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과 PPT 마법사 또는 2024 김지훈 정도 객관식 형사정책(범죄학)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인공지능과 PPT 마법사 또는 2024 김지훈 정도 객관식 형사정책(범죄학)

시니
2024-02-02 11:31 829 0

본문




인공지능과 PPT 마법사
9791192119885.jpg


도서명 : 인공지능과 PPT 마법사
저자/출판사 : 놀이교육콘텐츠랩,저자,글,, 마린북스
쪽수 : 172쪽
출판일 : 2023-11-15
ISBN : 9791192119885
정가 : 15000

⦁Chapter 01 : 인공지능, 해양 생물을 분류해줘 ★학습만화★
[인공지능] AI for Oceans을 이용해 인공지능을 학습시켜요!
[PPT 활용] 인공지능 수료증을 그림으로 불러와요!

⦁Chapter 02 : 도전! 어린이 만화가
[인공지능] 페탈리카페인트로 캐릭터를 멋지게 색칠할 수 있어요!
[PPT 활용] 말풍선을 넣어 만화를 만들어요!

⦁Chapter 03 : 그림 대결! 사람 VS 인공지능 ★학습만화★
[인공지능] 스크리블디퓨전을 이용해 낙서를 멋진 그림으로 바꿔보아요!
[PPT 활용] 내 그림과 인공지능 그림의 대결 구도를 완성해요!

⦁Chapter 04 : 흑백 사진을 컬러 사진으로 바꿔요
[인공지능] 팔레트fm으로 흑백 사진을 컬러 사진으로 바꿀 수 있어요!
[PPT 활용] 컬러 필터가 적용된 이미지에 움직임을 적용해요!

⦁Chapter 05 : 로봇 캐릭터 이름표를 디자인해요 ★학습만화★
[인공지능] 리무브비지로 그림의 배경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요!
[PPT 활용] 로봇 캐릭터를 활용해 이름표를 만들어요!

⦁Chapter 06 : 번역기로 퀴즈 정답을 찾아요
[인공지능] 파파고번역기를 이용해 다른 나라의 언어를 우리나라 말로 바꿔요!
[PPT 활용] 필요한 그림을 찾아 간편하게 복사해요!

⦁Chapter 07 : 합성사진 앨범을 만들어요 ★학습만화★
[인공지능] 포토퍼니아로 재미있는 사진 합성 놀이를 해요!
[PPT 활용] 도형 안에 합성한 사진을 넣어 앨범을 완성해요!

⦁Chapter 08 : 멋진 발표 자료를 완성해요
인공지능 웨이브실크를 이용해 데칼코마니 그림을 그려요!
[PPT 활용] 데칼코마니 작품을 슬라이드 배경으로 적용해요!

⦁Chapter 09 : 재미있는 n행시집을 완성해요 ★학습만화★
[인공지능] 디어메이트 n군과 함께 n행시를 만들어요!
[PPT 활용] ‘인공’이라는 단어로 만든 2행시를 그림으로 불러와요!

⦁Chapter 10 :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을 해요
[인공지능] 클린업픽쳐스로 그림을 수정해요!
[PPT 활용] 틀린 그림 찾기를 완성한 후 게임을 즐겨요!

⦁Chapter 11 : 워드클라우드로 나를 소개해요 ★학습만화★
[인공지능] 워드클라우드를 완성해 보아요!
[PPT 활용] 나를 소개하는 포스터를 만들어요!

⦁Chapter 12 : 깊은 바다 속을 멋지게 꾸며요
[인공지능] 오토드로우를 이용해 클립아트 형태의 그림을 그려요!
[PPT 활용] 여러 가지 그림으로 바닷속을 꾸며요!

⦁Chapter 13 : 어린이 의상디자이너가 되어볼까요? ★학습만화★
[인공지능] 패턴편집기로 픽셀 도안을 그려 의상을 디자인해요!
[PPT 활용] 배경을 제거하여 캐릭터에게 옷을 입혀요!

