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단끝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또는 2024 배극윤의 품질경영기사 필기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4 단끝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또는 2024 배극윤의 품질경영기사 필기

시니
2024-02-02 11:31 712 0

본문




2024 단끝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9791169876353.jpg


도서명 : 2024 단끝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저자/출판사 : 김화연,저자,글,, 박문각
쪽수 : 296쪽
출판일 : 2024-01-19
ISBN : 9791169876353
정가 : 18000

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01 서비스 산업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경제와 서비스 패러독스
CHAPTER 03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CHAPTER 0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2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 관리
CHAPTER 0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모델
CHAPTER 0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CHAPTER 03 서비스 R&D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의 이해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3 서비스 공급 및 수요 관리
CHAPTER 01 서비스 수요 관리 및 예측
CHAPTER 02 서비스 공급 계획
CHAPTER 03 서비스 대기 관리
CHAPTER 04 서비스 가격 관리와 수율 관리
CHAPTER 05 서비스 기대 관리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4 서비스 인적 자원 관리
CHAPTER 0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인력 선발
CHAPTER 03 서비스 직무 평가 및 보상
CHAPTER 04 노사 관계 관리
CHAPTER 05 서비스 인력의 노동 생산성 관리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5 고객 만족 경영 전략
CHAPTER 01 경영 전략의 기본 이론
CHAPTER 02 경쟁 우위 전략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
CHAPTER 03 고객 만족의 평가 지표
CHAPTER 04 고객 만족 경영과 전략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FINAL 실전 동형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PART 02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 관리
PART 03 서비스 공급 및 수요 관리
PART 04 서비스 인적 자원 관리
PART 05 고객 만족 경영 전략
FINAL 실전 동형 모의고사




2024 배극윤의 품질경영기사 필기
9788927453215.jpg


도서명 : 2024 배극윤의 품질경영기사 필기
저자/출판사 : 배극윤,저자,글,, 예문사
쪽수 : 1264쪽
출판일 : 2024-01-10
ISBN : 9788927453215
정가 : 45000

1권
PART01 공업통계
CHAPTER 1 확률과 확률분포
CHAPTER 2 검정과 추정
CHAPTER 3 상관 및 회귀분석

PART02 관리도
CHAPTER 1 관리도의 개요
CHAPTER 2 계량값 관리도
CHAPTER 3 계수값 관리도
CHAPTER 4 관리도의 판정 및 공정해석
CHAPTER 5 관리도의 성능 및 수리

PART03 샘플링검사
CHAPTER 1 검사의 개요
CHAPTER 2 각종 샘플링법과 이론
CHAPTER 3 샘플링검사와 OC곡선
CHAPTER 4 계량값 샘플링검사
CHAPTER 5 계수값 샘플링검사
CHAPTER 6 축차 샘플링검사

PART04 실험계획법
CHAPTER 1 실험계획의 개념
CHAPTER 2 요인실험
CHAPTER 3 대비와 직교분해
CHAPTER 4 계수치 데이터 분석
CHAPTER 5 분할법
CHAPTER 6 방격법
CHAPTER 7 2n형 요인실험
CHAPTER 8 2n형 교락법
CHAPTER 9 일부실시법
CHAPTER 10 직교배열표
CHAPTER 11 회귀분석
CHAPTER 12 다구찌 실험계획

PART05 신뢰성관리
CHAPTER 1 신뢰성의 개념
CHAPTER 2 보전성과 가용성
CHAPTER 3 신뢰성 시험과 추정
CHAPTER 4 시스템의 신뢰도
CHAPTER 5 신뢰성 설계
CHAPTER 6 고장해석 방법
CHAPTER 7 신뢰성 관리

PART06 생산시스템
CHAPTER 1 생산시스템의 발전 및 유형
CHAPTER 2 수요예측과 제품조합
CHAPTER 3 자재관리
CHAPTER 4 생산계획 및 일정관리
CHAPTER 5 작업관리
CHAPTER 6 설비보전

PART07 품질경영
CHAPTER 1 품질경영
CHAPTER 2 품질코스트
CHAPTER 3 표준화
CHAPTER 4 규격과 공정능력
CHAPTER 5 측정시스템
CHAPTER 6 품질혁신 활동

PART08 부록
수험용 수치표

2권
PART01 공업통계
PART02 관리도
PART03 샘플링검사
PART04 실험계획법
PART05 신뢰성관리
PART06 생산시스템
PART07 품질경영
PART08 부록
2021년 기출문제 1회
2021년 기출문제 2회
2021년 기출문제 4회
2022년 기출문제 1회
2022년 기출문제 2회
2022년 CBT 기출문제 4회
2023년 CBT 기출문제 1회
2023년 CBT 기출문제 2회
2023년 CBT 기출문제 4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