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 설계하고 곽상욱이 실천한다 또는 초월기업의 법칙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이재명이 설계하고 곽상욱이 실천한다 또는 초월기업의 법칙

시니
2024-02-02 11:31 529 0

본문




이재명이 설계하고 곽상욱이 실천한다
9791190822336.jpg


도서명 : 이재명이 설계하고 곽상욱이 실천한다
저자/출판사 : 곽상욱,저자,글,, 매직하우스
쪽수 : 252쪽
출판일 : 2024-01-10
ISBN : 9791190822336
정가 : 20000

프롤로그ㆍ4
추천사 이재명ㆍ7
추천사 엄태영ㆍ8

제1장 이재명과 함께 곽상욱이 한다
대한민국의 미래 기본소득ㆍ14
오산 지역화폐 오색전ㆍ26
경기도 배달앱 배달특급의 전도사 오산시ㆍ33
생태도시 오산ㆍ40

제2장 민주당의 승리를 위하여
권리당원이 민주당의 주인이다ㆍ50
대의원 제도는 폐지되어야 한다ㆍ56
익명에 숨은 체포동의안 가결과 반전ㆍ65
민주당의 개혁을 견인하는 자가 개딸ㆍ74
이재명 지지자를 곰팡이 같은 부류라고 한 이상민 의원ㆍ86
민주당을 파괴하기 위한 이낙연의 신당ㆍ91
공정한 경선을 보장하라ㆍ101

제3장 가장 무능한 대통령
후쿠시마 핵 오염수가 괴담이라는 윤석열ㆍ110
윤석열 면전에서 동해를 일본해라고 못 박은 바이든ㆍ126
한국이 전쟁 중이라고 홍보하는 윤석열ㆍ132
다시 봉오동 전투ㆍ138
역대 이런 친일 대통령은 없었다ㆍ151
전략적 모호성 외교와 공산 전체주의ㆍ160
김행의 새로운 이름 김행랑ㆍ167
윤석열 정부의 R&D 예산 삭감ㆍ174

제4장 윤석열 정권은 조기에 끝내야 한다
해고해야 할 대한민국 1호 영업사원ㆍ186
삼권분립의 헌법정신을 부정하는 윤석열ㆍ194
윤석열의 정치는 패밀리 비즈니스ㆍ200
중전 김건희를 폐서인하고 위리안치하라ㆍ212
한동훈의 잡범 범죄사실 목록ㆍ224
윤석열의 영어 사랑ㆍ231
엑스포 유치전의 석패는 석열이의 패배ㆍ237

에필로그ㆍ249




초월기업의 법칙
9791155643327.jpg


도서명 : 초월기업의 법칙
저자/출판사 : 스탠,버나드,저자,글,박홍경,번역, 북스토리
쪽수 : 296쪽
출판일 : 2024-01-15
ISBN : 9791155643327
정가 : 22000

책 속 용어 이해하기
들어가며: 비즈니스 세계에서 승리하는 법이 달라졌다

- 0단계
1장 어떤 시장에서든 통하는 성공 방정식
인터넷이 바꾼 기업의 경쟁 방식 / 초월기업은 어떻게 이기는가 / 제품 선택이 아닌 선발로, 패러
다임의 전환
2장 오바마의 승리 방식에서 배워라
1단계: 어젠다 수립 / 2단계: 어젠다 전달 / 3단계 어젠다 옹호 / 오바마의 승리를 위한 행동 4가지

- 1단계 어젠다 수립
3장 게임의 판을 바꿔라
군사 분야의 사례: 골리앗 vs. 다윗 / 스포츠 분야의 사례: 메시 vs. 페더러 / 정치 분야의 사례:
2016년 트럼프 vs. 힐러리
4장 어젠다 수립을 위한 3가지 기법
애플의 ‘다름을 생각해보라’ / 아이팟이 새로운 영역을 창조한 방식 / 휴대전화 재창조, 애플의 아
이폰 / 애플의 경쟁 카테고리 창조 및 장악
5장 경쟁 창조: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새로운 공간 창조 / 스타벅스의 어젠다를 실현하는 방식
6장 경쟁 재창조: 펠로톤
사이클링 경험을 재창조한 펠로톤
7장 경쟁 카테고리화: 시드립, 우버
처음으로 ‘무알코올 증류주’를 만든 시드립 / 후발 주자로서 차량 공유 서비스를 장악한 우버

- 2단계: 어젠다 전달
8장 기억 가능성: 가이코
누구나 쉽게 기억하는 어젠다의 5가지 특성 / 기억하기 쉬운 어젠다로 승리한 가이코
9장 장악 가능성: 스위트그린
‘사람들을 진짜 음식과 연결한다’는 스위트그린의 성공 방식
10장 승리 가능성: 나이키
‘Just Do It’의 시작과 생명력
11장 일치 가능성: 아마존
모든 요소를 어젠다와 일치시킨 아마존

-3단계: 어젠다 옹호
12장 접근: 구글, 자라
전 세계 정보에 무료 접근을 지원하는 구글 / 2가지 접근 방식으로 패스트 패션을 장악한 자라
13장 우위: 테슬라
초월적 우위를 확보하려는 테슬라 / 테슬라의 모델3는 어떻게 이중고를 해결했나 / 테슬라 혹은
일론 머스크에 대한 인식 / 테슬라의 전파자들
14장 전파자: 레미샤인, 글로시에
시장을 변화시키려면 전파자의 운동을 일으켜라 / 전파자 운동을 일으킨 레미샤인 / 전파자와 함
께 제품을 만들어가는 글로시에
15장 인식: 헤일로탑, 캐리 해머
헤일로탑의 꿀벌 입소문이 이룬 매출 2,500퍼센트 상승 / 캐리 해머의 ‘런웨이 모델이 아닌 롤모
델’ 캠페인

나오며: 브랜딩 말고 초월기업 체계
이 책에 쏟아진 찬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