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바실리 피베이스키의 삶 또는 최신 MICE산업론
땅끝
2024-12-19 07:52
65
0
본문
사제 바실리 피베이스키의 삶

도서명 : 사제 바실리 피베이스키의 삶
저자/출판사 : 레오니트 안드레예프, 지식을만드는지식
쪽수 : 176쪽
출판일 : 2024-06-17
ISBN : 9791128890635
정가 : 16800
사제 바실리 피베이스키의 삶
해설
지은이에 대해
옮긴이에 대해
최신 MICE산업론

도서명 : 최신 MICE산업론
저자/출판사 : 김성혁 , 황수영, 백산출판사
쪽수 : 400쪽
출판일 : 2024-07-31
ISBN : 9791165679033
정가 : 22000
Chapter 1 MICE산업
제1절 MICE산업의 개요와 정의
제2절 MICE산업의 구성요소
제3절 MICE산업의 유형별 구분
제4절 MICE산업과 국제회의산업의 관계
Chapter 2 회의산업 일반론
제1절 회의산업의 발달
제2절 회의의 종류
제3절 회의의 개최장소
제4절 회의시장
제5절 회의기획자의 역할
제6절 회의상품의 판매회사
제7절 회의산업의 직업기회
Chapter 3 인센티브 투어
제1절 인센티브 투어의 의의
제2절 인센티브 투어 프로그램
Chapter 4 컨벤션산업
제1절 컨벤션과 시설
제2절 컨벤션의 파급효과
제3절 컨벤션의 수용체제
Chapter 5 국제회의
제1절 국제회의의 정의
제2절 국제회의 관련기관
제3절 국제회의의 유치
Chapter 6 국제회의 기획업
제1절 국제회의기획업의 역할과 기능
제2절 회의기획자의 회의개최지 선택속성
제3절 국제회의기획업 업무의 세부사항
Chapter 7 국제회의 관련 사항
제1절 정부 관련기관 협조사항
제2절 국제회의 참석자의 서열관행
제3절 정부 측의 국제회의 참가
Chapter 8 MICE산업의 마케팅
제1절 마케팅 개관
제2절 회의시장의 분류와 마케팅
제3절 회의시장의 마케팅 홍보전략
제4절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제5절 효과적인 국제회의 판촉요령
제6절 디지털 전환과 새로운 마케팅 수단의 이해
Chapter 9 이벤트
제1절 이벤트의 정의와 분류
제2절 이벤트의 관광효과
제3절 이벤트산업의 활성화 방안
Chapter 10 전시회·교역전·박람회
제1절 전시회와 교역전의 의미
제2절 전시회 개관
제3절 박람회 개관
Chapter 11 디지털 전환과 MICE산업
제1절 4차 산업혁명과 핵심기술
제2절 기술혁신과 서비스의 발전
제3절 디지털 전환과 컨벤션산업
Chapter 12 연회서비스
제1절 연회 식음료서비스 개요
제2절 연회기획
제3절 호텔이벤트의 진행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