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 또는 광고의 모든 것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 또는 광고의 모든 것

시니
2024-02-02 11:31 520 0

본문




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
9791191769548.jpg


도서명 : 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
저자/출판사 : 미즈노,남보쿠,저자,글,서진,기획,안진환,감수, 스노우폭스북스
쪽수 : 111쪽
출판일 : 2023-12-20
ISBN : 9791191769548
정가 : 16800

서문 - 011

1. 음식 먹는 것으로 그대의 가난과 역경, 성공을 알 수 있다 - 019

2. 음식과 지금 내가 처한 삶의 이치들 - 047

3. 음식과 사람의 운은 한곳으로 닿아있다. - 079

4. 그러므로 어려움에 관한 해답은 - 101




광고의 모든 것
9791189231538.jpg


도서명 : 광고의 모든 것
저자/출판사 : 김재인,저자,글,위수연,그림,만화, 그림씨
쪽수 : 152쪽
출판일 : 2024-01-10
ISBN : 9791189231538
정가 : 15000

머리말

광고, 탄생에서 오늘날까지
광고란 무엇일까?

광고 매체의 탄생
광고 매체의 종류
첫 광고, 포스터
신문의 탄생
쿠폰
카탈로그와 팸플릿

광고대행사의 모든 것
광고대행사의 탄생

광고 기법의 모든 것
과학적 광고의 시작
전쟁과 광고
조사의 도입
크리에이티브 혁명
진정한 창조자, 윌리엄 번벅
캐릭터
브랜드의 탄생
브랜드의 힘
브랜드와 트레이드마크
브랜드와 슬로건
PPL=간접광고
협찬
가상광고
비교광고
공익광고
티저광고
CM송
유명인 광고

새롭게 변하는 광고
광고의 변화
계획적 진부화
수요층의 확대
고급화를 통한 시장의 확대
소비는 심리다!

21세기 광고
마케팅의 탄생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광고
스마트폰 시대의 광고
뇌과학과 광고

세상을 지배하는 광고
광고비의 규모는 얼마나 될까?
광고는 어떻게 인류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더욱 직접적인 정치 광고
광고는 제품이 아니라 심리를 판다
광고가 보기 싫은가요? 그럼 다른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지배하는 광고
광고 없는 방송을 원한다면
광고윤리 및 규제
광고의 미래

참고자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