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엔지니어링 인 액션 또는 할 수 있다! 스마트폰 기초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머신러닝 엔지니어링 인 액션 또는 할 수 있다! 스마트폰 기초

시니
2024-02-02 11:31 537 0

본문




머신러닝 엔지니어링 인 액션
9791169211758.jpg


도서명 : 머신러닝 엔지니어링 인 액션
저자/출판사 : 벤,윌슨,저자,글,김대근,심대열,번역, 한빛미디어
쪽수 : 692쪽
출판일 : 2023-12-04
ISBN : 9791169211758
정가 : 48000

[PART 1 머신러닝 엔지니어링 소개]

CHAPTER 1 머신러닝 엔지니어란
_1.1 ML 엔지니어링이라고 부르는 이유
_1.2 ML 엔지니어링 핵심 원칙
_1.3 ML 엔지니어링의 목표
_1.4 요약

CHAPTER 2 엔지니어링을 사용하는 데이터 과학
_2.1 프로젝트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프로세스를 적용해 복잡한 전문성 강화하기
_2.2 단순한 토대의 중요성
_2.3 애자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공동 채택 원칙
_2.4 ML 엔지니어링의 기반
_2.5 요약

CHAPTER 3 프로젝트 계획 수립 및 범위 설정
_3.1 계획 수립: 무엇을 예측할까요?
_3.2 실험 범위 설정: 기대치와 제한
_3.3 요약

CHAPTER 4 의사소통과 프로젝트 규칙 논의
_4.1 의사소통: 문제 정의
_4.2 시간 낭비하지 않기: 크로스펑셔널 팀과의 회의
_4.3 실험 한계 설정
_4.4 비즈니스 규칙 혼돈에 대한 계획 수립
_4.5 결과에 대해 말하기
_4.6 요약

CHAPTER 5 ML 프로젝트 계획 및 연구
_5.1 실험 계획 수립
_5.2 실험 사전 준비 작업
_5.3 요약

CHAPTER 6 프로젝트 테스트 및 평가
_6.1 아이디어 테스트
_6.2 가능성 좁히기
_6.3 요약

CHAPTER 7 프로토타입에서 MVP로
_7.1 튜닝: 지루한 일을 자동화합시다
_7.2 플랫폼과 팀에 적절한 기술 선택
_7.3 요약

CHAPTER 8 MLflow 및 런타임 최적화로 MVP 마무리
_8.1 로깅: 코드, 지표 및 결과
_8.2 확장성 및 동시성
_8.3 요약

[PART 2 프로덕션 준비: 유지 관리 가능한 ML 만들기]

CHAPTER 9 ML 모듈화: 테스트 가능하고 읽기 쉬운 코드 작성
_9.1 모놀리식 스크립트의 개념과 나쁜 이유
_9.2 텍스트 벽으로 된 코드 디버깅
_9.3 모듈화된 ML 코드 설계
_9.4 ML에 TDD 방식 활용
_9.5 요약

CHAPTER 10 코딩 표준 및 유지 관리 가능한 ML 코드 작성
_10.1 ML 코드 스멜
_10.2 네이밍, 구조 및 코드 아키텍처
_10.3 튜플 언패킹 및 유지 관리 대안
_10.4 이슈에 눈 감기: 예외 및 기타 잘못된 관행 사용
_10.5 전역 가변 객체 사용
_10.6 과도하게 중첩된 로직
_10.7 요약

CHAPTER 11 모델의 측정과 그 중요성
_11.1 모델의 기여도 측정
_11.2 A/B 테스트를 활용한 기여도 계산
_11.3 요약

CHAPTER 12 드리프트 주시를 통한 상승세 유지
_12.1 드리프트 감지
_12.2 드리프트 대응
_12.3 요약

CHAPTER 13 ML 개발의 오만함
_13.1 우아하게 복잡한 코드와 과도한 엔지니어링의 차이
_13.2 의도치 않은 난독화: 남이 작성한 코드를 읽을 수 있을까요?
_13.3 성급한 일반화와 최적화 그리고 자신을 드러내기 위해 사용하는 나쁜 방법
_13.4 알파 테스트와 오픈 소스 생태계의 위험성
_13.5 기술 중심 개발 vs. 설루션 중심 개발
_13.6 요약

[PART 3 프로덕션 머신러닝 코드 개발]

CHAPTER 14 프로덕션 코드 작성
_14.1 데이터를 만났나요?
_14.2 피처 모니터링
_14.3 모델 수명 주기의 나머지 항목 모니터링
_14.4 최대한 단순하게 유지하기
_14.5 프로젝트 와이어프레임 작성
_14.6 카고 컬트 ML 행위 피하기
_14.7 요약

CHAPTER 15 품질과 인수 테스트
_15.1 데이터 일관성
_15.2 콜드 스타트와 대비책
_15.3 실사용자 vs. 내부 사용자 테스트
_15.4 모델의 해석 가능성
_15.5 요약

CHAPTER 16 프로덕션 인프라
_16.1 아티팩트 관리
_16.2 피처 스토어
_16.3 예측 서빙 아키텍처
_16.4 요약

[PART 4 부록]

APPENDIX A 빅오 및 런타임 성능 고려 방법
_A.1 빅오란 무엇인가요?
_A.2 예시별 복잡도
_A.3 의사 결정 트리 복잡도 분석
_A.4 일반적인 ML 알고리듬 복잡도

APPENDIX B 개발 환경 설정
_B.1 깔끔한 실험 환경의 예
_B.2 컨테이너를 활용한 의존성 지옥 대응
_B.3 컨테이너 기반의 깨끗한 실험 환경 만들기




할 수 있다! 스마트폰 기초
9791138346719.jpg


도서명 : 할 수 있다! 스마트폰 기초
저자/출판사 : 이재훈,IT교재연구팀,저자,글,, 시대인
쪽수 : 152쪽
출판일 : 2023-12-15
ISBN : 9791138346719
정가 : 12000

01 스마트폰 시작하기
01 스마트폰이란?
02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03 터치 동작 익히기
04 스마트폰 조작하기

02 스마트폰 알아가기
01 키보드와 모바일 네트워크 살펴보기
02 스마트폰 기본 사용법 익히기
03 네트워크 연결하기

03 스마트폰 설정하기
01 화면 설정 살펴보기
02 스마트폰 리디자인하기
03 AOD(Always On Display) 설정하기

04 스마트폰 활용하기
01 일정, 알림, 빠른 설정 살펴보기
02 알람 및 일정 등록하기
03 알림 확인하고 설정 변경하기

05 통화하기와 연락처 관리하기
01 통화 화면 및 연락처 관리 살펴보기
02 전화 걸고 받기
03 연락처 관리하기

06 메시지로 연락하기
01 메시지 앱 살펴보기
02 문자 메시지 보내기
03 사진, 동영상, 음성 메시지 보내기

07 개인 정보 보호 및 스팸 차단하기
01 화면 잠금 및 수신 거부하기
02 화면 잠금 설정하기
03 연락 거부하기
04 스팸 차단하기

08 사진 및 동영상 촬영하기
01 카메라 앱 살펴보기
02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09 사진 및 동영상 관리하기
01 갤러리 앱 살펴보기
02 콘텐츠 감상하기
03 콘텐츠 수정하기

10 인터넷 앱 사용하기
01 국민 앱 살펴보기
02 카카오톡과 네이버 앱 다운로드 및 실행하기
03 유튜브 앱 활용하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