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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토록 불편한 고기 또는 모던 C

땅끝
2025-01-04 07:51 6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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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토록 불편한 고기
9788927199045.jpg


도서명 : 이토록 불편한 고기
저자/출판사 : 크리스토프 드뢰서, 그레이트북스
쪽수 : 112쪽
출판일 : 2021-08-17
ISBN : 9788927199045
정가 : 14000

1. 고기가 먹고 싶어요
사람은 잡식 동물 8
석기 시대로 돌아가자고요? 10
영양분을 얻는 방법은 다양해요 12
세계인이 먹는 갖가지 고기 요리 14
금지된 고기 18
사람들은 고기를 얼마나 먹을까요? 20
평생 몇 마리나 먹을까요? 22
주둥이부터 꼬리까지 24
소시지는 어떻게 만들까요? 26
고기는 건강에 좋은 음식일까요? 28

2. 우리가 먹는 동물들
사랑받는 동물, 먹히는 동물 34
가축을 키우는 방법 36
가축들은 이렇게 살아요 38
빨리 먹어야 빨리 쪄요 44
가축우리에 떨어지는 약품 폭탄 46
유기농 농장에 사는 가축은 더 행복하게 지낼까요? 48
길 위의 가축들 52
도축장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54
고통 없는 죽음 56
소가 멸종 위기라고요? 58
수컷을 구하자 60

3. 고기와 환경
고기에 필요한 공간 64
고기가 사실은 물이라고요? 68
하늘까지 퍼지는 냄새 72
고기가 기후 변화를 일으켜요 74
채식주의가 만능 해결책은 아니에요 78

4. 더 잘 먹는 방법이 있어요
혼란스러운 인증 마크 82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는 고기 86
고기가 아닌 고기 88
실험실에서 나오는 고기 90
꿈틀거리는 고기 92
고기를 줄이면 더 건강해져요 94
모두가 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요? 96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 99

고기를 먹는다는 것《이토록 불편한 고기》추천사 102




모던 C
9791165218409.jpg


도서명 : 모던 C
저자/출판사 : 옌스 구스테트, 길벗
쪽수 : 456쪽
출판일 : 2022-01-14
ISBN : 9791165218409
정가 : 30000

레벨 0 만남

1장 들어가며
1.1 명령형 프로그래밍
1.2 컴파일하고 실행하기
1.3 요약

2장 프로그램의 핵심 구조
2.1 문법
2.2 선언
2.3 정의
2.4 문장
__2.4.1 반복
__2.4.2 함수 호출
__2.4.3 함수 리턴
2.5 요약

레벨 1 친숙

3장 결국은 제어
3.1 조건부 실행
3.2 반복문
3.3 다중 선택
3.4 요약

4장 계산 표현하기
4.1 산술
__4.1.1 +, -, *
__4.1.2 나눗셈과 나머지
4.2 오브젝트를 수정하는 연산자
4.3 불 연산
__4.3.1 비교 연산
__4.3.2 논리 연산
4.4 삼항 연산자와 조건 연산자
4.5 평가 순서
4.6 요약

05 값과 데이터
5.1 추상 상태 기계
__5.1.1 값
__5.1.2 타입
__5.1.3 바이너리 표현과 추상 상태 기계
__5.1.4 최적화
5.2 기본 타입
5.3 값 지정하기
__5.3.1 복소수 상수
5.4 암묵적 변환
5.5 초기자
5.6 이름 있는 상수
__5.6.1 읽기 전용 오브젝트
__5.6.2 열거형
__5.6.3 매크로
__5.6.4 복합 리터럴
5.7 바이너리 표현
__5.7.1 부호 없는 정수
__5.7.2 비트 집합과 비트 단위 연산자
__5.7.3 시프트 연산자
__5.7.4 불 값
__5.7.5 부호 있는 정수
__5.7.6 고정폭 정수 타입
__5.7.7 부동 소수점 데이터
5.8 요약

6장 파생 데이터 타입
6.1 배열
__6.1.1 배열 선언
__6.1.2 배열 연산
__6.1.3 배열 길이
__6.1.4 매개변수로 사용하는 배열
__6.1.5 스트링은 특별하다
6.2 불투명 타입으로 사용하는 포인터
6.3 구조체
6.4 타입 이름 새로 짓기: 타입 앨리어스
6.5 요약

