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또는 일본목간총람(상)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또는 일본목간총람(상)

땅끝
2024-01-25 08:44 490 0

본문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9791189877835.jpg


도서명 : 럭셔리 리테일 매니지먼트
저자/출판사 : 미셸,슈발리에,미셸,구사츠, 예미
쪽수 : 432쪽
출판일 : 2022-04-15
ISBN : 9791189877835
정가 : 28000

감수자의 글
Prologue
PART 01 럭셔리 유통의 중요한 선택
01 럭셔리 비즈니스 유통의 다양한 모델
02 럭셔리 제품은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팔린다?
03 럭셔리 매장의 콘셉트와 디자인
04 온라인과 오프라인 그리고 O2O

PART 02 고객을 알고 이해하기
05 다시 고객 중심
06 고객 식별 및 고객관계관리
07 오프라인과 온라인 통합의 과제
08 디지털 문화에 적응한 물류

PART 03 고객관계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기
09 매장과 온라인에서의 고객의 행동
10 고객관계 수립을 위한 매장의 활용
11 고객 경험과 고객 충성도 구축
12 인터넷은 어떻게 전통적인 세일즈 모델을 부숴 버렸는가?

PART 04 럭셔리 매장 관리를 위한 도구들
13 매장의 위치
14 매장 직원 관리와 이를 위한 도구들
15 가격 결정
16 매장 재무 분석

Epilogue




일본목간총람(상)
9788962464672.jpg


도서명 : 일본목간총람(상)
저자/출판사 : 윤재석, 주류성
쪽수 : 714쪽
출판일 : 2022-01-31
ISBN : 9788962464672
정가 : 70000

발간사
서문
일본 목간 자료 연간 조사량 및 증가량 _
사진·도판
범례

Ⅰ. 대표 유적소개
1. 아스카이케 유적(飛鳥池遺跡)
2. 아스카쿄 터(飛鳥京跡)
3. 이시가미 유적(石神遺跡)
4. 후지와라큐 터(藤原宮跡)
5. 후지와라쿄 터(藤原京跡)
6. 헤이조큐 터(平城宮跡)
7. 大膳職跡
8. 內裏北外郭官衙
9. 內膳司推定地
10. 造酒司跡
11. 內裏東大溝
12. 헤이조쿄 터(平城京跡)
13. 二條大路木簡

Ⅱ. 역사용어
1. 율령
2. 제도
3. 書名

Ⅲ. 연표

Ⅳ. 역사지도

Ⅴ. 일본 목간 관련 연구 성과 목록

Ⅵ. 총람
1. 岩手縣
2. 宮城縣
3. 秋田縣
4. 山形縣
5. 福島縣
6. 茨城縣
7. ?木縣
8. 群馬縣
9. 埼玉縣
10. 千葉縣
11. 東京都
12. 神奈川縣
13. 新潟縣
14. 富山縣
15. 石川縣
16. 福井縣
17. 山梨縣
18. 長野縣
19. 岐阜縣
20. ?岡縣
21. 愛知縣
22. 三重縣
23. 滋賀縣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