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또는 변신(1916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땅끝
2024-12-19 07:52
77
0
본문
마케팅조사론

도서명 : 마케팅조사론
저자/출판사 : 이훈영, 청람
쪽수 : 420쪽
출판일 : 2024-08-10
ISBN : 9791193715529
정가 : 35000
제1부 마케팅조사의 개념
제1장 경영의사결정과 마케팅조사
제1절 경영의사결정
제2절 마케팅조사
제3절 조사의 종류
제2장 마케팅조사의 실행
제1절 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
제2절 문제의 발생과 인식 및 마케팅조사 실행주체 선정
제3절 마케팅조사 계획수립
제4절 자료수집방법선정
제5절 표본선정
제6절 자료수집
제7절 자료분석
제8절 결과해석 및 전략도출
제2부 마케팅조사를 위한 통계
제3장 분석을 위한 자료
제1절 자료와 측정
제2절 척도와 변수
제4장 확률과 확률분포
제1절 확률과 확률변수
제2절 확률분포 |
제5장 추정과 가설검정
제1절 추정
제2절 가설검정
제6장 모집단에 대한 가설검정
제1절 모집단의 평균에 대한 가설검정
제2절 모집단의 분산에 대한 가설검정
제3부 분석방법
제7장 연관성분석
제1절 상관분석
제2절 교차분석
제8장 분산분석
제1절 분산분석의 개념
제2절 일원분산분석
제3절 이원분산분석
제9장 회귀분석
제1절 회귀분석
제2절 단순회귀분석
제3절 다중회귀분석
제4절 더미변수를 이용한 회귀분석
제5절 비선형회귀분석
제10장 컨조인트분석
제1절 컨조인트분석 개관
제2절 컨조인트분석 실행
제11장 다차원척도법
제1절 다차원척도법의 이론
제2절 다차원척도법의 종류
제12장 군집분석
제1절 군집분석의 이론
제2절 군집분석의 활용
제13장 기타 유용한 분석
제1절 상표전환행렬
제2절 신상품 확산모형
변신(1916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도서명 : 변신(1916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저자/출판사 : 프란츠,카프카한영란,번역, 더스토리
쪽수 : 164쪽
출판일 : 2024-05-30
ISBN : 9791164459124
정가 : 13800
변신
판결
시골 의사
갑작스러운 산책
옷
원형극장의 관람석에서
오래된 기록
법 앞에서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
작품 해설
작가 연보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