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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의 법칙 사랑의 법칙(큰글자책) 또는 UI 시스템 블랙북

시니
2024-02-02 11:31 53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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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의 법칙 사랑의 법칙(큰글자책)
9791166892011.jpg


도서명 : 폭력의 법칙 사랑의 법칙(큰글자책)
저자/출판사 : 레프,니콜라예비치,톨스토이,저자,글,변춘란,박미정,번, 바다출판사
쪽수 : 252쪽
출판일 : 2024-01-05
ISBN : 9791166892011
정가 : 31000

폭력의 법칙 사랑의 법칙
누구도 죽이지 마라
나는 침묵할 수 없다
사형과 기독교
스톡홀름 평화회의를 위해 준비한 발표문
구셰프 체포에 대한 탄원서
평화회의에 보내는 발표문에 덧붙이는 글
폴란드 여성에게 보내는 답변
유효한 수단

옮긴이 해설__전쟁과 혁명의 시대 한복판에서 비폭력주의를 외치다
레프 톨스토이 연보




UI 시스템 블랙북
9788966264186.jpg


도서명 : UI 시스템 블랙북
저자/출판사 : 박춘언,저자,글,, 인사이트
쪽수 : 484쪽
출판일 : 2024-01-09
ISBN : 9788966264186
정가 : 36000

1장 UI 툴킷과 앱
1.1 UI 기능 이해
-1.1.1 그래픽 요소
-1.1.2 UI 컴포넌트
-1.1.3 이벤트 처리
-1.1.4 레이아웃
1.2 스케일러블 UI
-1.2.1 좌표계
-1.2.2 기기 독립적인 화소
-1.2.3 스케일 팩터
-1.2.4 크기 제약
-1.2.5 어댑티브 UI
1.3 앱 기능 연동
-1.3.1 메인 루프
-1.3.2 프레임워크
-1.3.3 수명 주기
-1.3.4 뷰
1.4 UI 툴킷 확장
-1.4.1 테마
1.5 정리하기

2장 UI 렌더링의 심장, 캔버스
2.1 렌더링 엔진
-2.1.1 UI 렌더링 엔진 구성
-2.1.2 비트맵과 화소
-2.1.3 렌더링 방식
-2.1.4 렌더링 백엔드
2.2 캔버스
-2.2.1 출력 버퍼
-2.2.2 UI 객체
-2.2.3 UI 렌더링
2.3 메모리 관리
-2.3.1 가비지 컬렉션
2.4 정리하기

3장 벡터 래스터라이저
3.1 벡터 그래픽의 역사
3.2 SVG
-3.2.1 SVG 개요
-3.2.2 SVG 예제
-3.2.3 SVG 효과
3.3 벡터 그래픽 기능
-3.3.1 도형
-3.3.2 채우기
-3.3.3 스트로크
-3.3.4 클래스 설계
3.4 도형 그리기
-3.4.1 사각형
-3.4.2 클리핑
-3.4.3 직선
-3.4.4 원
-3.4.5 타원
-3.4.6 곡선
-3.4.7 호
-3.4.8 모서리를 둥글린 사각형
-3.4.9 경로와 다각형
3.5 채우기
-3.5.1 채우기 규칙
-3.5.2 단색 채우기
-3.5.3 선형 그래디언트 채우기
-3.5.4 원형 그래디언트 채우기
3.6 스트로크
-3.6.1 너비
-3.6.2 대시
-3.6.3 조인과 라인캡
3.7 래스터라이징
-3.7.1 RLE 최적화
-3.7.2 벡터 프로세싱
3.8 정리하기

4장 이미지 프로세싱
4.1 이미지 포맷
-4.1.1 포맷 종류
-4.1.2 이미지 로더
-4.1.3 색 공간
4.2 PNG 로더
-4.2.1 PNG 인코딩
-4.2.2 IHDR
-4.2.3 IDAT
-4.2.4 IEND
4.3 이미지 스케일링
-4.3.1 최근접 이웃 보간
-4.3.2 이중 선형 보간
-4.3.3 화소 샘플링
4.4 기하 변환
-4.4.1 회전
-4.4.2 원근법
-4.4.3 텍스처 매핑
-4.4.4 안티에일리어싱
4.5 이미지 합성
-4.5.1 알파 블렌딩
-4.5.2 마스킹
4.6 이미지 필터
4.7 이미지 캐시
4.8 정리하기

5장 폰트와 텍스트
5.1 폰트 기능 이해
-5.1.1 글꼴
-5.1.2 폰트 출력
-5.1.3 폰트 크기
-5.1.4 폰트 스타일
5.2 다국어 지원
-5.2.1 문자표
-5.2.2 유니코드 인코딩
-5.2.3 한글 유니코드 완성
5.3 폰트 데이터 해석
-5.3.1 스케일러블 폰트
-5.3.2 폰트 컬렉션
-5.3.3 캐릭터 맵
-5.3.4 글리프
-5.3.5 스타일 변형
-5.3.6 그리드 피팅
5.4 텍스트 레이아웃
-5.4.1 글리프 수치 해석
-5.4.2 커닝
-5.4.3 텍스트 프로세싱
5.5 폰트 렌더링
-5.5.1 글리프 비트맵
-5.5.2 캐릭터 맵 텍스처
5.6 정리하기

6장 비주얼 인터랙션
6.1 애니메이션 런타임
-6.1.1 애니메이션 루프
-6.1.2 애니메이션 프레임
-6.1.3 프레임 제어
-6.1.4 시간 제어
-6.1.5 가속 제어
6.2 모션 그래픽
-6.2.1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6.2.2 속성 애니메이션
-6.2.3 벡터 애니메이션
-6.2.4 필터 효과
6.3 사용자 상호 작용
-6.3.1 입력 신호 처리
-6.3.2 사용자 제스처
6.4 작업 병렬화
-6.4.1 멀티 스레딩 전략
-6.4.2 태스크 스케줄러
6.5 정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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