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으로 남은 줄 알겠지 또는 게임 산업분야 취업가이드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빛으로 남은 줄 알겠지 또는 게임 산업분야 취업가이드

시니
2024-02-02 11:31 538 0

본문




빛으로 남은 줄 알겠지
9791192580210.jpg


도서명 : 빛으로 남은 줄 알겠지
저자/출판사 : 이인평,저자,글,, 서정시학
쪽수 : 111쪽
출판일 : 2023-12-26
ISBN : 9791192580210
정가 : 13000

프롤로그 | 5


1부

기린 | 13
낚시 1 | 15
나팔꽃 | 16
단팥빵 | 18
피에로가 되어 볼까 | 20
구름보기 1 | 22
놀부가 기가 막혀 | 23
게라서 괜찮아 | 25
모래시계 | 26
산수유, 산수유 | 27
저하고 같네요 | 28
이반 솔코비치의 하루 | 29
안 웃으면 어쩔 건데 | 31


2부

서랍속의 나 | 35
우린 청둥오리 | 36
당신이 멈춘 시간 | 37
포인세티아 | 39
물고기, 그 이후 | 40
갯벌인 너는 | 41
하마 | 42
사막의 장미 2 | 43
목련 애상 | 44
쪽배 홀로 | 45
모네에게 | 46
동백 낙화 | 47
홍시 | 48


3부

11월의 춘향가 | 51
고향은 홀로 | 53
나도 모르게 | 55
돌대가리 | 57
낚시 2 | 58
자코메티 생각 3 | 59
빵에 대한 상상력 | 60
나는 나를 닮고 | 61
초지진에서 | 62
바느질 | 63
11월의 편지 | 64


4부

지리산 | 67
황조롱이 일지 1 | 69
황조롱이 일지 4 | 70
황조롱이 일지 5 | 71
황조롱이 일지 6 | 72
황조롱이 일지 8 | 73
생일의 추억 | 75
소문난 집 | 77
우정友情 | 79
내 마음의 방향 | 82
폭포 | 83
상여꽃 | 84
바다를 품다 | 86
구름 추억 | 88
사랑을 위한 뮤지컬 | 89
해설┃심안心眼의 서정이 불러온 아름다운 인생론적 순간들┃유성호 | 92




게임 산업분야 취업가이드
9791163454908.jpg


도서명 : 게임 산업분야 취업가이드
저자/출판사 : 미래기술정보리서치,저자,글,, 비티타임즈
쪽수 : 170쪽
출판일 : 2023-12-11
ISBN : 9791163454908
정가 : 32000

1. 서론 6

2. 게임 관련 기업들 8
가. 엔씨소프트 8
1) 기업 소개 8
2) 채용공고 소개 9
3) 전형절차 12
4) 취업 TIP 12
나. 넷마블 14
1) 기업소개 14
2) 채용공고 소개 15
3) 전형절차 17
4) 취업 TIP 18
다. 게임빌 19
1) 기업 소개 19
2) 채용공고 소개 20
3) 전형절차 22
4) 취업 TIP 22
라. 네오위즈 24
1) 기업 소개 24
2) 채용공고 소개 25
3) 전형절차 27
4) 취업 TIP 27
마. 컴투스 28
1) 기업 소개 28
2) 채용공고 소개 29
3) 전형절차 30
4) 취업 TIP 31
바. 골프존 33
1) 기업 소개 33
2) 채용공고 소개 34
3) 전형절차 36
4) 취업 TIP 37
사. 웹젠 38
1) 기업 소개 38
2) 채용공고 소개 39
3) 전형절차 40
4) 취업 TIP 41
아. 넥슨게임즈 42
1) 기업 소개 42
2) 채용공고 소개 43
3) 전형절차 45
4) 취업 TIP 45

3. 게임산업 개요 48
가. 산업의 분류 48
나. 기존 플랫폼별 산업 구조 50
1) 아케이드게임 50
2) PC게임 51
3) 비디오게임 52
4) 온라인게임 53
5) 모바일게임 54
다. 게임 산업의 특징 55

4. 세계 게임산업 동향 58
가. 주요 국가 동향 60
1) 중국 60
2) 영국 64
3) 중동 68
나. 플랫폼별 최신 동향 71
1) 콘솔 게임 71
2)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74
3) 모바일 게임 78
다. 세계 주요 게임기업 80
1) Tencent 80
2) SONY 81
3) Microsoft 82
4) Apple 83
5) Activision Blizzard 84
6) NetEase 85
7) Google 86
8) EA 87
9) Nintendo 89
10) Bandai Namco 91
라. 세계적 게임 이슈 92
1) 코로나19로 게임산업 수혜 92
2) Z세대와 게임산업 94
3) 모바일 게임, 새로운 수익모델 ‘배틀패스’ 97
4) 리메이크 게임 트렌드 99
5) AI와 게임의 콜라보 101


5. 국내 게임산업 동향 104
가. 시장 규모 104
나. 세계시장에서의 점유율 110
다. 국내 게임정책 112
1) 새로운 게임법 개정안 112
2) 등급분류제도 112
3) 규제 정책 113
4) 진흥 정책 115
라. 2020 국내게임 순위 118
1) 종합 순위 118
2) 모바일 순위 120
마. 국내 최신 이슈 121
1) 새로운 게임 정책 121
2) VR시장의 하락 122
3) 웹툰 IP활용게임 지원사업 활성화 122
4) 2021 플레이 엑스포 개최 123
바. 국내 주요 게임기업 124
1) 선정배경 124
2) 주요 기업 127

6. 참고사이트 149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