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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의 길잡이 심화 초등 수학 1학년 또는 코딩아 놀자~ 앱 인벤터 200% 활용

땅끝
2024-01-25 08:44 49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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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의 길잡이 심화 초등 수학 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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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문제 해결의 길잡이 심화 초등 수학 1학년
저자/출판사 : 이재효,김영기,이용재, 미래엔에듀
쪽수 : 156쪽
출판일 : 2022-01-03
ISBN : 9791168410411
정가 : 13500

[도전 1] 전략 세움
식을 만들어 해결하기
익히기
적용하기
도전, 창의사고력
그림을 그려 해결하기
익히기
적용하기
도전, 창의사고력
표를 만들어 해결하기
익히기
적용하기
도전, 창의사고력
거꾸로 풀어 해결하기
익히기
적용하기
도전, 창의사고력
규칙을 찾아 해결하기
익히기
적용하기
도전, 창의사고력
조건을 따져 해결하기
익히기
적용하기
도전, 창의사고력

[도전 2] 전략 이룸 50제
1~10
11~2-
21~30
31~40
41~50

[도전 3] 경시 대비 평가 (별책)
1회
2회
3회




코딩아 놀자~ 앱 인벤터 200%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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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코딩아 놀자~ 앱 인벤터 200% 활용
저자/출판사 : 박경진, 에듀아이
쪽수 : 323쪽
출판일 : 2022-03-18
ISBN : 9791196027223
정가 : 20000

01. 소프트웨어(Software)의 시대
1절 메이커와 소프트웨어
1.1 메이커란?
1.2 빌게이츠, 스티브잡스도 메이커였다!
1.3 소프트웨어의 이해
1) 소프트웨어(Software)란?
2) 소프트웨어(Software)의 종류
1.4 왜 소프트웨어(Software)를 배워야 하는가?
1) 소프트웨어의 필요성

02.앱인벤터 기본 다지기
1절 앱인벤터의 이해
1.1 앱인벤터란?
1.2 앱인벤터의 특징

1.3 앱인벤터 사용 전 준비사항
1) 크롬 웹브라우저 설치
2) 구글 계정 확인 및 패스워드 재설정
1.4 앱인벤터 인터페이스의 이해
1) 앱 인벤터의 이해
2) 앱 인벤터 기본 기능 익히기
2절 앱인벤터로 생활편의 앱 만들기
2.1 스마트폰을 흔들면 고양이 소리나는 앱 만들기
2.2 AI 컴패니언을 이용한 앱 테스트
2.3 제작 앱 스마트폰에 설치하기
2.4 버튼으로 텍스트 및 이미지 변경하기
2.5 음성을 텍스트로 받아적기
2.6 가족/지인 전화걸기 앱 만들기
2.7 언어 번역 앱 만들기
2.8 언어 번역 앱 기능 추가하기
2.9 녹음기 앱 만들기
2.10 두더지 잡기 게임 만들기
2.11 나만의 인터넷 웹브라우저 만들기
2.12 검색왕 앱 만들기

03. 사물인터넷 앱 만들기
1절 스마트폰 센서
1.1 센서의 이해
1.2 스마트폰 센서의 종류 알아보기
2절 센서 활용 앱 만들기
2.1 만보기 앱 만들기
2.2 나침반 앱 만들기
2.3 응급상황 알리미 앱 만들기
2.4 근접 센서를 이용한 운동 앱 만들기
2.5 위치 센서를 이용한 내 위치찾기 앱 만들기
2.6 앱인벤터 확장기능으로 플래시 SOS 앱 만들기

04. 인공지능 앱 만들기
1절 인공지능의 이해
1.1 인공지능이란?
1.2 인공지능 기술의 3단계
1.3 인공지능 학습 방법
1.4 인공지능 식료품점 아마존고(AmazonGo)
1.5 인공지능 베스트셀러 출판사 인키트(inkitt)
1.6 인공지능 완전 자동주행 자동차(구글 웨이모)
1.7 인공지능 보행 로봇(보스턴다이내믹스 아틀라스)
2절 인공지능 앱 제작
2.1 인공지능을 이해할 수 있는 챗봇 앱 만들기
2.2 인공지능 이미지 분석 앱 만들기
2.3 인공지능 안면인식 앱 만들기
2.4 Facemesh를 이용한 사진 꾸미기 앱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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