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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돌보는 묵상독서 또는 대규모 C++ I편: 절차와 아키텍처

시니
2024-02-02 11:31 52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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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돌보는 묵상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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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나를 돌보는 묵상독서
저자/출판사 : 임성미,저자,글,, 북하우스
쪽수 : 312쪽
출판일 : 2023-12-05
ISBN : 9791164052264
정가 : 18000

1장 인생 후반전, 다시 시작하기 위하여 9
1 인생 후반기,새로운 이야기를 쓸 시간 17
2 존재함에 기뻐하기 25
3 다르게 보기, 초월성의 세계로 32
4 이분법을 넘어서기 39
5 우월한 자아와 결별하기 48
6 누가 알겠습니까? 55
7 내면의 이야기꾼에게 놀아나지 않기 61
8 마음의 평화를 가져오는 마법의 주문 68

2장 진정한 나를 만나는 시간 73
1 내 속에서 솟아나오려는 무언가 79
2 잃어버린 영혼을 되찾는 방법 85
3 ‘진정한 나’를 찾는 사람들 90
4 분노는 내가 아니다 98
5 지금 이 순간의 나를 느낄 때 108
6 영혼을 이야기하는 물리학자 114
7 두려움 없이 고통을 바라본다는 것 122
8 우리의 영혼을 인도하는 것 129
9 변화를 이끌어내는 힘 136

3장 나를 돌보는 묵상독서 145
1 삶을 견뎌내는 용기 153
2 자기만의 수도원 159
3 그럼에도 나의 영혼은 기억한다 166
4 올바른 독서는 진실한 영혼으로 읽는 것 171
5 당신만의 만트라 179
6 기도와 노동 그리고 묵상독서 187
7 고통을 바라보는 힘 194
8 타인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내 고통을 말하기 199

4장 일상을 기쁨의 정원으로 만들기 207
1 일단 멈추기, 침묵하고 귀 기울이기 215
2 일상 안의 수도원스테이 221
3 명상, 자기 돌봄의 시작 229
4 고통과 불행을 견디는 힘 234
5 질병의 은유에서 해방되기 239

5장 서로 돌봄, 사랑하며 살기 245
1 깊이 바라보기, 그리고 사랑하기 253
2 우리가 타인의 관점에서 생각하지 못한다면 259
3 영혼은 사랑할 때 느낄 수 있다 266
4 우리에겐 사랑의 재발명이 절실하다 272
5 소명이란 무엇인가? 278
6 우리는 왜 타인의 이야기를 읽는가? 287
7 관광객으로 살 것인가, 순례자로 살 것인가? 292
8 우리는 어떤 천사가 될까? 301




대규모 C++ I편: 절차와 아키텍처
9791140707768.jpg


도서명 : 대규모 C++ I편: 절차와 아키텍처
저자/출판사 : 존,레이코스,저자,글,권오인,번역, 길벗
쪽수 : 800쪽
출판일 : 2023-12-28
ISBN : 9791140707768
정가 : 75000

0장 동기
__0.1 목표: 더 빨리, 더 좋게, 더 싸게!
__0.2 애플리케이션 vs 라이브러리
__0.3 뒤엉킨 협업 vs 재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__0.4 계층적 재사용 소프트웨어
__0.5 소프트웨어의 가변성 vs 안정성
__0.6 물리적 설계의 핵심 역할
__0.7 물리적으로 균일한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__0.8 계층적 재사용의 정량화: 비유
__0.9 소프트웨어 자산
__0.10 투자의 확대
__0.11 주의/경계의 필요성
__0.12 요약

1장 컴파일러, 링커 그리고 컴포넌트
__1.1 아는 것이 힘이다: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
__1.2 C++ 컴파일과 링킹
__1.3 선언, 정의, 링키지
__1.4 헤더 파일
__1.5 인클루드 지시자와 인클루드 가드
__1.6 단순한 .h/.cpp 쌍에서 컴포넌트로
__1.7 표기법과 용어
__1.8 종속 관계
__1.9 암시된 종속성
__1.10 계층 번호
__1.11 실제 종속성 추출
__1.12 요약

2장 패키징과 설계 규칙
__2.1 큰 그림
__2.2 물리적 연합
__2.3 논리적/물리적 일관성
__2.4 논리적 이름, 물리적 이름의 응집성
__2.5 컴포넌트 소스 코드의 조직화
__2.6 컴포넌트 설계 규칙
__2.7 컴포넌트 private 클래스와 하위 컴포넌트
__2.8 패키지
__2.9 패키지 그룹
__2.10 패키지와 패키지 그룹의 네이밍
__2.11 부속 패키지
__2.12 레거시, 오픈 소스, 서드 파티 소프트웨어
__2.13 애플리케이션
__2.14 계층적 테스트 가능성
__2.15 개발에서 배포까지
__2.16 메타데이터
__2.17 요약

3장 물리적 설계와 인수분해
__3.1 물리적으로 생각하기
__3.2 부실한 물리적 모듈화 피하기
__3.3 논리적으로 묶인 것을 물리적으로 묶기
__3.4 링크 타임 순환 종속성 피하기
__3.5 계층화 테크닉
__3.6 과도한 링크 타임 종속성 피하기
__3.7 수평적 아키텍처와 수직적 아키텍처(레이어링)
__3.8 부적절한 링크 타임 종속성 피하기
__3.9 물리적 상호운용성의 확보
__3.10 불필요한 컴파일 타임 종속성 피하기
__3.11 아키텍처적 격리 테크닉
__3.12 컴포넌트 기반 설계
__3.13 요약
__3.14 결론

부록 퀵 레퍼런스
A.1 정의
A.2 따름정리
A.3 설계 필수 요건
A.4 설계 규칙
A.5 가이드라인
A.6 관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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