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Studio Paint, 캐릭터를 살리는 이펙트 노하우 또는 일본 고전문학의 상상력
땅끝
2024-01-25 08:44
518
0
본문
Clip Studio Paint, 캐릭터를 살리는 이펙트 노하우
도서명 : Clip Studio Paint, 캐릭터를 살리는 이펙트 노하우
저자/출판사 : Kogado,Studio,Inc, 영진닷컴
쪽수 : 232쪽
출판일 : 2022-04-25
ISBN : 9788931466096
정가 : 22000
Gallery
CLIP STUDIO PAINT PRO 자주 사용하는 도구 & 기능
| 불의 카테고리 |
불의 표현
PART 1 폭발 그리는 법
PART 2 불꽃 검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3 불똥 그리는 법
PART 4 그을린 옷 그리는 법
PART 5 마무리 그리는 법
| 물의 카테고리 |
물의 표현
PART 1 물보라 그리는 법
PART 2 수속성 검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3 물방울 그리는 법
PART 4 젖은 옷 그리는 법
PART 5 마무리 그리는 법
얼음의 표현
PART 1 얼음덩어리 그리는 법
PART 2 얼음 검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3 눈 그리는 법
PART 4 마무리 그리는 법
수중의 표현
PART 1 해저 빛 그리는 법
PART 2 거품 그리는 법
PART 3 수면 그리는 법
수면의 표현
PART 1 수면에 비치는 이미지 그리는 법
PART 2 수면 파문 그리는 법
| 바람의 카테고리 |
바람의 표현
PART 1 회오리바람 그리는 법
PART 2 검 바람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3 흩날리는 잎이나 꽃잎 그리는 법
PART 4 마무리 그리는 법
이동 이펙트 표현
PART 1 공중을 나는 나이프 그리는 법
참격의 표현
PART 1 참격 이펙트 그리는 법
충격의 표현
PART 1 충격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2 잔해 이펙트 그리는 법
| 빛의 카테고리 |
빛의 표현
PART 1 무지개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2 검광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3 빛 입자 그리는 법
PART 4 마무리 그리는 법
번개의 표현
PART 1 번개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2 번개 에너지 구슬 그리는 법
PART 3 마무리 그리는 법
| 어둠의 카테고리 |
어둠의 표현
PART 1 어둠의 오라 그리는 법
PART 2 어둠의 검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3 어둠의 에너지 볼 그리는 법
PART 4 마무리 그리는 법
| 마법의 카테고리 |
마법의 표현
PART 1 마력 이펙트 그리는 법
PART 2 마법진 그리는 법
PART 3 마무리 그리는 법
배리어의 표현
PART 1 공격을 튕기는 배리어 그리는 법
PART 2 배리어 그리는 법
| 날씨의 카테고리 |
날씨의 표현
PART 1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빛 그리는 법
PART 2 노을 그리는 법
PART 3 밤하늘 그리는 법
PART 4 비 그리는 법
PART 5 눈 그리는 법
PART 6 안개 그리는 법
| 기타 |
스테이지
PART 1 스테이지 이펙트 그리는 법
SF
PART 1 SF 이펙트 그리는 법
| 마무리 |
마무리
PART 1 색상 트레이스 방법
PART 2 흐림(피사계 심도) 방법
PART 3 블러 넣는 법
PART 4 색감 입히는 법
PART 5 노이즈 효과(색 수차) 방법
PART 6 글로우 효과 방법
PART 7 최종 조정 방법
일러스트레이터 소개
일본 고전문학의 상상력
도서명 : 일본 고전문학의 상상력
저자/출판사 : 한양대,일본학국제비교연구소, 역락
쪽수 : 392쪽
출판일 : 2022-02-28
ISBN : 9791167422910
정가 : 34000
에도江?의 오니鬼와 요괴
-쓰레즈레구사徒然草 주석에서 기뵤시?表紙 모노가타리物語로- _양 샤오제(楊?捷)
에도 괴담의 보편과 특수 _기바 다카토시(木場貴俊)
근세 도상 자료를 통해 본 일본인의 상상력의 계보 _금영진
여성 괴담의 환상성과 현실 전복의 상상력 _김경희
우에다 아키나리上田秋成 문학 속 미야기상宮木像의 계보
-그 상상력의 근원에 대하여- _웨 위엔쿤(岳遠坤)
구로사와 아키라의《거미집의 성蜘蛛?城》고찰
-전통예능 노能의 영향을 중심으로- _이시준
일본〈혹부리영감〉설화의 춤과 제의적 성격
-가구라神樂와 ‘혹 가면こぶ面’을 중심으로- _조은애
우라시마浦島전설의 근세적 변용
-‘일본’을 의식한 구상의 등장- _한경자
무라사키 시키부의 상상력, 『겐지 이야기』의 구성력
-제1부 33첩의 세계를 추동하는 힘, 비오는 밤의 여인 비평론- _김소영
‘엿보기垣間見’가 만들어내는 상상력
-「겐지 이야기源氏物語」가 그리는 남성들의 사랑- _김정희
히카루 겐지를 「겐지 이야기」에서 퇴장시키는 방법
-독자의 상상력을 통한 모노가타리 세계의 확장- _권도영
하나시본?本에 수록된 잡체시 연구
-「잇큐바나시一休?」의 산형시山形詩를 중심으로- _황동원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