⦁Chapter 14 : 헤어와 패션 유행을 알아보아요
[인공지능] 디어메이트 버디와 함께 키워드 관련 이미지를 생성해요!
[PPT 활용] 키워드에 맞추어 알맞은 그림을 삽입해요!

⦁Chapter 15 : 인공지능으로 바흐스타일 음악을 만들어요 ★학습만화★
[인공지능] 두들바흐와 함께 나만의 음악을 만들어요!
[PPT 활용] 작곡한 음악을 PPT에 넣고 정보를 입력해요!

⦁Chapter 16 : 탕후루 동영상을 PPT로 옮겨요
[인공지능] 트로우를 이용해 동영상의 내용을 글자로 요약해요!
[PPT 활용] PPT에서 유튜브가 실행될 수 있도록 연결해요!

⦁Chapter 17 : 인공지능, 내 그림을 알아맞혀 봐! ★학습만화★
[인공지능] 퀵드로우로 그림 맞추기 게임을 해요!
[PPT 활용] 인공지능은 내 그림을 어떻게 인식했나요?

⦁Chapter 18 : 아이콘 연상 퀴즈를 만들어요
[인공지능] 오토드로우를 이용해 필요한 아이콘을 그려요!
[PPT 활용] 아이콘 연상 퀴즈 게임을 완성해요!

⦁Chapter 19 : 다양한 포즈로 움직이는 마린맨 ★학습만화★
[PPT 활용] 나만의 마린맨쿠키를 만들어요!
[인공지능] 애니메이티드 드로잉으로 그림을 움직여요!

⦁Chapter 20 : 인스타 포토카드를 꾸며요
[인공지능] 디자이니파이를 이용해 사진의 배경을 바꿔요!
[PPT 활용] 인스타 포토카드를 완성해요!

⦁Chapter 21 : 마린오브레전드 게임 캐릭터 생성 ★학습만화★
[인공지능] 드림웜보를 이용해 게임 캐릭터를 만들어요!
[PPT 활용] 마린오브레전드 캐릭터 프로필 화면을 완성해요!

⦁Chapter 22 : 명화를 활용한 음악 플레이리스트
[인공지능] 드로우 투 아트를 이용해 멋진 그림을 완성해요!
[PPT 활용]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음악을 재생해요!

⦁Chapter 23 : 로고가 들어간 명함 만들기 ★학습만화★
[인공지능] 네임릭스를 이용해 로고를 만들어요!
[PPT 활용] 로고를 활용하여 명함을 완성해요!

⦁Chapter 24 : 움직이는 크리스마스카드
[인공지능] 이머스AI를 이용해 움직이는 그림을 저장해요!
[PPT 활용] 움직이는 크리스마스카드를 만들어요!




2024 김지훈 정도 객관식 형사정책(범죄학)
9791169661720.jpg


도서명 : 2024 김지훈 정도 객관식 형사정책(범죄학)
저자/출판사 : 김지훈,저자,글,, 에스티유니타스
쪽수 : 656쪽
출판일 : 2024-01-10
ISBN : 9791169661720
정가 : 36000

PART 1 형사정책의 개관

PART 2 범죄원인의 이해
제1장 범죄원인에 대한 시각과 처벌의 정당성
제2장 고전주의와 실증주의
제3장 생물학적 범죄원인론과 심리학적 범죄원인론
제4장 사회학적 범죄원인론

PART 3 범죄현상론

PART 4 범죄피해자론

PART 5 형벌과 보안처분론
제1장 형벌제도의 개관
제2장 형벌의 종류
제3장 보안처분론
제4장 현행법상 보안처분제도

PART 6 범죄예방과 범죄예측론

PART 7 소년범죄론
제1장 소년범죄의 원인과 특징 및 대책
제2장 소년법
제3장 보호소년 등의 처우에 관한 법률
제4장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PART 8 범죄인 처우모델과 새로운 동향
제1장 범죄인 처우모델
제2장 범죄인 처우의 새로운 동향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