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뷰자데 또는 2025 해커스임용 김진구 전문상담 기본개념 1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마케팅 뷰자데 또는 2025 해커스임용 김진구 전문상담 기본개념 1

시니
2024-02-02 11:31 963 0

본문




마케팅 뷰자데
9791170222712.jpg


도서명 : 마케팅 뷰자데
저자/출판사 : 김용석,저자,글,, 처음북스
쪽수 : 256쪽
출판일 : 2023-12-05
ISBN : 9791170222712
정가 : 17000

들어가며 - 터·터·터 마케터
추천사

CHAPTER 1 마케팅의 의미, 마케터의 의미

마케팅, 홍보, 광고, 브랜딩? 도대체 뭐가 뭐지?
마케팅은 하나인데, 정의는 수백 개
마케팅은 진심을 번역하는 일
그냥 마케터가 아닌 ◯◯ 마케터?
SPECIAL ㆍ 터·터·터가 묻고 마케터가 답하다: 마케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CHAPTER 2 체험 마케팅의 현장

마케팅의 첫 단추: 기획
마케팅의 꽃: 광고 제작
고객에게 다가가는 여정: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입소문이 광고가 되는 순간: 바이럴 마케팅
고객과의 소통: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SPECIAL ㆍ 터·터·터가 묻고 마케터가 답하다: 마케팅 그리고 마케터의 삶은 어떤가요?

CHAPTER 3 오늘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꿀팁

고객이 단번에 이해하는 콘셉트 만드는 법
아이디어가 샘솟는 곳: 삼상과 3B
창의적으로 말하는 법: 스피드 게임 말하기
고객의 마음을 얻는 법(1): 고객이 되어 보기
고객의 마음을 얻는 법(2): 고객과 함께하기
핫한 이슈를 내 것으로 만들기: 하이잭 마케팅
모두의 콜라보, 아무도의 콜라보
브랜드를 키우는 세 글자: CUO
‘네’이밍 할 때 고려해야 할 ‘네’ 가지
SPECIAL ㆍ 터·터·터가 묻고 마케터가 답하다: 어떻게 하면 마케팅을 잘할 수 있을까요?

CHAPTER 4 마케터의 레벨 업

좋은 마케터의 세 가지 유형
좋은 마케터는 청개구리
좋은 마케터는 프레시하다
사수가 없는 마케터에게
마케터에게 추천하는 마케팅과 관련 없는 책
‘왜’가 있는 마케터는 ‘어떻게’든 성공한다
트렌드가 습관인 마케터
SPECIAL ㆍ 터·터·터가 묻고 마케터가 답하다: 마케팅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CHAPTER 5 마케터가 빠지기 쉬운 함정

마케팅과 순수예술의 차이
진짜 나의 고객이 누구지?
자수성가한 마케터는 없다
섣불리 판단하지 말자

나가며 - 마케터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One more thing: 추천 도서 10선
감사의 말씀
참고 문헌 및 출처




2025 해커스임용 김진구 전문상담 기본개념 1
9791169996617.jpg


도서명 : 2025 해커스임용 김진구 전문상담 기본개념 1
저자/출판사 : 김진구,저자,글,, 해커스임용
쪽수 : 548쪽
출판일 : 2024-01-02
ISBN : 9791169996617
정가 : 33000

제1장 성격심리학

핵심 이론 흐름잡기
제1절 성격의 이해
01 성격심리와 성격이론
02 성격의 측정과 연구자료의 수집
03 성격연구방법

제2절 특질 및 성향적 관점
04 성격유형론
05 올포트의 특질이론
06 카텔의 특질이론
07 아이젱크의 특성이론
08 성격의 5요인 모델
09 기질과 성품의 심리생물학적 이론

제3절 사회인지적 관점
10 켈리의 구성개념
11 로터의 사회학습이론
12 미셸의 사회인지적 성격이론
13 반두라의 사회인지적 성격이론

제4절 정신역동적 관점
14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
15 아들러의 개인심리학
16 융의 분석심리
17 호나이의 신경증적 성격이론
18 설리번의 대인관계이론
19 머레이의 욕구 및 동기이론
20 프롬의 성격 유형

