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맨의 죽음 또는 블랙스완 시대의 PR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세일즈맨의 죽음 또는 블랙스완 시대의 PR

시니
2024-02-02 11:31 540 0

본문




세일즈맨의 죽음
9791164404506.jpg


도서명 : 세일즈맨의 죽음
저자/출판사 : 박용남,저자,글,, 하움출판사
쪽수 : 176쪽
출판일 : 2023-11-10
ISBN : 9791164404506
정가 : 17000

프롤로그

1막
성공해야 한다는 부담감
인생의 무거운 가방
힘들면 잡념도 많아진다
창문 밖은 아름답다
나의 가치는 내가 평가한다
변화를 강요하는 세상
아버지의 아픈 손가락
세상에 완벽한 직장은 없다
해피가 해피(happy)하지 않다
인생에서 아름답지 않은 시절은 없다
차라리 허풍쟁이 아버지가 낫다
능력과 매력, 어느 것이 더 중요할까?
때론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다
아버지도 때론 실수한다
우리는 모두 초보 인생이다
친구 아버지가 더 멋져 보일 때
단점을 보완하기보단 장점을 살리는 게 낫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들에게 희망을 거는 아버지

2막
할부금 갚느라 청춘이 다 갔다
사람은 단물만 빼먹고 버리는 과일 조각이 아니다
친구 아들은 성공만 잘한다
세상에 팔 수 있는 나의 가치는 뭘까?
초라한 현실, 인정할까? 회피할까?
상대 얘기를 잘 들어주는 것도 능력이다
내리사랑은 있어도 치사랑은 없다
말로 주는 상처가 더 아프다
아버지의 마지막 선물
나는 10원짜리 싸구려 인생이 아니야
윌리는 바보일까? 비극적 영웅일까?
마침내 우리 집이 되는 날

에필로그




블랙스완 시대의 PR
9788946074880.jpg


도서명 : 블랙스완 시대의 PR
저자/출판사 : 한국PR협회,성민정,조삼섭,이재승,신호창,김재인,이옥, 한울아카데미
쪽수 : 296쪽
출판일 : 2023-11-20
ISBN : 9788946074880
정가 : 30000

발간사 − 한국PR협회 회장 김주호 _6
서문 − 성민정 _8

1부 코로나와 PR 커뮤니케이션

1. 코로나19와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성민정(한국PR협회 연구이사·저술위원장, 중앙대 교수)
2.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커뮤니케이션
조삼섭(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교수)
3.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공익 PR의 역할과 가치
이재승(대한적십자사 기획조정실장)
4. 팬데믹과 공공외교: 한국 PR 발전의 두 번째 절호의 기회
신호창(서강대학교 메타버스전문대학원 교수)
5. 코로나19와 미디어 지형의 변화
김재인(다트미디어 고문)
6. 코로나 팬데믹은 언론·미디어 업계에 위기였을까, 기회였을까
이옥진(조선일보 기자)
7. 코로나 시대의 부침을 겪은 글로벌 스포츠 시장
김주호(KPR 사장, 한국PR협회 회장)
8.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소비와 지출은 얼마나 변했을까
김지영(Visa Korea 전무)
9. 코로나 시대 항공사 커뮤니케이션
조영석(아시아나항공 전무)
10. 팬데믹으로 변화하는 업무방식, 핵심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김희진(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부사장)
11. 코로나 팬데믹 이후 브랜드 캠페인의 변화
조재형(피알원 대표)

2부 사회변화와 PR 커뮤니케이션

12. 일본발 무역규제와 불매운동
유재웅(한국위기커뮤니케이션연구소 대표)
13. 명성이 기업을 삼킨다
강함수(에스코토스컨설팅 대표)
14. 저출산과 고령화 그리고 세대 간 갈등
장수환(경남도청 홍보담당관)
15. 탄소중립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임수길(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부사장)· 오세진(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팀장)
16. 유한킴벌리 ESG 경영과 PR 역할, 시너지
전양숙(유한킴벌리 이사, ESG 및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17. 요즘 회사에서 요즘 직원들과 일 잘하는 방법
권용규(우아한형제들 상무,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장)
18. 우리 시대는 존경의 마음을 보낼 ‘영웅’이 필요해
최정식(국가보훈부 홍보담당관)
19. K-먹방의 열풍과 미래
임유진(숭실대 경영대학원 겸임교수)·안순태(이화여대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교수)

3부 기술과 문화, 그리고 PR 커뮤니케이션

20. 디지털 대전환 시대 테크 기반 체험 솔루션 트렌드 변화
고아진(제일기획 팀장)
21. 왜 유튜브인가
김종래(디앤씨컴퍼니 부사장)
22. 메타버스와 NFT로 진화하는 콘텐츠
임지현(카카오게임즈 부사장, 한국PR협회 부회장)
23. 생성형 AI 시대에 PR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
김윤경(팬덤퍼널 대표)
24. 챗GPT가 이끄는 AI 세계
김묘영(바이스 버사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25. 챗GPT를 활용한 브랜드의 메시지 하우스 개발
이중대(메시지 하우스 대표)
26. K-콘텐츠의 성공, 그리고 미래
한광섭(한국PR협회 명예회장)
27. 전 세계 시청자가 〈오징어 게임〉을 본 이유
김영섭(타이거 스튜디오 대표)
28. 놀면 뭐하니? 부캐의 탄생
황유선(글램잇 대표)
29. ‘누리호와 나로호 사이’
정세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전략부문 커뮤니케이션실장)
30. 오픈런, 줄서기를 문화로 만들다
이상우(프레인앤리 연구소장)
31. 팝업스토어, 어디까지 가봤니?
방지연(LF 홍보팀장)
32. 왜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인수했을까?
김은용(KPR 전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