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 김창곤의 아리아 알아가기: 바리톤. 2 또는 평화로운 교실, 행복한 성장을 이끄는 자존감 훈육법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성악가 김창곤의 아리아 알아가기: 바리톤. 2 또는 평화로운 교실, 행복한 성장을 이끄는 자존감 훈육법

시니
5시간 19분전 6 0

본문




성악가 김창곤의 아리아 알아가기: 바리톤. 2
9791195908967.jpg


도서명 : 성악가 김창곤의 아리아 알아가기: 바리톤. 2
저자/출판사 : 김창곤, 뮤즈
쪽수 : 288쪽
출판일 : 2020-05-15
ISBN : 9791195908967
정가 : 18000

| 이 책을 펴내며 |

01 G. VERDI ㆍ Macbeth
"Piet?, rispetto, amore"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2 G. VERDI ㆍ Rigoletto
"Pari siamo"
"Cortigiani, vil razza dannata..."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3 G. VERDI ㆍ Il trovatore
"Tutto ? deserto.., Il balen del suo sorriso..,
Per me ora fatale..."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4 G. VERDI ㆍ La traviata
"Di provenza, il mar, il suol"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5 G. VERDI ㆍ Un ballo in maschera
"Alzati, l? tuo figlio... Eri tu..."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6 G. VERDI ㆍ Don Carlo
"Son io mio Carlo... Per me giunto... / O Carlo ascolta... Io morr?"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7 G. VERDI ㆍ Otello
"Credo in un Dio crudel"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08 G. VERDI ㆍ Falstaff
"? sogno o realt??.."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별책부록|

09 U. GIORdANO ㆍ Andrea Ch?nier
"Nemico della patria?"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10 R. LEONCAVALLO ㆍ Pagliacci
"Si pu??"
오페라 요약 (Opera)
이태리어-한글 가사 (ITALIANO-COREANO)
아리아 배경설명 (SFONDO)
아리아 분석 (ANALISI)




평화로운 교실, 행복한 성장을 이끄는 자존감 훈육법
9788994655826.jpg


도서명 : 평화로운 교실, 행복한 성장을 이끄는 자존감 훈육법
저자/출판사 : 리차드 L. 커윈 , 앨런 N. 멘들러 , 브라이언 , 지식프레임
쪽수 : 400쪽
출판일 : 2020-05-15
ISBN : 9788994655826
정가 : 18000

옮긴이의 말
프롤로그

PART1. 자존감 훈육법이란 무엇인가?
1. 자존감 훈육법의 핵심 신념
2. 자존감 훈육법의 기본 원칙

PART2. 훈육을 어렵게 만드는 원인
1. 훈육을 어렵게 만드는 학교 밖의 원인
2. 훈육을 어렵게 만드는 학교 안의 원인

PART3. 전통적인 훈육법은 왜 효과가 없을까?
1. 위협에 관하여
2. 벌에 관하여
3. 보상에 관하여

PART4. 학생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1. 문제 해결을 위한 실마리
2. 학생을 변화시키는 열쇠

PART5. 문제행동을 어떻게 예방할 것인가?
1. 충족되지 않은 기본 욕구
2. 예방을 위한 지침

PART6. 공식적인 훈육 방법
1. 공식적인 훈육법의 구성 요소
2. 효과적인 규칙을 정하는 방법
3. 행동의 결과 선택하기

PART7. 비공식적인 훈육 방법
1. 최선의 중재 방안 마련하기
2. 교실 내 문제행동 중재하기
3. 수동적인 공격 행동을 다루는 방법

PART8. 훌륭한 수업으로 문제행동 해결하기
1.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수업
2. 학습 동기를 유발하는 평가 방법
3. 숙제를 잘 해내도록 동기 유발하기
4. 거꾸로 교실과 모둠 학습
PART9. 효과적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
1. 스트레스와 훈육
2.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3. 하루에 하나씩 실천하는 스트레스 관리법

PART10. 습관적인 문제행동 훈육법
1. 탐구 질문 전략
2. 협상 전략
3. 핵심적인 사회적 기술 가르치기
4. 자기 조절 전략
5. 당당하게 주장하기 전략
6. 행동 수정 전략
7. 새로운 역발상 훈육 방법

PART11. 특수한 학생을 위한 훈육법
1. 특수한 욕구를 가진 학생들
2. ADHD와 자폐증 학생을 위한 지도
3. 비협조적인 학부모와 협력하기

부록 _ Q&A
참고문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