7장 함수
7.1 간단한 함수
7.2 main은 특별하다
7.3 재귀호출
7.4 요약

8장 C 라이브러리 함수
8.1 C 라이브러리의 기본 속성과 제공 함수
__8.1.1 헤더
__8.1.2 인터페이스
__8.1.3 오류 검사
__8.1.4 경계값 검사 인터페이스
__8.1.5 프로그램 사전조건
8.2 수학 함수
8.3 입력, 출력, 파일 조작
__8.3.1 서식을 적용하지 않은 텍스트 출력
__8.3.2 파일과 스트림
__8.3.3 텍스트 IO
__8.3.4 서식 지정 출력
__8.3.5 서식 없는 텍스트 입력
8.4 스트링 처리와 변환
8.5 시간
8.6 런타임 환경 설정
8.7 프로그램 종료 및 어서션
8.8 요약

레벨 2 이해

9장 스타일
9.1 코드 서식
9.2 이름 짓기
9.3 요약

10장 구성과 문서화
10.1 인터페이스 문서화
10.2 구현
__10.2.1 매크로
__10.2.2 순수 함수
10.3 요약

11장 포인터
11.1 포인터 연산
__11.1.1 주소 연산자와 오브젝트 연산자
__11.1.2 포인더 덧셈
__11.1.3 포인터 뺄셈
__11.1.4 포인터 유효성
__11.1.5 널 포인터
11.2 포인터와 구조체
11.3 포인터와 배열
__11.3.1 배열과 포인터는 접근 방식이 서로 같다
__11.3.2 배열 매개변수와 포인터 매개변수는 서로 같다
11.4 함수 포인터
11.5 요약

12장 C 메모리 모델
12.1 균일 메모리 모델
12.2 유니온
12.3 메모리와 상태
12.4 불특정 오브젝트에 대한 포인터
12.5 명시적 변환
12.6 이펙티브 타입
12.7 정렬
12.8 요약

13장 스토리지
13.1 malloc과 친구들
__13.1.1 가변 크기 배열 예제의 완성 버전
__13.1.2 동적 할당 연산에 대한 일관성 보장하기
13.2 스토리지 기간, 수명, 가시성
__13.2.1 정적 스토리지 기간
__13.2.2 자동 스토리지 기간
13.3 보충 설명: 오브젝트를 정의하기 전에 사용하기
13.4 초기화
13.5 보충 설명: 머신 모델
13.6 요약

14장 고급 처리 과정과 IO
14.1 텍스트 처리
14.2 서식 지정 입력
14.3 확장 문자 집합
14.4 바이너리 스트림
14.5 에러 검사와 클린업
14.6 요약

레벨 3 숙달

15장 성능
15.1 인라인 함수
15.2 restrict 지정자 사용하기
15.3 측정과 인스펙션
15.4 요약

16장 함수 같은 매크로
16.1 함수 같은 매크로 작동 방식
16.2 인수 검사
16.3 호출 문맥에 접근하기
16.4 디폴트 인수
16.5 가변 길이 인수 리스트
__16.5.1 가변 인수 매크로
__16.5.2 참고: 가변 인수 함수
16.6 타입 독립 프로그래밍
16.7 요약

17장 다양한 제어 흐름
17.1 복잡한 예
17.2 순서 정하기
17.3 숏점프
17.4 함수
17.5 롱점프
17.6 시그널 핸들러
17.7 요약

18장 스레드
18.1 간단한 스레드 제어
18.2 경쟁 상태가 없는 초기화와 소멸
18.3 스레드 로컬 데이터
18.4 크리티컬 데이터와 크리티컬 섹션
18.5 상태 변수를 이용한 통신
18.6 복잡한 스레드 관리
18.7 요약

19장 아토믹 접근과 메모리 일관성
19.1 선행 관계
19.2 동기화를 지원하는 C 라이브러리 호출
19.3 순차적 일관성
19.4 그 밖의 일관성 모델
19.5 요약

TAKEAWAY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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