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모바일 접근성, 모두를 위한 비즈니스 확장 또는 빅토피아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웹/모바일 접근성, 모두를 위한 비즈니스 확장 또는 빅토피아

시니
2024-02-02 11:31 526 0

본문




웹/모바일 접근성, 모두를 위한 비즈니스 확장
9791158524029.jpg


도서명 : 웹/모바일 접근성, 모두를 위한 비즈니스 확장
저자/출판사 : 수크리티,차다,저자,글,김현영,번역, 글로벌콘텐츠
쪽수 : 196쪽
출판일 : 2024-01-05
ISBN : 9791158524029
정가 : 20000

작가에 대해
기술 검토자 정보
Meta의 마이크 셔버넥 서문
XR 액세스의 래리 골드버그 서문
감사의 말
서론

제1장 | 10억 명에 대한 질문
· 장애란 무엇입니까?
· 접근성과 포용성, 둘 사이의 차이
· 숫자의 힘
· 장애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혁신의 역사
· 정책과 규제
· 사례 연구: 시각장애인을 위한 데이터 시각화
- 1단계: 시각적 표현 없이 어떻게 정보를 요약합니까?
- 2단계: 사용자가 흥미를 잃지 않고 데이터에 몰입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 3단계: 시각장애인에게 차트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4단계: 장애인 전용 화면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5단계: 사용자 맞춤 설정은 무엇입니까?
- 6단계: 추가적으로 어떤 개선이 가능합니까?
- 사례 연구 요점
· 가장 어려운 도전
· 모바일 포커스
· 요약

제2장 | 닭인가 달걀인가?
· 영향력 측정
· 이미 시장에 있는 제품은 어떻습니까?
· 접근성 검사 오버헤드의 정량화를 위한 참고 사항
· 요약

제3장 | 기본 사항: 기능적 사용자 요구와 일반적인 솔루션
· 장애유형별 사용자 요구사항과 보조기술의 예시
- 시각장애인
- 청각장애인
- 인지장애인
- 언어장애인
- 이동장애인
- 모든 사용자
· 요약

제4장 | 해결 방안
· 기존의 문제 해결 방안
· 소프트웨어 제품 라이프사이클: 포용성 포함
- 제품 관리
- 사용자 연구 및 통찰력
- 프로젝트 관리
- 디자인
- 엔지니어링
- 고객 경험
- 마케팅


- 테스트
- 조달라인
- 리더십 및 비즈니스 이해관계자
- 법률,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접근성팀 또는 접근성 컨설턴트
- 접근성 챔피언/홍보대사
· 어디까지 하면 됩니까?
· 요약

제5장 | 모바일 접근성에서의 뉘앙스 처리
· 제한된 문서 및 지침
· 세분화
· 더 작은 화면 크기와 상충되는 지침
· 방향
· 출시 주기 및 롱테일 채택
· 햅틱 및 기타 센서
· 데이터 사용량
· 양방향 스크롤링
· 사례 연구: 실내외에서 길 찾기
· 사례 연구: 플로팅 액션 버튼
· 사례 연구: 의도된 임시 경험
- 구현
· 요약

제6장 | 구축한 이후
· 자동화된 테스트

- 스캐너
· 수동 테스트
· 외부 테스트 공급업체 평가
· 고객 서비스: 고객을 돕고 중요한 문제를 제기하는 방법
· 요약

제7장 | 차세대 개척: 접근성 정의 확장
· 2040년의 하루
· 성능, 로컬라이제이션 및 금융 접근성
- 기술적 성능
- 로컬라이제이션
- 멀티모달 입력 및 출력
· 상호 운용성과 플랫폼의 역할
· 사고방식
· 요약

찾아보기




빅토피아
9791160515978.jpg


도서명 : 빅토피아
저자/출판사 : 김경은,저자,글,, 씨드북
쪽수 : 160쪽
출판일 : 2024-01-25
ISBN : 9791160515978
정가 : 13000

프롤로그
아이 러브 마이셀프
비포의 세계에서
애프터의 세계로
교실에서 가장 뚱뚱한 사람
언리미티드 테이스트 테크놀로지
결전의 날
궁지에 몰린 아바타
서른세 번째 좀비
탈탈 털린 신상
참회의 방
라젤의 비밀
빅토피아 걔
핑아지, 안녕
무작정 백록담에서 살아남기
빅토피아
에필로그
작가의 말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