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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현정의 좋은 정치 또는 재미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시니
2024-02-02 11:31 54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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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현정의 좋은 정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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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오현정의 좋은 정치
저자/출판사 : 오현정,저자,글,, 해피스토리
쪽수 : 200쪽
출판일 : 2023-11-10
ISBN : 9791197960291
정가 : 20000

책을 내며

제1부
진짜가 나타났다 : 오현정 스토리

Ⅰ 주눅 들지 않는 용감한 소녀 _15
1. 똑똑새 _ 17
2. 어머니 _ 25
3. 이 연사 힘차게 외칩니다_ 33
4. 학습지 선생님_ 41
5. 정의의 사도_ 49
6. 뒤늦게 다시 시작한 공부_ 55
Ⅱ 꼼꼼한 승부사 _65
7. 오현정 상경하다_ 67
8. 전업주부 오현정 구의원 되다_ 79
9. 경선이란 무엇인가_ 87
10. 현장에서 답을 구한 구의회 시절_ 95
11. 전국청년지방의원협의회장_ 103
12. 두 번째 경선을 치르다_ 111
13. 제일 먼저 해야할 일_ 121
14. 새로운 보건과 복지의 시대를 열자, 서울형 유급병가 _ 131
Ⅲ 미래를 만드는 정치인 _145
15. PCC 없는 OECD 유일의 국가_ 147
16. 장애인 일자리는 문화예술과 함께_ 159
17. 매니페스토 최우수상_ 169
18. 대선의 쓰디쓴 패배_ 179
19. 누가 책임지는가_ 187
20. 정부의 자격_ 199
21. 한국보다 일본 친일정권_ 209
22. 거꾸로 가는 민주주의_ 219
제2부
희망이 나타났다 : 오현정의 정책비전
Ⅰ 저출산고령화를 넘다 _233
제1장 저출산고령화를 생각해보다_ 235
1. 저출산고령화는 소리 없는 사회위기 _ 235
2. 저출산 원인을 찾아본다_ 240
3.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사회적 영향_ 244
4. 저출산 분야 정책 성과와 한계_ 247
5. 고령화사회 정책의 평가 및 한계_ 250
6. 4차 기본계획 정책 추진방향_ 252
제2장 오현정의 정책비전 _ 257
1.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사회_ 257
2. 건강하고 능동적인 고령사회 구축_ 263
3. 모두의 역량이 고루 발휘되는 사회_ 267
4. 인구구조 변화와 다양성에 따른 새로운 제도 마련 _ 269
Ⅱ 기후위기를 넘다 _273
제1장 대한민국 기후변화 위기 _ 275
1. 미래 안전을 위협하는 기후위기 _ 275
2. 기후위기는 사회와 경제를 급격하게 변화시킨다 _ 281
제2장 오현정의 정책비전 _ 287
1. 온실가스가 줄어든 사회 _ 289
2. 재생에너지를 일상에서 만난다 _ 290
3. 그린 뉴딜 정책을 실현하다 _ 292
4.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나라 _ 295
5. 기상변화 적응 전략을 세운다 _ 299
6. 국제협력이 강화된 사회 _ 302




재미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9788931469721.jpg


도서명 : 재미있는 게임 제작 프로세스
저자/출판사 : 리차드,르마샹,저자,글,이정엽,김종화,번역, 영진닷컴
쪽수 : 432쪽
출판일 : 2023-12-05
ISBN : 9788931469721
정가 : 32000

역자의 말
추천사
서문

[1부] 아이데이션 - 아이디어 떠올리기
1장. 시작하는 방법
2장. 푸른 하늘 사고방식
3장. 조사
4장. 게임 프로토타이핑: 개관
5장. 디지털 게임 프로토타입 만들기
6장. 게임 디자인 기술로서의 커뮤니케이션
7장. 프로젝트 목표
8장. 아이데이션 마무리

[2부] 프리 프로덕션 - 행동을 통한 디자인
9장. 개발 과정 통제력 확보하기
10장. 버티컬 슬라이스란 무엇인가?
11장. 버티컬 슬라이스 만들기
12장. 플레이 테스트
13장. 동심원적 개발
14장. 프리 프로덕션 결과물 - 버티컬 슬라이스
15장. 크런치 방지
16장.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스토리 구조
17장. 프리 프로덕션 결과물 - 게임 디자인 매크로
18장. 게임 디자인 매크로 차트 작성
19장. 스케줄링
20장. 마일스톤 리뷰
21장. 프리 프로덕션의 도전

[3부] 풀 프로덕션 - 제작과 발견
22장. 풀 프로덕션 단계의 특징
23장. 테스트의 종류
24장. 공식 플레이 테스트 준비
25장. 공식 플레이 테스트 진행하기
26장. 게임 지표
27장. 알파 단계와 버그 추적
28장. 알파 마일스톤
29장. 스텁하기
30장. 우리 게임의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31장. 베타 마일스톤

[4부] 포스트 프로덕션 - 수정 및 폴리싱
32장.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
33장. 출시 후보 마일스톤
34장. 인증 프로세스
35장. 예상치 못한 게임 디자인
36장. 게임이 완성된 후

에필로그
부록
감사의 말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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