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D에듀 유선배 사회조사분석사 2급 필기 과외노트 또는 자비출판 책 내는 법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4 SD에듀 유선배 사회조사분석사 2급 필기 과외노트 또는 자비출판 책 내는 법

시니
2024-02-02 11:31 665 0

본문




2024 SD에듀 유선배 사회조사분석사 2급 필기 과외노트
9791138344708.jpg


도서명 : 2024 SD에듀 유선배 사회조사분석사 2급 필기 과외노트
저자/출판사 : 맹세호,저자,글,, 시대고시기획
쪽수 : 272쪽
출판일 : 2024-02-05
ISBN : 9791138344708
정가 : 23000

■ PART 1 조사방법과 설계
CHAPTER 1 통계조사 계획
01 조사의 목적
02 조사과정

CHAPTER 2 표본설계
01 조사대상 선정
02 표본추출 방법

CHAPTER 3 조사설계
01 탐색적·기술적·설명적 조사설계
02 횡단적·종단적 조사설계
03 양적·질적연구
04 실험적 조사설계

■ PART 2 조사관리와 자료처리
CHAPTER 1 자료수집방법
01 자료의 종류와 조사유형
02 자료수집 기법에 따른 분류 : 질문지법
03 자료수집 기법에 따른 분류 : 관찰법
04 자료수집 기법에 따른 분류 : 면접법

CHAPTER 2 질문지
01 질문지의 설계
02 질문지 작성 시 유의사항

CHAPTER 3 측정의 타당성과 신뢰성
01 개념과 조작적 정의
02 측정과 척도
03 척도의 구성
04 측정의 오차
05 신뢰도 및 신뢰도 검증방법
06 타당도 및 타당도 검증방법
07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

■ PART 3 통계분석과 활용
CHAPTER 1 확률 및 확률분포
01 확률
02 순열과 조합
03 조건부 확률
04 확률변수와 기댓값
05 확률분포 : 이산확률분포
06 확률분포 : 연속확률분포
07 표집분포와 중심극한정리

CHAPTER 2 추정과 가설검정
01 추정
02 가설
03 검정통계량

CHAPTER 3 기술통계
01 중심화경향치(대푯값)
02 변산성(산포도, 분산도)
03 분포의 비대칭성

CHAPTER 4 평균차이분석
01 교차분석과 카이제곱 검정
02 분산분석

CHAPTER 5 상관분석
01 상관분석

CHAPTER 6 회귀분석
01 회귀분석
02 결정계수와 회귀계수
03 중다회귀분석(다중회귀분석, 중회귀분석)

■ PART 4 문제은행 기출문제
CHAPTER 1 문제은행 기출문제 1회
CHAPTER 2 문제은행 기출문제 2회




자비출판 책 내는 법
9791169570985.jpg


도서명 : 자비출판 책 내는 법
저자/출판사 : 보민출판사,편집부,저자,글,, 보민출판사
쪽수 : 204쪽
출판일 : 2023-11-14
ISBN : 9791169570985
정가 : 15000

머리말

제1부. 자비출판과 기획출판

01. 자비출판과 기획출판 구분하기
02. 작가님의 출판사 선택 기준
03. 자비출판 시 계약서 작성 유의사항
04. 부당한 계약조건을 제시하는 출판사는 패스!
05. 디지털 인쇄와 옵셋인쇄 방식의 용도
06. 기존 책을 다시 내는 경우는 개정판으로
07. 종이책과 전자책 작가인세의 차이점
08. 국내 에이전시를 통한 해외 출판
09. 자비출판 시 출간비용 산정 기준
10. 각 장르마다 흔히 쓰이는 판형(크기)
11. 도서정가제와 책값 산정 기준
12. 우리나라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들
13. 작가증정부수와 초판인쇄부수의 상관관계
14. 작가인세와 실시간 판매현황 공유
15. 계약 기간은 책의 생명 기간?
16. 출간비용 이외의 부당한 추가비용
17. 기획출판사에 원고투고는 희망고문
18. 전자책보다 높은 종이책 판매량
19. 기획출판도 병행하는 자비출판사들
20. 저작권과 2차편집저작권의 이해
21. 독립출판보다 더 나은 자비출판
22. 200자 원고지 기준 200페이지가 나오려면?
23. 시집은 모두 자비출판이다?
24. 일반 청소년에게 기획출판은 하늘에 별따기
25. 자비출판의 전 과정을 한눈에 보기
26. 우리나라의 매우 열악한 출판 환경

제2부. 책편집과 표지 디자인

01. 무료 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
02. 편집과 디자인의 디테일한 작업
03. 책제목이 정말 중요한 이유
04. 책구매와 연결된 책제목 정하는 공식
05. 최근 책제목만큼 중요해진 부제목
06. 책제목에 따른 표지 디자인 작업
07. 독자에 대한 배려심까지 묻어나는 교정교열
08. 건축물의 도면과 같은 존재, 목차
09. 최신 디자인 경향이 반영된 표지 디자인 작업
10. 앞표지와 뒤표지 그리고 띠지 검수
11. 원고작성 시 레이아웃 설정하기


제3부. 온/오프라인 도서 마케팅

01. 예스24 서점의 도서 ‘판매지수’
02. 자서전 출판과 퍼스널 브랜딩
03. 효과 높은 평대이벤트와 서평이벤트 홍보
04. 독자의 트렌드와 니즈를 파악한 마케팅
05. 도서 마케팅의 세 단계 프로세스
06. 독자들이 원하는 책이 바로 베스트셀러
07. 무료로 홍보할 수 있는 각종 SNS 활용
08.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정의
09. 페이스북(Facebook)의 홍보효과
10. X(옛 트위터)의 기나긴 이야기
11. SNS의 최강자, 인스타그램(Instagram)
12. 중장년층의 SNS, 카카오스토리(KakaoStory)

부록

01. 틀리기 쉬운 우리말 표현
02.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출판용어 총정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