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인드 또는 Do it! 구글 애널리틱스 4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더 마인드 또는 Do it! 구글 애널리틱스 4

시니
2024-02-02 11:31 525 0

본문




더 마인드
9788901276571.jpg


도서명 : 더 마인드
저자/출판사 : 하와이,대저택,저자,글,, 웅진지식하우스
쪽수 : 준비중
출판일 : 2023-11-25
ISBN : 9788901276571
정가 : 19800

(프롤로그) 원하는 현실을 만드는 해답, 그 단 하나의 비밀은 당신 안에 있다

1부 나는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끌어당겼는가

2부 부와 성공의 원칙을 인수분해하다
(제1원칙) 무의식에 설치된 가난을 삭제하라
ㆍ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결국 부자가 된다
ㆍ 가난한 신념에 의심을 품어라
ㆍ 당신의 무의식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가
ㆍ 평생 ‘포텐’ 한번 못 터뜨리고 살다 갈 건가

(제2원칙) 상상을 통해 무의식에 닿아라
ㆍ 그건 진짜 당신의 목표가 아니다
ㆍ 상상만으로 현실이 바뀌는 이유
ㆍ 내 인생을 ‘미리 보기’ 하면 일어나는 일들
ㆍ 부를 끌어당기는 확실하고 구체적인 방법
ㆍ 무의식의 힘을 극대화하는 ‘감사하기’의 위력
ㆍ 빚을 생각하면 빚은 늘어난다

(제3원칙) 부를 강하게 끌어당겨라
ㆍ 도대체 언제 이루어지는가
ㆍ 원하는 곳에 최단거리로 도달하는 끌어당김의 법칙
ㆍ 아무런 노력 없이 무의식을 바꿀 수 있다
ㆍ 무의식의 시그널은 불꽃놀이처럼 다가온다
ㆍ 동기 부여는 세수 하듯 매일 하는 것이다

(제4원칙) ‘불편의 다리’를 건너 원하는 곳으로 가라
ㆍ 지금 당장, 먼지 같은 성공을 시작하라
ㆍ 일단 시작은 했는데 이 정도로 힘들 줄은 몰랐던 당신에게
ㆍ 이제 인생의 비대위를 가동할 시간이다
ㆍ 남들보다 1년 더 길게 사는 법

(제5원칙) 고립된 자, 성공한다
ㆍ 페이스메이커로 살지 마라
ㆍ 두려움, 망설임, 막연함을 넘어서는 가장 쉬운 방법

(에필로그) 당신은 더 많은 삶을 살아갈 자격이 있다




Do it! 구글 애널리틱스 4
9791163035251.jpg


도서명 : Do it! 구글 애널리틱스 4
저자/출판사 : 한수창,이준성,저자,글,, 이지스퍼블리싱
쪽수 : 380쪽
출판일 : 2023-11-13
ISBN : 9791163035251
정가 : 26000

====================
첫째마당 데이터 분석 준비하기
====================
01 구글 애널리틱스 4 시작하기
01-1 구글 애널리틱스 알아보기
01-2 데이터 구조 이해하기

02 데이터 분석 기초 다지기
02-1 온라인 행동 데이터
02-2 데이터 분석 과정

03 GA4 기본 구조와 이벤트 설계하기
03-1 기본 구조 알아보기
03-2 이벤트 이해하기
03-3 맞춤 이벤트 설계하기
03-4 사용자 속성 알아보기
03-5 전자상거래 데이터 이해하기

04 웹 사이트 데이터 수집하기
04-1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04-2 구글 태그로 데이터 수집하기
04-3 구글 태그 관리자로 데이터 수집하기
04-4 데이터 수집 꿀팁

05 앱 데이터 수집하기
05-1 앱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05-2 앱 데이터 수집하기
05-3 네이티브 앱에서 이벤트 태깅하기
05-4 앱 디버깅하기
05-5 웹뷰에서 이벤트 태깅하기

06 애널리틱스 설정하기
06-1 데이터 필터 설정하기
06-2 이벤트 수정과 만들기
06-3 추천 제외 설정하기
06-4 사용자 아이디 수집하기
06-5 전환 설정하기
06-6 사용자 추가하기

====================
둘째마당 보고서 다루기
====================
07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
07-1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
07-2 예측 측정 항목과 애널리틱스 360

08 맞춤 정의 활용하기
08-1 맞춤 정의 알아보기
08-2 맞춤 측정 기준 만들기
08-3 맞춤 측정 기준의 범위
08-4 사용자 맞춤 측정 기준

09 화면 구성과 메뉴
09-1 화면 구성과 검색 창 알아보기
09-2 메뉴 알아보기

10 기본 보고서와 광고 보고서
10-1 기본 보고서
10-2 광고 보고서

11 탐색 분석하기
11-1 탐색 분석 기법
11-2 탐색 분석 화면 익히기
11-3 탐색 분석 보고서 만들기
11-4 유입 경로 탐색 분석
11-5 동질 집단 탐색 분석
11-6 세그먼트 중복 분석
11-7 경로 탐색 분석

12 세그먼트와 잠재 고객 만들기
12-1 세그먼트 알아보기
12-2 잠재 고객 생성하기

====================
셋째마당 데이터 분석 확장하기
====================
13 다른 제품과 연결하기
13-1 구글 애즈 연결하기
13-2 서치 콘솔 연결하기
13-3 빅쿼리 연결하기

14 빅쿼리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14-1 성과 측정하기
14-2 대시보드 만들기

15 루커 스튜디오 활용하기
15-1 데이터 시각화하기
15-2 애널리틱스 속성 할당량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