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육아에서 벗어나는 8감 발달 놀이 또는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시니
2024-02-02 11:31
531
0
본문
스크린 육아에서 벗어나는 8감 발달 놀이
도서명 : 스크린 육아에서 벗어나는 8감 발달 놀이
저자/출판사 : 엘리,티크틴,박다솜,저자,글,, 알에이치코리아
쪽수 : 360쪽
출판일 : 2023-11-30
ISBN : 9788925575681
정가 : 20000
들어가며: 감각을 잘 발달시킨다는 것
1장 차이를 만드는 8가지 감각
2장 [전정 감각] 의미 있게 움직이기
엎드려서 색칠 놀이|자루 입고 구르기 경주|거꾸로 퍼즐|뒤로 볼링|스쿠터 보드 하키|스쿠터 보드 발사|빙글 빙글 발사|무한 저 너머로|실내 빗자루 스케이트|DIY 밸런스 보드 고리 던지기|재미난 그네|비치볼 배트|재미난 미끄럼틀
3장 [고유 수용성 감각] 신체 지각 올리기
빨래 이어달리기|핫도그 놀이|팔짝팔짝 개구리| 버블 팝|꿈틀꿈틀 애벌레|우리만의 요새|물 긷기|얼음조각 만들기|뚫어뻥 밀기|옷 바꿔 입기|스쿠터 보드 댄스|5마리 의 원숭이들|거울아, 거울아|깡충깡충 놀이|물고기 잡기
4장 [촉각] 만져 보기
시트러스 스탬프|비즈 보물 만들기|면도 크림 아이 스 스케이팅|채소 핑거페인트|땅콩버터로 만든 집|코끼리 똥 |눈 감고 퍼즐|찾아서 쥐기|발 스파 놀이|파스타 아트|무 지개 스파게티|분필 걷기|거품 아트|추상 볼 페인트|세차 놀이
5장 [시각] 또렷이 보기
나비 맞추기|어지러운 동물들|서랍 속 보물|도형 섞기|동물원 탈출|레고 분류|이상한 글자들|신나는 거미 |설계사와 시공자|탑 무너뜨리기|흔들어 찾기|아이스크림 막대기 글씨|8자 트랙|몬스터 매시
6장 [미각] 살짝 맛보기
색채의 향연|블라인드 미각 테스트|초콜릿 테스트|스무디 만들기|태연한 레몬
7장 [후각] 향기로운 감각
누굴까?|계피 찾기|향기 만들기|향기로운 쌀통|라벤더 감각 자루|향기 플레이도
8장 [청각] 좋은 소리인걸!
그대로 멈춰라|분필 놀이|카피캣|집에서 만든 악기|박수, 딱, 쿵|팻 더 뱃, 뱃 더 팻|뮤직박스 찾기|노래 제목 맞추기
9장 [내수용 감각] 내 몸 알아차리기
내 몸 어디서 느껴질까?|풍선 빵!|반짝이 병
10장 [실행 기능] 계획 세우기
바닥은 용암 지대|부엌 록 밴드|무엇이 될 수 있을까?|무서운 거미줄|미로 찾기|훌라후프 허슬|위로 위로
11장 [소근육] 손 끝에 깃든 힘
콩 흔들며 뛰기|달걀판 색깔 맞추기|수세미 도장|모루와 체|빨랫줄 놀이|면봉 글씨|스티커 나무|이런, 후루트링|구겨진 종이 도장|낚시 놀이
나오며: 무엇보다 아이와 더 끈끈해지길
참고문헌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도서명 : 유비쿼터스 MZ 세대와 ESG 마케팅
저자/출판사 : 이정완,저자,글,, 좋은땅
쪽수 : 152쪽
출판일 : 2023-12-27
ISBN : 9791138826136
정가 : 22000
프롤로그
제1부. MZ 세대 소비자와 ESG 마케팅
제1장. MZ 세대 소비자 이해
제1절. MZ 세대 소비자의 개념과 특성
제2절. MZ 세대 소비자의 역할 및 중요성
제3절. MZ 세대 소비자의 가치관과 구매 습관
제4절. MZ 세대 소비자와 환경 문제
제5절. MZ 세대 소비자와 사회 문제
제6절. MZ 세대 소비자와 온라인 쇼핑
제7절. MZ 세대 소비자와 소셜 미디어
제8절. MZ 세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제2장. ESG 마케팅 이해
제1절. ESG 마케팅의 개념과 배경
제2절.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제3절. ESG 마케팅의 핵심 원칙
제4절. ESG와 기업의 환경 책임
제5절. ESG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제6절. ESG와 기업의 지배구조
제7절.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8절. ESG 마케팅과 윤리적 고려 사항
제3장. MZ 세대와 ESG 마케팅
제1절. MZ 세대와 ESG의 연관성
제2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역할과 중요성
제3절. MZ 세대와 ESG친환경 제품 및 서비스
제4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5절. MZ 세대와 ESG 기업의 협력 및 파트너십
제6절. MZ 세대와 ESG 기업의 동반 성장 전략
제7절. MZ 세대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제2부.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제1장. 소비자 행동주의
제1절.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중요성
제2절. 소비자 행동주의의 역사와 발전 과정
제3절. 소비자 행동주의의 주요 이론
제4절. ESG와 소비자 행동주의
제5절. MZ 세대와 소비자 행동주의
제2장.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
제1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개념과 발전
제2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특징과 중요성
제3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 원칙과 실천 방안
제4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기업의 대응 전략
제5절. ESG 소비자 행동주의와 ESG 마케팅의 발전 방향
에필로그(Epilogue)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