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응용 1-2(2024) 또는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응용 1-2(2024) 또는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땅끝
2024-12-19 07:52 82 0

본문




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응용 1-2(2024)
9788926164266.jpg


도서명 : 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응용 1-2(2024)
저자/출판사 : 디딤돌 편집부, 디딤돌
쪽수 : 320쪽
출판일 : 2024-02-22
ISBN : 9788926164266
정가 : 17000

1. 100까지의 수
2. 덧셈과 뺄셈(1)
3. 모양과 시각
4. 덧셈과 뺄셈(2)
5. 규칙 찾기
6. 덧셈과 뺄셈(3)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9791192999357.jpg


도서명 : 비싸야 잘 팔리는 비상식적 마케팅
저자/출판사 : 스도 코지, 빌리버튼
쪽수 : 244쪽
출판일 : 2024-05-27
ISBN : 9791192999357
정가 : 18000

추천의 글 | 가격이 모든 것이다: 세상 모든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인

1장 사업의 성공을 결정하는 질문: 지금 이 가격이 적당한가?
성공의 비결은 가격 인상
비상식에서 상식으로: 비쌀수록 잘 팔린다

2장 저가 경쟁이 불러온 비극: 일본 맥도날드는 왜 실패했는가
가격 인하 경쟁은 치킨 게임이다
가격에는 품질 표시 기능이 있다
가격 전략의 세 가지 핵심

3장 최적의 가격을 정하는 법: 고객의 감정을 파악하라
성공의 비밀을 깨닫다: 가정교사 파견 사업
적정한 가격을 적절한 고객층에게 받는다: 스티커 사진 사업
가격 테스트로 고객의 감정을 알다: NTT 대리점 사업

4장 가격 인상 프로세스 5단계: 가격을 정하는 데는 원칙이 있다
가격 인상은 고객을 위해 하는 것이다
가격 인상 실현을 위한 5단계

5장 감정가격 결정법 7단계: 고객은 답을 알고 있다
지금 이 가격이 정말 적당한가
가격 결정에 이르는 7단계 프로세스
감정가격 결정법이 가져다준 놀라운 성공

6장 비상식적 마케팅: 기업은 어떻게 성장하는가
브랜드력과 가격 결정의 균형이 성공을 부른다
기업의 성장 7단계: 최종 목표는 브랜드
사업 확장을 위한 세 가지 전략 모델
가격 전략이 있으면 무섭지 않다

에필로그 | 당신이 매긴 가격은 너무 싸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