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끌어당기는 노트쓰기 또는 그림으로 술술 이해하는 C# 코딩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부를 끌어당기는 노트쓰기 또는 그림으로 술술 이해하는 C# 코딩

땅끝
2024-12-19 07:52 86 0

본문




부를 끌어당기는 노트쓰기
9791191378580.jpg


도서명 : 부를 끌어당기는 노트쓰기
저자/출판사 : 박혜정, 체인지업
쪽수 : 304쪽
출판일 : 2024-08-19
ISBN : 9791191378580
정가 : 19800

프롤로그 끌어당김 노트, 나의 세상을 바꾸다


1장 내가 모르던 새로운 세상

내가 모르던 세상이 있었다!
수행자가 되기엔 내 안의 욕망이 너무 커
자본주의를 덧입은 신비한 세상
내 안의 또 다른 나와 시작한 대화
무의식에 이름 지어주기


2장 진짜 나를 만나는 소중한 시간

끌어당김 노트로 얻은 것
끌어당김 노트 쓰는 법
내가 주인공인 세상, 내 식대로 해석할래!
내 삶의 최상의 시나리오가 고작 이 정도라니!
욕망의 끌어당김 노트
성공한 사람들의 문제 해결 방법
불만 리스트 만들기
문제를 해결하고 돈까지 벌다
맨손에서 천만 원을 만들어내다
나의 진짜 두려움은 다른 곳에 있었다


3장 내 자신과의 대화를 시작하다

내 행동과 감정의 근원을 찾아서
부모도 상처받은 아이다
내 안의 어린아이를 만나다
남의 이야기를 듣는 것도 이젠 지쳤어
거절하지 못하는 진짜 이유
내 안에 살고 있는 또 다른 존재에게


4장 당신의 끌어당김 법칙은 틀렸다

끌어당김의 법칙 다시 세우기
원치 않는 일이 끌어당겨지는 이유
끌어당김 법칙의 진짜 작동 원리
나의 느낌이 현실을 창조한다
원하는 미래를 상상하는 방법
당신이 행동하지 않는 이유
게으른 내가 목표를 이루는 법


5장 의식적 창조를 위한 준비와 실행

내 안의 나를 찾는 명상법
나의 진짜 소원 찾기
한번 죽어볼 것
오늘도 나는 이기적으로 산다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행동이 필요한 이유
액션 플랜을 끌어내는 법
미래일기 쓰기
미래의 나와 인터뷰하기
“재테크 크리에이터 그만하고 싶어!”


6장 부를 위한 끌어당김의 법칙

돈에 대한 나의 무의식
돈에 대한 무의식을 찾아
부자가 되는 돈 쓰는 방법
돈과의 연애
힘들게 일하고 희생해야 돈을 벌 수 있다는 무의식
내가 가진 돈에 대한 고정관념
내가 내 성공을 두려워한다니!
돈에 대해 바꾸고 싶은 생각
내가 질투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
경험에 집중하면 돈은 다시 내게로 온다
돈이 내게로 돌아왔다!


7장 끌어당김 노트를 통한 일상의 변화

건강을 끌어당기는 방법
좋은 인연을 위한 끌어당김 노트
내 결정에 확신이 필요할 때 끌어당김 노트를 써라
돈을 쓰다, 경험을 사다
나다운 것을 찾아가다
기분을 순식간에 전환하는 방법
결국, 지금 이 순간


에필로그 애씀의 삶에서 내맡김의 삶으로




그림으로 술술 이해하는 C# 코딩
9791192932439.jpg


도서명 : 그림으로 술술 이해하는 C# 코딩
저자/출판사 : 임석진, 생능출판
쪽수 : 636쪽
출판일 : 2024-01-03
ISBN : 9791192932439
정가 : 35000

CHAPTER 01 닷넷과 C#
1.1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1.2 닷넷
1.3 C# 프로그래밍
연습문제

CHAPTER 02 데이터
2.1 데이터와 형식
2.2 정수형 데이터
2.3 실수형 데이터
2.4 문자 데이터
2.5 논리 데이터
2.6 문자열
2.7 열거형
2.8 구조체
2.9 배열
2.10 object 형과 암시적 데이터형
2.11 형변환(Type Conversion)
2.12 null과 nullable 변수
연습문제

CHAPTER 03 연산자
3.1 산술 연산자
3.2 증감 연산자
3.3 비교 연산자와 논리 연산자
3.4 비트 연산자
3.5 조건 연산자
3.6 널 병합 연산자
3.7 널 조건부 연산자 ?. ?[]
3.8 대입 연산자
3.9 액세스 연산자와 범위 연산자
3.10 호출 연산자 ( )
3.11 sizeof 연산자
3.12 is 연산자
3.13 as 연산자
3.14 default 연산자
연습문제

CHAPTER 04 실행제어
4.1 조건선택문
4.2 반복문
4.3 중첩제어문
4.4 점프문
연습문제

CHAPTER 05 메소드
5.1 메소드 정의와 호출
5.2 지역변수와 지역상수
5.3 메소드 호출 방식
5.4 매개변수 유형
5.5 지역 메소드
5.6 재귀 메소드(Recursive Method)
5.7 Main 메소드의 명령행 인자 180
연습문제

CHAPTER 06 클래스
6.1 추상화와 클래스
6.2 클래스와 인스턴스
6.3 디폴트 생성자와 생성자 오버로딩
6.4 static 멤버
6.5 상수 필드
6.6 상속
6.7 모든 클래스의 부모 클래스 Object
6.8 상속관계에서 형변환
연습문제

