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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 위도우: 죽음을 삼킨 여자 2 또는 구글 애널리틱스 4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with 챗GPT

로즈
2024-09-23 12:09 7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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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 위도우: 죽음을 삼킨 여자 2
9788950989583.jpg


도서명 : 아이언 위도우: 죽음을 삼킨 여자 2
저자/출판사 : 쟈오 재이 시란, 아르테.arte.
쪽수 : 244쪽
출판일 : 아르테(arte)2
ISBN : 9788950989583
정가 : 14000

제3장. 뱀의 길
제4장. 용의 길
이 책에 영감을 준 역사와 신화 속 인물들





구글 애널리틱스 4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with 챗GPT
9788960884632.jpg


도서명 : 구글 애널리틱스 4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with 챗GPT
저자/출판사 : 이태열, 디지털북스
쪽수 : 304쪽
출판일 : 2024-07-30
ISBN : 9788960884632
정가 : 25000

Chapter 01 GA4
구글 애널리틱스를 비롯한 분석툴 활용의 필요성
- 무료
- 풍부한 정보
- 타 구글 마케팅 툴과의 높은 연동성
구글 애널리틱스 4의 구조
- 계정
- 속성
- 데이터 스트림
구글 애널리틱스 4의 특징
- 이벤트 기반 추적 방식으로의 데이터 수집 방법 변경
- 유연해진 데이터 변경
- 유연해진 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 필수 용어
- 보고서의 형태를 볼 때 알아야 하는 용어
- 보고서의 내용을 볼 때 알아야 하는 용어
구글 애널리틱스 4 데모 계정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기본 구조
- 컬렉션
- 주제
- 개요 보고서
- 세부정보 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실시간 보고서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기본 보고서의 구조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기본 보고서 ‘Life Cycle’ 컬렉션
- 획득
- 참여도
- 수익 창출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기본 보고서 사용자 컬렉션
- 사용자 속성
- 기술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탐색 분석의 구조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탐색 분석 보고서 세팅하기 1
- 자유형식
- 동일 집단 탐색 분석
- 유입경로 탐색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 4 보고서 : 탐색 분석 보고서 세팅하기 2
- 세그먼트 중복 분석
- 경로 탐색 분석
- 사용자 전체 기간
구글 애널리틱스 4 설치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4 설치 점검 방법
- GA 실시간 보고서를 통한 확인 방법
- 외부 툴을 이용하여 태그를 확인하는 방법

Chapter 02 Google Tag Manager
구글 태그 매니저의 필요성
- 커뮤니케이션 비용 절감을 통한 업무 효율성 상승
- 자체 태그 작업을 통한 퍼포먼스 캠페인 진행
구글 태그 매니저 구조의 이해
- 계정
- 컨테이너(Container)
- 태그(Tag)
- 트리거(Trigger)
- 변수(Variable)
구글 태그 매니저 설치를 위한 웹사이트 플랫폼 안내
- 티스토리
- Cafe24
구글 태그 매니저 설치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한 태그 설치 : GA4 추적 코드
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한 태그 설치 : GA4 이벤트 태그
- 이벤트 태그 생성
- 트리거 생성
GA 디버그 뷰를 통한 이벤트 태그 디버깅

Chapter 03 ChatGPT
ChatGPT를 비롯한 생성형 AI란?
ChatGPT의 디지털 마케팅 활용 분야
- 텍스트 콘텐츠 및 카피라이팅
- 데이터 분석
- 코드 스크립트 작성
- 디자인 소스 및 시안 생성
- API 연동을 통한 고객 상호작용
ChatGPT 사용을 위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의 중요성
- 정확한 응답 생성
- 검색 효율성 향상
- AI 모델의 한계 최소화
ChatGPT를 활용한 이벤트 매개변수 생성 및 적용 : 일반 데이터
ChatGPT를 활용한 이벤트 매개변수 생성 및 적용 : 배열 데이터
데이터레이어 이벤트 생성
데이터레이어를 활용한 GA4 전자상거래 이벤트 생성 원리

Chapter 04 Google Ads
구글애즈란?
구글애즈의 구조
- 캠페인(Campaign)
- 광고 그룹(Ad Group)
- 광고(Ad)
구글애즈 세팅의 첫걸음 ‘목표 설정’
- 판매(Sales)
- 리드(Leads)
- 웹사이트 트래픽(Website Traffic)
- 앱 프로모션(App Promotion)
-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Awareness and Reach)
-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프로모션(Local Store Visit and Promotions)
- 목표 설정 없이 캠페인 만들기(Create a Campaign without a Goal’s Guidance)
구글애즈 광고 종류
- 검색 광고(Search Ads)
- 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s)
- 쇼핑 광고(Shopping Ads)
- 동영상 광고(Video Ads)
- 앱 캠페인(App Cmpaigns)
- 스마트 캠페인(Smart Campaigns)
- 디맨드젠 캠페인(Demand Gen Campaigns)
- 퍼포먼스 맥스 캠페인(Performance Max Campaigns)
구글애즈의 타겟팅
- 사용자 기반 타겟팅
- 콘텐츠 기반 타겟팅
- 기타 타겟팅
구글애즈 계정 생성 방법
GTM을 활용한 전환 태그 세팅
- 목표 및 액션 최적화
- 전환 이름
- 값
- 횟수
- 기여 기간
전환 태그 초기화 작업
전환 링커 태그 작업
ChatGPT를 활용해 전환 가치 세팅
GA4와 연동하여 나만의 리마케팅 세팅
- GA4와 구글애즈 연결
- GA4와 잠재고객 생성하기
- GA4 잠재고객을 구글애즈에서 타겟팅으로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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