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또는 2024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한권끝장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또는 2024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한권끝장

시니
2024-02-02 11:31 1,077 0

본문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9791168594647.jpg


도서명 :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생명과학1(2024)(2025 수능대비)
저자/출판사 : 마더텅,편집부,저자,글,, 마더텅
쪽수 : 610쪽
출판일 : 2023-12-14
ISBN : 9791168594647
정가 : 21900

〈단원별〉
Ⅰ. 생명 과학의 이해
1. 생명 과학의 이해
01. 생물의 특성
02. 생명 과학의 특성과 탐구 방법

Ⅱ. 사람의 물질대사
1. 사람의 물질대사
01. 세포의 물질대사와 에너지
02. 기관계의 통합적 작용
03. 물질대사와 건강

Ⅲ. 항상성과 몸의 조절
1. 항상성과 몸의 기능 조절
01. 자극의 전달
02. 근육 수축의 원리
03. 신경계
04. 항상성 유지
05. 개념 복합 문제
2. 방어 작용
01. 질병과 병원체
02. 우리 몸의 방어 작용

Ⅳ. 유전
1. 세포와 세포 분열
01. 유전자와 염색체
02. 생식세포 형성과 유전적 다양성
03. 개념 복합 문제
2. 사람의 유전
01. 사람의 유전 현상
02. 사람의 유전병
03. 유전 복합 문제

Ⅴ. 생태계와 상호 작용
1. 생태계의 구성과 기능
01. 생물과 환경의 상호 작용
02. 개체군
03. 군집
04. 에너지 흐름과 물질의 순환
2. 생물 다양성과 보전
01. 생물 다양성과 중요성
02. 생물 다양성의 보전

〈특급부록-더 자세한 해설+α〉
1. 2017학년도 9월 모평 11번
2. 2017학년도 수능 19번
3. 2022학년도 9월 모평 16번
4. 2017년 10월 학평 10번
5. 2021학년도 9월 모평 15번
6. 2017학년도 9월 모평 10번
7. 2018학년도 9월 모평 16번
8. 2016학년도 수능 11번
9. 2018년 10월 학평 10번
10. 2015학년도 9월 모평 17번
11. 2016학년도 수능 6번
12. 2022학년도 6월 모평 16번
13. 2022학년도 9월 모평 10번
14. 2020년 7월 학평 10번
15. 2016학년도 9월 모평 20번
16. 2018년 3월 학평 17번
17. 2020년 7월 학평 20번
18. 2016년 7월 학평 15번
19. 2018학년도 6월 모평 13번
20. 2020년 4월 학평 19번
21. 2016학년도 9월 모평 17번
22. 2016년 4월 학평 15번
23. 2021학년도 9월 모평 17번
24. 2022학년도 6월 모평 14번
25. 2022학년도 6월 모평 15번
26. 2022학년도 6월 모평 17번
27. 2021년 7월 학평 20번
28. 2022학년도 9월 모평 19번

〈연도별〉

2022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2022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2023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2023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2024학년도 6월 고3 모의평가
2024학년도 9월 고3 모의평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2024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한권끝장
9791136030146.jpg


도서명 : 2024 에듀윌 CS리더스 관리사 한권끝장
저자/출판사 : 이서희,저자,글,, 에듀윌
쪽수 : 328쪽
출판일 : 2024-01-07
ISBN : 9791136030146
정가 : 23000

[제1과목] CS 개론
CHAPTER 01 고객만족관리 개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CSM)
CHAPTER 03 고객(소비자) 행동
CHAPTER 04 고객관계관리(CRM)
CHAPTER 05 서비스(Service)의 정의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제2과목] CS 전략론
CHAPTER 01 서비스 기법
CHAPTER 0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CHAPTER 03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고객만족 평가조사
CHAPTER 06 고객만족 컨설팅
CHAPTER 07 고객만족 혁신전략

[제3과목] CS 실무론
CHAPTER 01 예절과 에티켓
CHAPTER 02 고객상담
CHAPTER 03 전화 서비스
CHAPTER 04 비즈니스 매너
CHAPTER 05 소비자기본법
CHAPTER 06 개인정보 보호법
CHAPTER 07 프레젠테이션

기출복원문제
제1회 기출복원문제
제2회 기출복원문제
제3회 기출복원문제
제4회 기출복원문제
제5회 기출복원문제

무료강의 바로보기 QR모음
OM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