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스타마켓으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또는 100만 원 마케팅
로즈
2024-09-23 12:09
78
0
본문
나는 인스타마켓으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도서명 : 나는 인스타마켓으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저자/출판사 : 권소영(해피판다), 경이로움
쪽수 : 264쪽
출판일 : 2024-06-25
ISBN : 9791192445779
정가 : 18000
프롤로그: 인스타그램도 모르던 SNS 왕초보, 인스타마켓 전문가가 되다
1장. 인스타마켓 성공의 비밀, 꾸·소·콘
한결같은 꾸준함으로 인스타마켓 잭팟 터뜨리기
업데이트된 알고리즘, 무서울 것 하나 없다
소통과 찐 소통의 차이를 아시나요?
그냥 셀러에서 신뢰받는 셀럽이 되는 소통 방법
인스타그램 4가지 기능으로 200% 소통하기
‘좋아요’만 누르는 당신, 알고리즘의 적이 될 수 있다
내가 잘하는 것이 곧 콘텐츠다
나만의 페르소나를 계정 이름에 담아라
2장. 단기간에 성과 내는 인스타마켓 판매 비법
인스타마켓을 이해하는 첫걸음
업체를 알아야 공동구매 백전백승
공동구매 시 꼭 지켜야 할 5가지 원칙
나에게 맞는 상품 카테고리를 찾자
인스타마켓에 특화된 프로필 설정하기
콘텐츠 기획의 비밀은 상세페이지에 있다
판매를 끌어올리는 게시물 캡션 노하우
인스타마켓, 사진이 힘이다
인스타마켓에서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
공동구매 6개월 차에 수박 200통을 판매한 노하우
3장. MD 출신이 전하는 소싱 노하우
공동구매 플랫폼에서 쉽게 상품 소싱하기
내 힘으로 직접 상품을 소싱해야 하는 이유
팔릴 수밖에 없는 소싱 상품 선정하기
진짜 업체와 가짜 업체 구별하기
전화로만 컨택하나요? 요즘엔 ‘톡톡’이면 OK
무조건 성공하는 업체 컨택 공식
업체와 반드시 협의해야 할 소싱 조건
B2B 관계임을 증명하는 계약서 파헤치기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체험단 활용하기
DM으로 주문하는 시대는 끝났다
4장. 인스타마켓 초보자가 자주 하는 질문
사업자등록증 없이 인스타마켓을 진행해도 될까요?
팔로워가 적은데 공동구매 해도 될까요?
공동구매를 진행하면 노출이 반 이상 떨어져요
첫 공동구매 매출이 적은데 그만둬야 할까요?
공동구매 기간은 며칠이 적당한가요?
다른 인친의 공동구매 상품을 꼭 사줘야 할까요?
구매하지 않고 낚시용 댓글만 쓰는 인친과 계속 소통해야 할까요?
공동구매 매출 하락으로 인한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
업체와 컨택할 때의 두려움을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요?
5장. 인스타마켓을 활용하려는 소상공인을 위한 팁
인스타그램에서 꼭 공동구매를 진행해야 하는 이유
DM 이렇게 보내면 100% 거절당해요
인스타마켓 전용 시크릿 페이지로 설정하기
매출을 끌어올리려면 셀러를 도와라
셀러와 끈끈한 관계를 만드는 방법
100만 원 마케팅
도서명 : 100만 원 마케팅
저자/출판사 : 김건우, 한빛미디어
쪽수 : 280쪽
출판일 : 2024-06-28
ISBN : 9791169212618
정가 : 19800
프롤로그 | 마케팅에서는 실패가 가장 중요하다
1장 광고만 보는 마케터 vs 전체를 보는 마케터
: 마케팅의 기본, 제대로 파악하기
1-1 광고에도 자격이 필요하다
1-2 광고만 보는 마케터 vs 전체를 보는 마케터
1-3 적당한 광고비란 과연 얼마일까?
1-4 광고를 한 바구니에 담지 마라
1-5 익숙해질 때 실패가 찾아온다
1-6 광고를 빠르게 중지하는 용기를 발휘해라
1-7 광고에도 실패할 여유가 필요하다
2장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온라인 광고
: 실패를 통해 살아남는 법을 배우기
2-1 100만 원으로 광고 시작하기
2-2 카카오 광고 100만 원 실패 사례
2-3 네이버 GFA 광고 100만 원 실패 사례
2-4 구글 스마트 디스플레이 700만 원 실패 사례
2-5 광고비를 늘려야 하는 시점
2-6 300만 원의 광고비로 가능한 광고 조합
2-7 1000만 원 광고비에서 다음 단계로
2-8 5000만 원 광고비,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기
2-9 1억의 광고비, 이제는 10원을 아끼는 단계
3장 온라인 광고의 변화
: 변화하는 광고 시장에서 살아남기
3-1 아직 끝나지 않은 퍼포먼스 마케팅의 시대
3-2 쿠키의 변화가 광고에 끼칠 영향 및 대안
3-3 타기팅의 시대에서 논타기팅의 시대로
3-4 영상 광고의 시대
3-5 SNS 광고의 새로운 변화, 틱톡 광고
3-6 머신러닝 광고의 희망, 구글 실적 최대화 광고
3-7 한국 온라인 광고의 시작과 끝
3-8 당근마켓 전문가모드 광고의 가능성과 한계
3-9 TV 광고를 통해 얻은 것과 잃은 것
4장 평범한 마케터의 성장과 발전
: 마케터로 버티고 살아남기
4-1 광고비를 절약하는 방법, CTR 떨어뜨리기
4-2 마케터가 틀리지 않는 숫자를 찾아야 하는 이유
4-3 나와 맞는 회사로 이직하는 방법
4-4 마케터의 가장 어려운 경쟁 상대
4-5 스타트업 마케터의 현실과 가능성
4-6 작은 회사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한 방법
4-7 매출, 그리고 스타트업들의 위기
4-8 40대 평범한 마케터의 생존 방법
5장 내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법
: 장점은 드러내고 단점은 숨기기
5-1 콘텐츠 마케팅이 어려운 현실적인 이유
5-2 작은 회사와 스타트업 상품이 시장에 진입하는 법
5-3 내 상품과 서비스의 장점을 찾아내기
5-4 진짜 고객을 찾아가는 과정
에필로그 | 마케팅을 하면서 얻은 한 가지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