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무도실기 또는 하루 한장 쏙셈 플러스 2권 초등 수학 1-2(2024)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종합 무도실기 또는 하루 한장 쏙셈 플러스 2권 초등 수학 1-2(2024)

시니
2024-02-02 11:31 682 0

본문




종합 무도실기
9788965416265.jpg


도서명 : 종합 무도실기
저자/출판사 : 이기세,황현덕,박규리,노미원,이용완,장동수,서범상,김, 진영사
쪽수 : 274쪽
출판일 : 2023-11-30
ISBN : 9788965416265
정가 : 23000

Ⅰ. 묻지마 폭행 예방 호신술 8
〈이론〉
1. 묻지마 폭행의 의미 8
2. 묻지마 폭행 예방의 필요성 8
3. 묻지마 폭행의 유형별 특징 9
4. 일반적 폭행과 묻지마 폭행의 특징 9
5. 묻지마 폭행 예방 수칙 10
6. 묻지마 폭행 대처 방안을 셀프 호신술로 전환 활용 10
7. 폭력 구분의 이해 12

〈실기〉
1. 묻지마 폭행범 예방 셀프 묻지마 폭행 대처 호신술 16
2. 묻지마 폭행 대처 호신술 16
3. 묻지마 폭행 예방 호신술 주차별 강의계획서 49

Ⅱ. 사격술 60
1. 사격의 역사 60
2. 사격이란? 61
3. 사격 종목의 특징 64
4. 공기권총 64
5. 코칭머신(Scatt system) 특성 65
6. 사격 65
7. 공기소총 70
8. 50m 소총 3자세 73
9. 사격 주차별 강의계획서 77

Ⅲ. 검도 88
1. 검도의 기원 88
2. 검도실기 89
3. 검도의 예(禮) 92
4. 용구(用具) 96
5. 기본동작 99
6. 후리기 105
7. 대련공부 114
8. 검도 주차별 강의계획서 121

Ⅳ. 태권도 132
1. 태권도의 정의 132
2. 태권도의 접근 135
3. 태권도의 전통, 한국맨손 무예사(고대~1945) 136
4. 중세(10C~16C) 137
5. 근세(17C~1945) 138
6. 현대 태권도사 140
7. 태권도의 기술 146
8. 태권도 주차별 강의계획서 196

Ⅴ. 유도 206
1. 유도의 유래 206
2. 한국 유도의 역사 206
3. 해방이후의 한국유도 206
4. 역대 국제 대회 전적 207
5. 유도의 기초기술 208
6. 유도 주차별 강의계획서 233

Ⅵ. 합기도 242
1. 한국 합기도의 유래 242
2. 한국 합기도의 계보 242
3. 합기도의 수련내용 243
4. 합기도 술기 244
5. 합기도의 낙법 255
6. 합기도 주차별 강의계획서 257

참고문헌 267




하루 한장 쏙셈 플러스 2권 초등 수학 1-2(2024)
9791168416802.jpg


도서명 : 하루 한장 쏙셈 플러스 2권 초등 수학 1-2(2024)
저자/출판사 : 미래엔콘텐츠연구회,저자,글,, 미래엔에듀
쪽수 : 216쪽
출판일 : 2023-12-01
ISBN : 9791168416802
정가 : 12000

[100까지의 수]
1주1일 100까지의 수(1)
1주2일 100까지의 수(2)
1주3일 100까지 수의 순서(1)
1주4일 100까지 수의 순서(2)
1주5일 수의 크기 비교(1)
2주1일 수의 크기 비교(2)
2주2일 짝수와 홀수
2주3일 단원 마무리
[세 수의 덧셈과 뺄셈]
2주4일 세 수의 덧셈(1)
2주5일 세 수의 덧셈(2)
3주1일 세 수의 뺄셈(1)
3주2일 세 수의 뺄셈(2)
3주3일 두 수를 바꾸어 더하기
3주4일 10이 되는 더하기
3주5일 10에서 빼기
4주1일 10을 만들어 더하기(1)
4주2일 10을 만들어 더하기(2)
4주3일 □의 값 구하기
4주4일 계산 결과의 크기 비교
4주5일 단원 마무리
[덧셈구구와 뺄셈구구]
5주1일 10을 이용하여 모으기와 가르기
5주2일 (몇)+(몇)=(십몇)(1)
5주3일 (몇)+(몇)=(십몇)(2)
5주4일 (십몇)-(몇)=(몇)(1)
5주5일 (십몇)-(몇)=(몇)(2)
6주1일 계산 결과의 크기 비교
6주2일 단원 마무리
[덧셈과 뺄셈]
6주3일 받아올림이 없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1)
6주4일 받아올림이 없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2)
6주5일 받아올림이 없는 (두 자리 수)+(두 자리 수)(1)
7주1일 받아올림이 없는 (두 자리 수)+(두 자리 수)(2)
7주2일 그림을 보고 덧셈하기
7주3일 받아내림이 없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1)
7주4일 받아내림이 없는 (두 자리 수)-(한 자리 수)(2)
7주5일 받아내림이 없는 (두 자리 수)-(두 자리 수)(1)
8주1일 받아내림이 없는 (두 자리 수)-(두 자리 수)(2)
8주2일 그림을 보고 뺄셈하기
8주3일 □의 값 구하기
8주4일 계산 결과의 크기 비교
8주5일 단원 마무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