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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곰한 문해력 초등 독해 3단계 B 또는 Do it! 실무 순서로 배우는 프로덕트 디자인 with 피그마

시니
2024-02-02 11:31 54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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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곰한 문해력 초등 독해 3단계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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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달곰한 문해력 초등 독해 3단계 B
저자/출판사 : NE능률,문해력연구회,저자,글,, NE능률
쪽수 : 168쪽
출판일 : 2023-11-20
ISBN : 9791125343462
정가 : 11000

"""하나의 생각주제로 연결된 2개의 글을 함께 읽어요!""

〈 1장 〉
생각주제 01. 왜 남을 돕는 것일까?
행복한 왕자 | 남을 돕는 까닭

생각주제 02. 다른 문화를 어떻게 받아들일까?
우리 동네 별별 가족 | 다문화 사회로의 변화

생각주제 03. 방귀의 정체는 무엇일까?
수상한 냄새가 나! | 방귀의 숨은 비밀

생각주제 04. 조선 시대에도 법이 있었을까?
경국대전을 펼쳐라! | 조선의 법전, 『경국대전』

생각주제 05. 풍속화는 무엇을 그렸을까?
김홍도 |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풍속화


〈 2장 〉
생각주제 06. 다이어트는 꼭 해야 할까?
날씬해지고 말 거야! | 필수가 아닌 선택, 다이어트

생각주제 07. 새로운 직업이 생기는 이유는?
요즘 초등학생의 희망 직업 | 미래에 생길 직업

생각주제 08. 씨앗은 어떻게 멀리 퍼질까?
강낭콩을 키우자! | 씨앗을 퍼뜨리는 방법

생각주제 09. 남과 북은 왜 나뉘었을까?
그해 유월은 | 남과 북의 분단

생각주제 10. 올림픽은 어떤 역사가 있을까?
생각하는 올림픽 교과서 | 올림픽의 역사


〈 3장 〉
생각주제 11. 한글은 왜 위대할까?
국립한글박물관을 다녀와서 | 한글 창제의 원리

생각주제 12. 왜 더불어 살아야 할까?
구멍 뚫린 항아리 | 더불어 사는 삶

생각주제 13. 지혜롭게 소비하는 방법은?
내 용돈, 다 어디 갔어? | 합리적인 선택

생각주제 14. 전기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따끔따끔 우리가 전기에 중독되었다고? | 전기 에너지의 비밀

생각주제 15. 이중섭은 어떤 그림을 그렸을까?
이중섭 | 이중섭의 그림 세계


〈 4장 〉
생각주제 16. 속담에는 무엇이 담겨 있을까?
지성이면 감천 | 속담에 담긴 조상들의 지혜

생각주제 17. 지도는 어떻게 봐야 할까?
알면 보물 모르면 고물, 지도 | 지도란 무엇일까?

생각주제 18. 일기도에서 무엇을 알 수 있을까?
일기 예보 | 일기도와 기상 관측

생각주제 19. 지구 온난화는 왜 일어날까?
북극곰의 편지 | 방귀를 뀌면 내는 세금?

생각주제 20. 좋은 뉴스란 무엇일까?
퓰리처 선생님네 방송반 | 좋은 뉴스의 조건"




Do it! 실무 순서로 배우는 프로덕트 디자인 with 피그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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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Do it! 실무 순서로 배우는 프로덕트 디자인 with 피그마
저자/출판사 : 이상효,저자,글,, 이지스퍼블리싱
쪽수 : 304쪽
출판일 : 2023-12-11
ISBN : 9791163035336
정가 : 22000

01장 UI 디자인 시작하기
__01-1 UI 디자이너의 일
__01-2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확장된 역할
__01-3 모바일 기기 디자인 환경 이해하기

02장 피그마와 가까워지기
__02-1 디자인 툴 피그마 이해하기
__02-2 피그마 시작하기

03장 피그마 핵심 인터페이스 익히기
__03-1 툴을 자유자재로 다루기 위한 9가지 기본 인터페이스
__03-2 컴포넌트로 한 차원 높게 복사, 붙여넣기
__03-3 UI 디자이너의 책장, 왼쪽 사이드바
__03-4 필요한 기능을 즉시 보여 주는 콘텍스추얼 툴

04장 피그마로 다채롭게 그려 보기
__04-1 오른쪽 패널 살펴보기
__04-2 오브젝트의 간격과 위치에 규칙 설정하기
__04-3 다채로운 그래픽 옵션 알아보기
__04-4 디자인 내보내기
__04-5 실시간 저장, 버전 관리 기능 써보기
__04-6 링크 만들어 공유하기

05장 새로운 서비스 디자인하기
__05-1 서비스 로고, 전략적으로 디자인하기
__05-2 앱 디자인의 길잡이가 되는 콘셉트 UI 잡기
__05-3 레시피 콘텐츠 UI 만들기
__05-4 콘셉트 UI 완성하기

06장 서비스 구체화하기
__06-1 고객을 위한 서비스 기획하기
__06-2 정보 구조에 맞게 화면 재구성하기
__06-3 기획을 화면에 담아 내는 와이어프레임 만들기
__06-4 서비스 UI 디자인하기
__06-5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는 프로토타입 만들기

07장 디자인 시스템 만들기
__07-1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디자인 시스템
__07-2 디자인 시스템 기초 공사하기
__07-3 빠르게 컴포넌트 만들기
__07-4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를 위한 디자인 시스템 전파하기

08장 디자인 툴 밖에서 협업하기
__08-1 형상 관리로 협업하기
__08-2 디자이너를 위한 검색 방법
__08-3 개발자에게 효과적으로 디자인 전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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