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눈에 잡히는 로스쿨 형법압축 또는 가치, 그리고 음악 교육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4 한눈에 잡히는 로스쿨 형법압축 또는 가치, 그리고 음악 교육

땅끝
2024-12-19 07:52 69 0

본문




2024 한눈에 잡히는 로스쿨 형법압축
9791166187230.jpg


도서명 : 2024 한눈에 잡히는 로스쿨 형법압축
저자/출판사 : 이재상, 윌비스
쪽수 : 158쪽
출판일 : 2024-03-08
ISBN : 9791166187230
정가 : 13000

쟁점 01
죄형법정주의 2

쟁점 02
형법의 적용범위 4

쟁점 03
법인범죄 7

쟁점 04
소극적 구성요건요소이론 8

쟁점 05
부작위범 9

쟁점 06
상당인과관계(객관적 귀속) 12

쟁점 07
구성요건적 고의와사실의 착오 13

쟁점 08
과실범 16

쟁점 09
결과적 가중범 18

쟁점 10
주관적 정당화요소를 결여한경우의 효과 - 우연방위 21

쟁점 11
개별적인 위법성조각사유 22

쟁점 12
책임능력 25

쟁점 13
원인에 있어서 자유로운 행위 27

쟁점 14
법률의 착오(금지착오) 28

쟁점 15
위법성조각사유의 전제사실의착오 29

쟁점 16
기대가능성과 강요된 행위 32

쟁점 17
장애미수 33

쟁점 18
중지미수 35

쟁점 19
불능미수 36

쟁점 20
예비ㆍ음모 38

쟁점 21
공범이론 39

쟁점 22
간접정범에서 피이용자의 범위 41

쟁점 23
공동정범의 주관적 요건 - 공동가공의 의사 43

쟁점 24
공동정범의 객관적 요건 - 공동의실행행위 45

쟁점 25
동시범 47

쟁점 26
교사범 48

쟁점 27
종 범 50

쟁점 28
공범과 신분 52

쟁점 29
죄 수 54

쟁점 30
형벌론 59






刑 法 各 論



쟁점 31
살인의 죄 68

쟁점 32
상해 및 폭행의 죄 68

쟁점 33
유기죄 71

쟁점 34
협박죄 72

쟁점 35
체포ㆍ감금죄, 약취ㆍ유인죄,강요죄 72

쟁점 36
강간과 추행의 죄 74

쟁점 37
명예훼손죄와 모욕죄 77

쟁점 38
업무방해죄와 입찰ㆍ경매방해죄 82

쟁점 39
주거침입죄 86

쟁점 40
절도죄 91

쟁점 41
강도죄 97

쟁점 42
사기죄 101

쟁점 43
신용카드 범죄와 컴퓨터등사용사기죄, 공갈죄 107

쟁점 44
횡령죄 112

쟁점 45
배임죄 118

쟁점 46
장물죄, 손괴죄 126

쟁점 47
권리행사방해죄, 강제집행면탈죄 129

쟁점 48
방화죄, 일반교통방해죄, 통화+유가증권 위조ㆍ변조죄 등 132

쟁점 49
문서에 대한 죄 134

쟁점 50
성풍속에 대한 죄, 도박죄 141

쟁점 51
직무유기죄, 직권남용죄 등 142

쟁점 52
뇌물죄 143

쟁점 53
공무집행방해죄 147

쟁점 54
도주와 범인은닉의 죄 150

쟁점 55
위증과 증거인멸의 죄 152

쟁점 56
무고죄 156




가치, 그리고 음악 교육
9788999731006.jpg


도서명 : 가치, 그리고 음악 교육
저자/출판사 : Estelle R. Jorgensen, 학지사
쪽수 : 368쪽
출판일 : 2024-01-15
ISBN : 9788999731006
정가 : 23000

역자 서문
저자 서문

제1장 문화, 인간성, 변화, 가치
문화의 한 측면으로서의 음악
인도적인 교육
가치와 덕목
교육적 변화
가치 모둠들

제2장 예술성, 취향, 기능, 스타일
예술성
취향
기능
스타일

제3장 숭앙, 겸손, 경외, 영성
숭앙
겸손
경외
영성

제4장 품위, 평정, 절제, 규율
품위
평정
절제
규율

제5장 사랑, 우정, 욕망, 헌신
사랑
우정
욕망
헌신

제6장 기쁨, 행복, 즐거움, 축하
기쁨
행복
즐거움
축하

제7장 신의, 끈기, 인내, 충성
신의
끈기
인내
충성

제8장 호기심, 상상력, 경이로움, 열린 마음
호기심
상상력
경이로움
열린 마음

제9장 지혜, 이해, 지식, 탁월함
지혜
이해
지식
탁월함

제10장 정의, 평등, 공정, 포용
정의
평등
공정
포용

제11장 공통점, 공명, 적용, 결정
이 가치들의 공통적 특징은 무엇인가
이 가치들은 이론적으로 어떻게 적용되는가
이 가치들은 음악가와 교사의 실제 상황에 어떻게 적용되는가
이 가치들은 음악 교육에 무엇을 제공하는가

에필로그
후주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