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눈으로 읽는 서사 수필 또는 미용예술인을 위한 공감대화
시니
2024-02-02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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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작은 눈으로 읽는 서사 수필
도서명 : 작은 눈으로 읽는 서사 수필
저자/출판사 : 나윤옥,저자,글,, 인간과문학사
쪽수 : 212쪽
출판일 : 2024-01-26
ISBN : 9791160842302
정가 : 13000
서문 - 매우 매력적인 수필비평
제1부 수필 서사 탐색
제2부 실천비평의 현장
추천의 말 -
유한근|한 획을 긋는 수필평론의 문제적 작가
-나윤옥의 비평적 에세이집 출간에 즈음하여
미용예술인을 위한 공감대화
도서명 : 미용예술인을 위한 공감대화
저자/출판사 : 송진선,안수정,윤옥,저자,글,, 지필미디어
쪽수 : 120쪽
출판일 : 2023-12-29
ISBN : 9791193187258
정가 : 10000
1. 미용예술인과 미용예술인의 사례
가. 스탭과 스탭 사례
1. 본인에게 시킨 일을 나에게 떠넘길 때
2. 나는 청소하고 있는데 동료 스탭은 폰을 보고 있을 때
3. 함께 퇴근 정리를 하다 말고 약속이 있다고 먼저 갈 때
4. 동료 스탭의 일하는 속도가 느려 내가 일을 더 해야 할 때
5. 경력은 적고 나이는 많은 새 스탭이 말을 놓으며 나를 가르치려 할 때
6. 정해진 휴무가 있는데 여러 번 바꿔 달라고 부탁할 때
나. 스탭과 디자이너 사례
1. 나는 스탭 - 디자이너 샘이 갑자기 시술을 맡겼을 때
2. 나는 스탭 - 나를 존중하지 않는 디자이너 샘의 말투
3. 나는 스탭 - 단합을 위한다며 잦은 회식을 강요받을 때
4. 나는 디자이너 - 스탭에게 시술순서가 잘못됐다고 이야기 하니 말대꾸 할 때
5. 나는 디자이너 - 스탭을 힘들게 가르쳐 손발이 맞게 되니 그만둔다고 할 때
6. 나는 디자이너 - 스탭이 기술향상을 위한 연습을 하지 않을 때
다. 디자이너와 디자이너 사례
1. 내 외모에 대해 평가하는 말을 들었을 때
2. 내 매출을 꼬치꼬치 물어볼 때
3. 시술하고 있는데 옆에서 쳐다보고 있을 때
4. 동료가 새로 온 디자이너를 흉볼 때
5. 동료 디자이너가 바쁠 때마다 나에게 부탁할 때
라. 미용예술인과 대표(관리자) 사례
1. 나는 디자이너 - 급여가 제날짜에 들어오지 않을 때
2. 나는 디자이너 - 스탭을 충원해준다는 약속을 지키지 않을 때
3. 나는 대표(관리자) - 샾 운영이 어려워 계약이 만료된 디자이너를 정리해야 할 때
4. 나는 대표(관리자) - 디자이너가 자주 자리를 비워 고객의 불편이 보일 때
5. 나는 대표(관리자) - 힘들어하는 디자이너에게 조언하고 싶을 때
1. 미용예술인과 고객의 사례
1. 예약하지 않은 고객이 무리하게 시술해달라고 요구할 때
2. 시술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은 고객을 대할 때
3. 다른 샵 요금과 비교하며 깎아달라고 요구할 때
4. 예약 시간에 시술을 못 받은 고객이 컴플레인 할 때
5. 단골고객의 걱정 어린 충고를 받았을 때
6. 노쇼 고객에게 예약확인 전화를 드릴 때
7. 간식을 사다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 표현을 하고 싶을 때
8. 고객이 친구를 소개했는데 시술이 마음에 든다며 칭찬해주실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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