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명 교수의 Big Picture로 보는 마케팅원론 또는 지금 여기 함께 있다는 것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이종명 교수의 Big Picture로 보는 마케팅원론 또는 지금 여기 함께 있다는 것

땅끝
2024-12-19 07:52 99 0

본문




이종명 교수의 Big Picture로 보는 마케팅원론
9788989097617.jpg


도서명 : 이종명 교수의 Big Picture로 보는 마케팅원론
저자/출판사 : 이종명, 세명서관
쪽수 : 392쪽
출판일 : 2024-05-16
ISBN : 9788989097617
정가 : 35000

제 1 부 마케팅개념의 이해
제1장 마케팅의 기본 개념
01 마케팅 콘셉트
02 소비자행동과 욕구의 이해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 2 부 마케팅개념의 이해
제2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01 기업 사업부 전략계획
02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3장 마케팅환경 분석
01 마케팅환경 분석
02 SWOT 분석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 3 부 마케팅전략의 이해
제4장 STP 전략
01 마케팅 콘셉트 02 표적시장 전략
03 포지셔닝전략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 4 부 마케팅표적의 이해
제5장 제품전략
01 제품의 기본개념
02 제품 수명주기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6장 신제품전략
01 신제품 개발 과정
02 신제품 개발 성공과 실패
03 불연속적 혁신과 기술수용주기 모형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7장 가격전략
01 가격결정시 고려 요인
02 가격결정 방법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8장 유통 전략
01 유통관리의 내용
02 소매상
03 도매상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9장 촉진전략
01 촉진과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02 광고
03 인적판매
04 판매촉진
05 PR
학습정리
연습문제

제 5 부 사업계획서의 이해
제10장 사업계획서의 작성
01 사업계획서의 개요
02 사업계획서의 유형
03 사업계획서의 작성




지금 여기 함께 있다는 것
9791187700067.jpg


도서명 : 지금 여기 함께 있다는 것
저자/출판사 : 제임스 퍼거슨, 여문책
쪽수 : 132쪽
출판일 : 2024-07-12
ISBN : 9791187700067
정가 : 14000

해제: 조문영(연세대학교 문화인류학과 교수)

머리말: 팬데믹 속에서 사회가 갖는 의미를 다시 생각하며

1장 논의의 출발: 사회적 의무가 왜 필요할까? 왜 지금?

2장 현존과 사회적 의무: 나눔에 관한 에세이
인류학적으로 접근하는 사회적 의무
_ 나눔의 확장
지구 차원의 현존 정치를 향해서
결론

3장 부록: 일부 이론적인 대조와 설명
사회인류학의 전통과 ‘관대함’에 대한 분석
_ 뒤르켐
_ 데리다
_ 차터지
_ 아렌트
_ 버틀러

옮긴이의 말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