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해커스 리딩 패스) Level 4: with workbook 또는 넥스트 커머스
땅끝
2024-12-19 07:52
71
0
본문
Hackers Reading Path(해커스 리딩 패스) Level 4: with workbook

도서명 : Hackers Reading Path(해커스 리딩 패스) Level 4: with workbook
저자/출판사 : 해커스 어학연구소, 해커스어학연구소
쪽수 : 172쪽
출판일 : 2023-12-19
ISBN : 9788965426653
정가 : 15000
UNIT 01 Origins
1 Robot
2 April Fools’ Day
UNIT 02 Animals
1 Horseshoes
2 Hooded Pitohui
UNIT 03 People
1 Srinivasa Ramanujan
2 The Fearless Nellie Bly
UNIT 04 Literature
1 Jean Valjean
2 Charles Dickens
UNIT 05 Places
1 Pink Lakes
2 Mir Mine
UNIT 06 Festivals
1 Nice Carnival
2 Castell
UNIT 07 Jobs
1 Professional Sleeper
2 Island Caretaker
UNIT 08 Sports
1 Wrestling
2 A Legendary Wheelchair Racer
UNIT 09 Economy
1 Grocery Store Tricks
2 Price Discrimination
UNIT 10 Society
1 Swiss Animal Laws
2 Voting in India
UNIT 11 The Environment
1 Zero Waste Town
2 Food Waste Law
UNIT 12 Space
1 Blood Moon
2 Time Dilation
UNIT 13 Biology
1 Plant Screams
2 Caffeine
UNIT 14 Mysteries
1 Roman Nanotechnology
2 A Treasure Island
UNIT 15 Health
1 Artificial Sweeteners
2 Vampire Disease
UNIT 16 Music
1 The Theremin
2 Musical Periodic Table
넥스트 커머스

도서명 : 넥스트 커머스
저자/출판사 : 박종일 , 조인후 , 김영준 , 김학용 , 길진세 ,, 클라우드나인
쪽수 : 512쪽
출판일 : 2024-06-04
ISBN : 9791192966762
정가 : 25000
머리말 국경 없는 커머스 시대가 열리다
1부 경계를 넘어서는 크로스보더 시대의 커머스 전쟁
1장 국경 없는 커머스 전쟁 시대 개막
1. 성숙기에 접어든 이커머스 시장
2. 글로벌 1위 아마존의 지속적인 혁신
3. 한국의 아마존을 노리는 쿠팡
4. 오프라인 유통에 기술을 더한 월마트의 성공
5. 아마존과 쿠팡을 위협하는 중국의 직구 커머스
2장 국경과 장벽을 무너뜨린 글로벌 커머스의 등장
1. 알리바바의 최종 병기로 떠오른 알리익스프레스
2. 유통 구조 파괴를 전 세계로 확산하는 핀둬둬
3. 테크 기반 초저가 글로벌 커머스의 테무
4. 마이크로 트렌드로 무장한 메가 커머스의 쉬인
5. 중국을 넘어 세계로 뻗는 중국판 아마존 징동닷컴
6. 하이퍼로컬 전략으로 아세안 시장 1등이 된 쇼피
7. 슈퍼마켓에 기반한 커머스의 최종 병기가 된 알디
8. 아마존의 글로벌화에 도전하는 하이퍼로컬 커머스
2부 테크에서 답을 찾는 커머스 성공 전략
3장 커머스 산업 중심에 들어온 인공지능
1. 상품의 숫자가 아니라 추천의 정확성이 핵심
2. 양날의 검이 된 추천 알고리즘
4장 미래 커머스의 방향은 앰비언트 커머스
1. 원클릭을 넘어 제로클릭 시대로 가는 앰비언트 커머스
2. 새로운 기술을 흡수하는 앰비언트 커머스
3. 지금 앰비언트 커머스를 대비해야 하는 이유
4. 데이터가 돈이 되는 시대와 앰비언트 커머스
5장 커머스 성장을 이끄는 결제와 페이먼트의 진화
1. 오프라인으로 파고든 아마존의 생체인증 결제
2. 수많은 간편결제의 등장과 퇴장
3. 살아남은 강한 자들의 치열한 생존경쟁
4. NFC와 QR의 오프라인 결제 시장 경쟁
5. 온오프라인을 동시 공략하는 네이버페이와 삼성페이 연합
6. BNPL을 바라보는 해외와 국내의 상반된 시선
7. 온라인 기반의 간편결제와 오프라인 기반의 앱카드
8. 온오프라인 크로스보더 페이먼트를 꿈꾸는 애플페이
6장 고객 중심의 LOD와 물류 온디맨드 시대
1. 한국 물류 산업의 딜레마를 넘어선 쿠팡
2. 물류 온디맨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
7장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푸드테크
1. 푸드테크는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할 열쇠
2. 푸드테크로 혁신되는 우리의 주방
3. 빅데이터를 통해 푸드 커머스의 전 과정을 혁신
3부 플랫폼 장벽을 넘어서는 개별 브랜드의 생존 전략
8장 크로스보더 시대에 개별 브랜드의 생존법
1. 플랫폼이라는 공룡 앞에서 작아지는 브랜드
2. 공룡을 이겨내는 브랜드 생존 방식
9장 콘텐츠 커머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생존 전략
1. 고객 시선을 잡기 위한 무한 경쟁
2.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에서 배우는 브랜드의 생존 방식
3. 국경 없는 커머스 시대에 브랜드 생존법
4부 로컬 상생을 위한 커머스 모델
10장 디지털 전환 시대의 로컬 소상공인 커머스 전략
1. 경기 침체에서 빛을 발하는 로컬 기반 커머스
2. 디지털 자산화에 성공한 작은 가게 고기리막국수
3. 로컬 소상공인의 생존을 위한 플랫폼 활용 방안
11장 600만 자영업자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필요한 정부 정책
1. 코로나19로 인한 시대 변화의 위기와 기회
2. 공급 창출이 아니라 수요 창출
3. 지산D소로 디지털 소상공인 육성
4. 대기업보다 무서운 플랫폼의 독점화
5부 크로스보더 커머스 시대의 미래 비즈니스 모델
12장 커머스를 넘어서는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1. 수직과 수평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전략
2. 라이프스타일로 침투하는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
3. 우리에게 맞는 시장 포지셔닝
13장 커머스, 클라우드, 광고를 넘어 인공지능 생태계를 구축한 아마존
1. 아마존의 커머스, 클라우드, 광고
2. 글로벌 표준 아마존 물류 시스템의 지속적인 혁신
3. 세계 최고의 물류 시스템이 또 한 번 진화
4. 스타트업 투자와 파트너십으로 아마존 생태계 구축
맺음말 멈추지 않는 변화 앞에서 어떻게 할 것인가
미주
참고문헌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