제5절 현상학적 관점
21 매슬로우의 인본주의 심리
22 로저스의 현상학적 자기이론

제6절 성격과 인지 및 정서
23 자기개념과 자기이론
24 히긴스의 자기안내
25 성격과 정서

제7절 성격과 동기
26 돌라드와 밀러의 정신분석적 학습이론
27 욕구충족 이론과 방식
28 드웩의 암묵적 신념 모형
29 와이너의 귀인이론
30 데시와 라이언의 내재적 동기와 자기결정이론
31 칙센트미하이의 출현동기이론과 플로우 경험

제8절 성격의 적응과 공격성
32 성격과 적응
33 공격성

제2장 상담이론

핵심 이론 흐름잡기
제1절 상담의 기초
01 상담의 개념과 목표

제2절 정신역동 상담이론
02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상담
03 아들러의 개인심리치료
04 융의 분석심리상담

제3절 현상학적 상담이론
05 실존치료
06 인간중심치료
07 게슈탈트치료

제4절 인지행동 상담이론
08 행동주의 상담이론
09 엘리스의 합리적 정서행동치료(REBT)
10 벡의 인지치료
11 현실치료
12 교류분석 상담

제5절 마음챙김에 근거한 상담이론
13 마음챙김
14 수용전념치료(ACT)

제3장 아동심리학

핵심 이론 흐름잡기
제1절 발달의 이해
01 발달심리학의 기초
02 발달심리학의 연구방법

제2절 신경계 및 운동 발달
03 태내기 발달
04 신생아 발달
05 신경계 발달
06 운동 및 신체 발달

제3절 주의, 지각 및 기억 발달
07 주의 발달
08 지각 발달
09 기억 발달

제4절 인지 발달
10 피아제의 인지 발달이론
11 비고츠키의 사회문화적 인지 발달이론
12 정보처리이론과 신피아제 학파

제5절 언어 발달
13 언어 발달이론과 이중언어
14 단계별 언어 발달

제6절 사회인지 발달
15 자기개념 발달
16 자존감 발달
17 정체감 발달
18 성 역할 발달
19 타인의 마음이해

제7절 정서, 기질 및 애착 발달
20 정서 발달
21 기질 발달
22 애착 발달

제8절 도덕성 및 공격성 발달
23 도덕성 발달: 도덕적 사고 발달
24 도덕성 발달과 영향 요인
25 공격성 발달
26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제4장 청소년심리학

핵심 이론 흐름잡기
제1절 청소년기 발달이론
01 생물학적 접근
02 정신분석 접근
03 인지발달적 접근
04 사회인지적 접근 및 사회문화적 접근
05 맥락중심적 접근

제2절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
06 신체 및 성적발달
07 청소년 정서발달
08 청소년 인지발달
09 청소년기 도덕성
10 청소년기 자아정체감 발달

제3절 청소년 발달과 맥락
11 청소년기의 가족관계
12 청소년기의 성과 성역할
13 청소년기의 친구관계

제4절 청소년기 발달문제
14 청소년기의 심리사회적 문제
15 청소년기의 학업문제
16 청소년기 비행
17 청소년기의 약물문제

제5장 학습심리와 행동수정

핵심 이론 흐름잡기
제1절 학습과 행동주의
01 학습의 기초

제2절 고전적 조건형성
02 파블로프의 고전적 조건형성
03 고전적 조건화의 적용

제3절 조작적 조건형성
04 손다이크의 자극-반응 결합이론
05 스키너의 조작 조건화
06 강화와 처벌
07 조작적 조건화의 적용

제4절 행동수정
08 표적행동 기록방법
09 단일대상 연구
10 행동수정 기법
11 유관분석

부록 전문상담 과목별 평가
Ⅰ. 성격심리학 평가영역
Ⅱ. 상담이론과 실제 평가영역
Ⅲ. 아동심리학 평가영역
Ⅳ. 청소년심리학 평가영역
Ⅴ. 학습심리학 평가영역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