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심리사로 살아남기 또는 2024 SD에듀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상담심리사로 살아남기 또는 2024 SD에듀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

시니
2024-02-02 11:31 760 0

본문




상담심리사로 살아남기
9788999730146.jpg


도서명 : 상담심리사로 살아남기
저자/출판사 : 오형경,김진형,함광성,저자,글,, 학지사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4-01-20
ISBN : 9788999730146
정가 : 16000

머리말

01 심리상담사가 되어 보자
심리상담에 대한 오해들
상담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어디서, 누구를, 어떻게 상담하고 싶나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상담자가 되어 봅시다
어떤 상담자가 될지는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feat. 현실)

02 개업에 앞서 당신을 브랜딩하라
당신에게 퍼스널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
당신은 심리상담사로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나요
퍼스널 브랜딩의 수단
퍼스널 브랜딩의 실제

03 상담센터 개업과 운영
개업을 권하는 이유
개업의 과정
운영 노하우

04 상담센터 홍보하기
홍보를 위해 필요한 마음가짐
무료 홍보 채널
유료 홍보 채널

[부록]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2024 SD에듀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
9791138364089.jpg


도서명 : 2024 SD에듀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한권으로 끝내기
저자/출판사 : 송홍민,전해운,박민우,저자,글,, 시대고시기획
쪽수 : 752쪽
출판일 : 2024-02-20
ISBN : 9791138364089
정가 : 44000

◆ 한방에 파악하는 체크포인트
제1과목 마케팅관리론
제2과목 시장조사론
제3과목 소비자행동론


◆ 제1과목 마케팅관리론
●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2019년 모범답안

●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 개관
제2장 마케팅 관리 철학의 발전과정
제3장 전략적 마케팅계획(경영전략)
제4장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조사
제5장 마케팅 전략수립
제6장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제7장 서비스 마케팅
제8장 최신마케팅


◆ 제2과목 시장조사론
●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2019년 모범답안

●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마케팅 조사의 개관
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
제3장 자료수집 방법
제4장 표본설계
제5장 보고서 작성
제6장 자료의 분석 - 통계


◆ 제3과목 소비자행동론
● PART 01 기출문제 및 모범답안
5개년 기출문제
2023년 모범답안
2022년 모범답안
2021년 모범답안
2020년 모범답안
2019년 모범답안

● PART 02 핵심이론
제1장 소비자 행동
제2장 관여도
제3장 구매의사 결정과정
제4장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제5장 태 도
제6장 태도 변화
제7장 학 습
제8장 소비자 행동의 개인적 영향요인
제9장 소비자 행동의 사회·문화적 영향요인
제10장 소비자 행동의 상황적 영향요인

◆ 부 록
● 약술 및 논술대비 핵심용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