다양한 프롬프트
게임 아이템과 아이콘 이미지 만들기
___아이템과 아이콘 제작을 위한 다양한 프롬프트
[PART 03] 스테이블 디퓨전으로 이미지 개선하기
구글 코랩으로 스테이블 디퓨전 사용하기
___코랩 Pro 결제하기
___코랩으로 스테이블 디퓨전 실행하기
스테이블 디퓨전 사용 방법
___스테이블 디퓨전 기본 환경 설정
___프롬프트의 기본
___생성한 이미지 저장하기
게임 이미지 제작에 특화된 스테이블 디퓨전 환경 설정
___모델 설정하기
___이미지 보정을 위한 VAE 설정하기
___특정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한 LoRA 적용하기
기존 이미지를 새로운 이미지로 만드는 ‘이미지 → 이미지’ 기능
___이미지 → 이미지 기능 사용 방법
___선택한 부분만 수정하는 인페인트 기능
___이미지 크기를 512×512로 고정하기
[PART 04] 포토샵으로 이미지 다듬기
게임 이미지 추출하기
___캐릭터 이미지 추출하기
___UI 이미지 추출하기
___아이콘 이미지 추출하기
포토샵 인공지능으로 이미지 개선하기
___포토샵의 생성형 채우기(Generative Fill)
___생성형 채우기를 활용한 게임 이미지 수정하기
___생성 크레딧
[PART 05] 게임 이미지 리소스 완성하기
이미지 화질 향상하기
___이미지 업스케일링
___이미지 업스케일링 서비스 비교
이미지 용량 압축하기
___이미지 압축 서비스 비교
___게임 이미지 리소스에 적용하기
[PART 06] 실전! 플랫폼 게임 제작하기
유니티 설치 및 환경 설정
___유니티 설치하기
___실습 게임 프로젝트 불러오기
이번 장에서 만들 플랫폼 게임
배경 이미지 제작하기
___ [1단계] 미드저니로 이미지 생성하기
___ [2단계] 이미지 수정하기
발판 이미지 제작하기
___ [1단계] 미드저니로 이미지 생성하기
___ [2단계] 이미지 수정하기
캐릭터 이미지 제작하기
___ [1단계] 미드저니로 이미지 생성하기
___ [2단계] 이미지 수정하기
UI 이미지 제작하기
___ [1단계] 미드저니로 이미지 생성하기
___ [2단계] 이미지 수정하기
아이템 및 아이콘 이미지 제작하기
___ [1단계] 미드저니로 이미지 생성하기
___ [2단계] 이미지 수정하기
실습 게임에 이미지 리소스 적용하기
___발판 이미지 사전 작업
___캐릭터 이미지 사전 작업, 뼈대 추가하기
___실습 게임에 이미지 리소스 적용하기 – 메인 메뉴 씬
___실습 게임에 이미지 리소스 적용하기 - 게임 씬
___실습 게임에 이미지 리소스 적용하기 – 캐릭터 이미지
___실습 게임에 이미지 리소스 적용하기 – 생명 아이템 및 아이콘
___UI 리소스의 크기와 위치 조절하기
___발판 이미지의 콜라이더 영역을 이미지에 맞추기
마치며
[부록A] 포토샵 준비하기
___포토샵 플랜 선택하기
___포토샵 설치하기
___기본 환경 설정
[부록B] 알고 있으면 좋은 포토샵 기능
___기본 기능과 단축키
___유용한 기능과 단축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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