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학다식 문해력 수학 초등 5년 1, 2단계 세트 또는 이진영 전문상담 2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박학다식 문해력 수학 초등 5년 1, 2단계 세트 또는 이진영 전문상담 2

시니
2024-02-02 11:31 585 0

본문




박학다식 문해력 수학 초등 5년 1, 2단계 세트
9791192904382.jpg


도서명 : 박학다식 문해력 수학 초등 5년 1, 2단계 세트
저자/출판사 : 최수일,문해력,수학,연구팀,저자,글,, 비아에듀
쪽수 : 336쪽
출판일 : 2023-12-22
ISBN : 9791192904382
정가 : 26000

5학년 1단계

1단원 자연수의 혼합 계산
01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의 계산(영수증) 02 괄호가 있는 자연수의 혼합 계산 (섭씨 성을 가진 천문학자와 화씨 성을 가진 물리학자)
2단원 약수와 배수
03 약수(할리갈리) 04 배수(버스 시간표) 05 공약수와 최대공약수(배드민턴 라켓 만들기) 06 공배수와 최소공배수(60갑자)
3단원 규칙과 대응 07 두 양 사이의 관계(카네이션) 08 대응 관계를 식으로 나타내기(세계 여러 나라의 시각이 다른 이유)
4단원 약분과 통분 09 크기가 같은 분수(음표와 음의 길이) 10 약분(초콜릿 소동) 11 통분과 분수의 크기 비교(도미노 분수 놀이) 12 분수와 소수의 크기 비교(맛있는 요리를 위한 계량 도구)
5단원 분수의 덧셈과 뺄셈 13 진분수의 덧셈(무지개탑 만들기) 14 대분수의 덧셈(비빔장 만들기) 15 진분수의 뺄셈(어항 물갈이) 16 대분수의 뺄셈(물의 증발)
6단원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17 다각형의 둘레(5대 궁궐 걷기 프로그램) 18 넓이의 단위와 직사각형의 넓이(테트라스퀘어) 19 1 m2와 1 km2 단위(농구장의 규격) 20 평행사변형의 넓이(도시 개발 사업) 21 삼각형의 넓이(지붕) 22 마름모의 넓이(아가일 무늬) 23 사다리꼴의 넓이(원근법)


5학년 2단계

1단원 수의 범위와 어림하기
01 이상과 이하(우리나라의 영화 관람 등급) 02 초과와 미만, 수의 범위의 활용(안전한 놀이 시설 이용 요령) 03 올림과 버림(어린이 댄스 신규 모집) 04 반올림과 어림하기의 활용(근삿값과 몸무게)
2단원 분수의 곱셈 05 (진분수)×(자연수)(해독 주스) 06 (대분수)×(자연수)(알바생이 알려주는 고깃집 된장찌개) 07 (자연수)×(분수)(발표 프로그램에서 그림의 크기 조절하기) 08 여러 가지 분수의 곱셈(아기 돼지 삼 형제네 땅 물려주기)
3단원 합동과 대칭 09 도형의 합동(판화) 10 합동인 도형의 성질(합동을 활용한 미술가, 에셔) 11 선대칭도형(데칼코마니) 12 점대칭도형(테트리스)
4단원 소수의 곱셈 13 (소수)×(자연수)(환율) 14 (자연수)×(소수)(달에서의 몸무게) 15 (소수)×(소수)(다양한 길이의 단위)
5단원 직육면체 16 직육면체와 정육면체(건물이 정육면체가 아닌 직육면체인 이유) 17 직육면체의 성질(색종이로 정육면체 조립하기) 18 직육면체의 겨냥도(겨냥도의 중요성) 19 정육면체의 전개도(정육면체의 전개도 만들기) 20 직육면체의 전개도(종이 상자 만들기)
6단원 평균과 가능성 21 평균(여러 가지 대푯값) 22 평균의 활용(우리나라 도시별 강수량) 23 일어날 가능성(가능성과 게임)




이진영 전문상담 2
9791167733979.jpg


도서명 : 이진영 전문상담 2
저자/출판사 : 이진영,저자,글,, 미래가치
쪽수 : 548쪽
출판일 : 2024-01-31
ISBN : 9791167733979
정가 : 30000

제1편 상담이론과 실제
01 게슈탈트 상담
02 현실치료
03 교류분석 상담
04 실존주의 상담
05 의미치료
06 여성주의 상담
07 통합적 접근, 심리치료의 조건
제2편 성격심리
01 설리반(H. S. Sullivan)의 대인관계 이론
02 호니(K. Horney)의 신경증적 이론
03 프롬(E. Fromm)의 성격유형
04 머레이(H. A. Murray)의 욕구 및 동기이론
05 켈리(G. A. Kelly)의 개인구성개념 이론
06 로터(J. B. Rotter)의 사회학습 이론
07 귀인방식
08 올포트(G. W. Allport)의 특질 이론
09 케텔(R. B. Cattell)의 특질 이론
10 아이젱크(H. J. Eysenck)의 생물학적 유형론
11 성격의 5요인 모델(Big Five)
12 성격과 동기
13 성격과 정서
14 성격과 행동
15 공격성 이론
16 성격과 적응
17 자기개념
18 대상관계이론
19 달라드와 밀러(J. Dollard & N. Miller)의 정신분석적 학습이론
제3편 가족상담
01 후기 가족치료의 기초
02 해결중심 가족상담
03 이야기치료
04 정신역동적 가족상담
05 가족평가(Family Assessment)
06 가족평가 검사도구
07 가족생활주기
08 가족상담 과정의 구조화
09 초기 상담
10 상담과정의 실제적 문제
11 상담종결 과정
12 가족상담의 윤리
제4편 집단상담
01 집단준비 및 집단계획서 작성
02 집단상담 과정 모형
03 초기단계
04 전환단계
05 작업단계
06 종결단계
07 추수상담
08 집단상담 평가
09 정신분석집단
10 행동치료집단
11 게슈탈트치료집단
12 합리ㆍ정서ㆍ행동치료집단
13 현실치료집단
14 교류분석집단
15 개인심리학집단
16 실존치료집단
17 심리극
18 동기강화면담집단
제5편 상담실습
01 학교상담의 기초 및 모형
02 학교폭력
03 문제유형별 상담
04 전문상담교사의 역할과 직무 이해
제6편 아동심리학
01 발달심리학의 기초
02 연구 방법
03 발달심리학 이론
04 신경계, 신체 및 운동 발달
05 인지 발달
06 언어 발달
07 사회인지 발달
08 사회성 발달
09 아동기의 발달장애
제7편 청소년 심리학
01 청년발달 이론
02 신체발달
03 인지발달
04 자기이해와 정체감의 발달
05 도덕성 발달
06 성차와 성역할의 발달
07 청소년기 과제
08 가족관계, 교우관계
09 이성교제와 성
10 청소년 비행
제8편 관련법규
01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약칭:학교폭력예방법)
02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시행령(약칭:학교폭력예방법 시행령)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