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시대의 스마트 가전(2022) 또는 전략적 말하기의 이론과 실제
땅끝
2024-01-25 08:44
634
0
본문
4차 산업시대의 스마트 가전(2022)
도서명 : 4차 산업시대의 스마트 가전(2022)
저자/출판사 : 비피기술거래, 비피기술거래
쪽수 : 96쪽
출판일 : 2022-03-25
ISBN : 9791161825533
정가 : 60000
I. 서 론 1
II. 가전산업 전망 4
1. 국내 가전 산업 동향 5
1) 국내 가전 시장 성장 5
2) 프리미엄 TV 시장 특수 5
3) 온라인 채널의 판매 증가 7
4) 소형가전 시장 성장 8
5) 가전 빅2 업체 시장 공략 10
2. 글로벌 시장 동향 12
1) 글로벌 가전 시장 규모 및 전망 12
2) 프리미엄 가전 시장 성장 14
3) 글로벌 시장에서의 국내 가전 기업 위상 19
3. 스마트 가전 산업 21
1) 스마트 가전 동향 21
2) 스마트홈 시장 동향 22
3) 스마트홈 플랫폼 동향 24
4) 스마트가전 시장 진출 사례 27
III. 국가별 동향 30
1. 미국 31
1) 시장 동향 31
2) 웰니스 시장의 성장 33
3) 코로나 이후 주방 소형 가전 시장 성장 36
4) 국내 기업의 선전 38
2. 중국 41
1) 시장 동향 41
2) 소비 트렌드 44
3) 중국 가전 업체의 영역 확장 48
3. 멕시코 49
1) 시장 동향 49
2) 주요 기업 동향 52
3) 코로나 이후 시장 전망 53
4. 인도 56
1) 시장 동향 56
2) 가전 트렌드 58
3) 스마트 가전 시장 동향 59
IV. 글로벌 스마트 가전 업체 동향 61
1. 스마트홈을 위한 타 업종과의 협업 62
1) 국내기업 62
2) 해외기업 65
3) 글로벌 스마트홈의 이슈 사물인터넷 통신표준 ‘매터(matter)’ 66
4) 국내 스마트홈 구축 동향 67
2. 뉴라이프 가전(신가전) 시장 진출 69
1) 뉴라이프 가전 시장 성장 69
2) 기업들의 뉴라이프 가전 전략 73
3) 로봇의 가전화 75
4) 스마트 뉴라이프 가전 사례 76
3. 글로벌 주요 스마트 가전 업체 79
1) 샤오미(XIAOMI) 79
2) 하이얼(Haier) 83
3) 월풀(Whirlpool) 85
4) 보쉬(Bosch) 86
5) 미디어(Midea) 88
V. 결론 92
전략적 말하기의 이론과 실제
도서명 : 전략적 말하기의 이론과 실제
저자/출판사 : 김은철, 양성원
쪽수 : 249쪽
출판일 : 2022-02-28
ISBN : 9791161264349
정가 : 20000
머리말
PART 1 말하기와 의사소통
PART 2 토론
PART 3 프레젠테이션
부록
참고문헌
찾아보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