CHAPTER 07 캡슐화와 다형성
7.1 캡슐화(Encapsulation)
7.2 다형성(Polymorphism)
7.3 중첩 클래스(Nested Class)
7.4 스태틱 클래스(Static Class)
7.5 추상클래스(Abstract Class)
7.6 봉인 클래스(Sealed Class)와 봉인 메소드(Sealed Method)
7.7 부분 클래스(Partial Class)
연습문제

CHAPTER 08 인터페이스
8.1 인터페이스
8.2 인터페이스 정의와 구현
8.3 인터페이스와 상속
연습문제

CHAPTER 09 예외 처리
9.1 에러(Error)
9.2 예외(Exception)
9.3 예외 처리
9.4 메소드 호출과 예외 전달
연습문제

CHAPTER 10 프로퍼티와 인덱서
10.1 getter 메소드와 setter 메소드
10.2 프로퍼티
10.3 읽기 전용 프로퍼티/쓰기 전용 프로퍼티
10.4 자동 프로퍼티
10.5 static 프로퍼티
10.6 인덱서
10.7 인터페이스와 프로퍼티, 인덱서
10.8 추상 클래스와 프로퍼티, 인덱서
연습문제

CHAPTER 11 컬렉션
11.1 ArrayList
11.2 스택(Stack)
11.3 큐(Queue)
11.4 해시테이블(HashTable)
11.5 SortedList
11.6 컬렉션 초기자와 딕셔너리 초기자
연습문제

CHAPTER 12 제네릭
12.1 제네릭 프로그래밍
12.2 제네릭 메소드
12.3 제네릭 클래스
12.4 제네릭 컬렉션
12.5 제네릭 인터페이스
12.6 제네릭 형매개변수 제약조건
연습문제

CHAPTER 13 델리게이트와 이벤트
13.1 델리게이트
13.2 익명 메소드
13.3 람다식
13.4 이벤트
13.5 표준 이벤트
연습문제

CHAPTER 14 스트림과 파일 (홈페이지 제공)

CHAPTER 15 열거자 (홈페이지 제공)

CHAPTER 16 LINQ (홈페이지 제공)

CHAPTER 17 윈도우 프로그래밍
17.1 윈도우 프로그래밍
17.2 콘솔 애플리케이션을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
17.3 컨트롤
17.4 컨트롤의 이벤트 처리
17.5 윈도우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 WPF
연습문제

CHAPTER 18 레이아웃 컨트롤
18.1 그리드(Grid)
18.2 유니폼그리드(UniformGrid)
18.3 스택패널(StackPanel)
18.4 랩패널(WrapPanel)
18.5 독패널(DockPanel)
18.6 캔버스(Canvas)
연습문제

CHAPTER 19 WPF 컨트롤
19.1 컨트롤의 주요 속성
19.2 컨트롤의 주요 이벤트
19.3 정보 표시 컨트롤
19.4 미디어 표시 컨트롤
19.5 스크롤뷰어(ScrollViewer)와 뷰 박스(ViewBox)
19.6 메시지 박스(MessageBox)
19.7 버튼 기반 컨트롤(Button-based Control)
19.8 사용자 입력 컨트롤
19.9 헤더컨텐트 컨트롤(Headered Content Control)
19.10 아이템즈 컨트롤(ItemsControl)
연습문제

CHAPTER 20 고급 컨트롤과 대화상자 (홈페이지 제공)

CHAPTER 21 리소스와 데이터 바인딩 (홈페이지 제공)

CHAPTER 22 MVVM (홈페이지 제공)

찾아보기

홈페이지 제공 CHAPTER

CHAPTER 14 스트림과 파일
14.1 파일
14.2 스트림
14.3 배킹 저장소 스트림
14.4 장식자 스트림(Decorator Stream)
14.5 스트림 어댑터(Stream Adpater)
14.6 스트림 조합
14.7 표준 스트림(Standard Stream)
14.8 File 클래스와 Directory 클래스
연습문제

CHAPTER 15 열거자
15.1 foreach 실행 과정
15.2 열거자와 열거가능형
15.3 열거 가능한 사용자 정의 클래스와 열거자
15.4 제네릭 열거자
15.5 반복자(Iterator)
연습문제

CHAPTER 16 LINQ
16.1 LINQ 질의 구성 요소
16.2 LINQ 질의 실행
16.3 다중 from 질의
16.4 group-by를 통한 데이터 분류
16.5 orderby로 데이터 정렬하기
16.6 let을 이용한 임시변수 사용하기
16.7 join을 이용한 데이터 결합하기
16.8 join-into를 이용한 외부 조인
연습문제

CHAPTER 20 고급 컨트롤과 대화상자
20.1 메뉴 〈Menu〉 컨트롤
20.2 컨텍스트메뉴 〈ContextMenu〉 컨트롤
20.3 툴바 〈ToolBar〉 컨트롤
20.4 툴팁 〈ToolTip〉
20.5 SaveFileDialog 대화상자
20.6 OpenFileDialog 대화상자
연습문제

CHAPTER 21 리소스와 데이터 바인딩
21.1 리소스(Resource)
21.2 코드비하인드에서 리소스 다루기
21.3 데이터 바인딩
21.4 데이터 컨텍스트(DataContext)
21.5 INotifyPropertyChanged 인터페이스
연습문제

CHAPTER 22 MVVM
22.1 XAML과 코드비하인드의 강한 결합과 MVVM
22.2 MVVM 패턴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22.3 MVVM 패턴에서 이벤트 처리
연습문제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