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이동기 영어 신경향 All In One 또는 생각 설계자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5 이동기 영어 신경향 All In One 또는 생각 설계자

땅끝
2024-12-19 07:52 97 0

본문




2025 이동기 영어 신경향 All In One
9791169662147.jpg


도서명 : 2025 이동기 영어 신경향 All In One
저자/출판사 : 이동기, 에스티유니타스
쪽수 : 448쪽
출판일 : 2024-05-16
ISBN : 9791169662147
정가 : 30000

Part 1 문법과 구문
Chapter 01 문장 구조, 동사 유형
POINT 01 문장의 구성
출제 유형 001 동사 vs. 준동사
POINT 02 의문문의 어순
출제 유형 002 간접의문문의 어순
출제 유형 003 두 개의 동사로 구성된 문장의 부가의문문
POINT 03 완전자동사
출제 유형 004 자동사+전치사
POINT 04 불완전자동사의 보어
출제 유형 005 주요 불완전자동사의 보어
출제 유형 006 감각동사의 보어
POINT 05 완전타동사
출제 유형 007 완전타동사+전치사(Ⅹ)
출제 유형 008 4형식 불가 완전타동사
POINT 06 완전타동사와 동작의 목적어
출제 유형 009 to부정사/동명사 목적어
출제 유형 010 기억동사/regret/stop
POINT 07 완전타동사와 함께 사용되는 주요 전치사
출제 유형 011 전치사구와 함께 자주 쓰이는 동사
POINT 08 수여동사
출제 유형 012 ‘~에게’라는 의미의 전치사 of와 쓰이는 동사
출제 유형 013 take, cost
POINT 09 불완전타동사의 목적격보어
출제 유형 014 불완전타동사의 주요 목적격보어
POINT 10 불완전타동사와 동작의 목적격보어
출제 유형 015 to부정사를 목적격보어로 취하는 불완전타동사
출제 유형 016 사역/지각동사
출제 유형 017 분사를 목적격보어로 취하는 불완전타동사
POINT 11 혼동하기 쉬운 동사의 불규칙 변화
출제 유형 018 자동사, 타동사를 구분해야 하는 동사

Chapter 02 동사의 형태
POINT 12 완료시제
출제 유형 019 현재완료 have/has p.p.
출제 유형 020 과거완료 had p.p.
POINT 13 시제 사용 제한
출제 유형 021 진행형 불가 동사
POINT 14 시제일치와 예외
출제 유형 022 시제의 일치
출제 유형 023 시제일치의 예외
출제 유형 024 시간·조건 부사절에서 시간의 표현
POINT 15 시제 관련 표현
출제 유형 025 ∼하자마자 …했다
출제 유형 026 ∼가 되어서야 (비로소) …하다
POINT 16 능동태 vs. 수동태 구분
출제 유형 027 능동태/수동태
POINT 17 동사의 유형별 수동태
출제 유형 028 자동사의 수동태
출제 유형 029 완전타동사의 수동태
출제 유형 030 불완전타동사의 수동태(사역·지각동사)
POINT 18 조동사의 선택
출제 유형 031 주요 조동사
출제 유형 032 조동사 사용 주요 표현
POINT 19 당위의 조동사 should
출제 유형 033 (should)+동사원형
POINT 20 조동사+have p.p.
출제 유형 034 조동사+have p.p.

Chapter 03 명사, 대명사, 일치
POINT 21 명사의 이해
출제 유형 035 명사의 표시
출제 유형 036 수식어-명사 수 일치
출제 유형 037 절대 불가산명사
출제 유형 038 집합명사
POINT 22 관사의 이해
출제 유형 039 관사의 용법
POINT 23 관사의 위치
출제 유형 040 관사의 위치
POINT 24 인칭대명사
출제 유형 041 재귀대명사
출제 유형 042 가주어/가목적어 it
출제 유형 043 명사-대명사 수 일치
POINT 25 부정대명사
출제 유형 044 one, another, other
출제 유형 045 every의 용법
POINT 26 부분부정 vs. 전체부정
출제 유형 046 부분부정
POINT 27 주어-동사 수 일치
출제 유형 047 주어가 복잡한 경우의 주어-동사 수 일치
출제 유형 048 주어의 수를 혼동하기 쉬운 경우의 주어-동사 수 일치
출제 유형 049 도치 구문의 주어-동사 수 일치

Chapter 04 준동사
POINT 28 동명사의 역할
출제 유형 050 목적어의 역할을 하는 동명사
POINT 29 to부정사의 역할
출제 유형 051 to부정사 명사 역할
출제 유형 052 to부정사 형용사 역할
출제 유형 053 to부정사의 부사 역할
POINT 30 준동사의 형태 변화
출제 유형 054 준동사의 능동과 수동
출제 유형 055 준동사의 의미상의 주어
POINT 31 준동사 주요 표현
출제 유형 056 최빈출 준동사 사용 표현
출제 유형 057 핵심 동명사 사용 표현
POINT 32 현재분사 vs. 과거분사
출제 유형 058 현재분사 vs. 과거분사 구분
출제 유형 059 주의할 동사의 분사 선택
POINT 33 분사구문
출제 유형 060 분사구문의 형태
출제 유형 061 with 분사구문

Chapter 05 형용사, 부사, 비교
POINT 34 형용사 vs. 부사
출제 유형 062 형용사 vs. 부사 구분
출제 유형 063 형용사/부사+enough(부사)
POINT 35 주의할 형용사와 부사
출제 유형 064 수량형용사/난이형용사
출제 유형 065 유사 형태 형용사와 부사
출제 유형 066 부정부사 중복 금지
POINT 36 비교 구문
출제 유형 067 원급과 비교급 비교
출제 유형 068 최상급
출제 유형 069 비교급/최상급 수식
POINT 37 비교 사용 표현
출제 유형 070 비교 사용 표현
출제 유형 071 라틴 비교
출제 유형 072 배수 비교
출제 유형 073 The 비교급, the 비교급
출제 유형 074 최상급 대용 표현
POINT 38 비교대상의 일치
출제 유형 075 비교대상의 일치

Chapter 06 접속사
POINT 39 등위접속사의 병렬 구조
출제 유형 076 등위(상관)접속사의 병렬 구조
출제 유형 077 등위상관접속사의 호응
POINT 40 명사절 접속사의 선택
출제 유형 078 명사절 접속사 that vs. what 구분
출제 유형 079 “A와 B의 관계는 C와 D의 관계와 같다”
POINT 41 부사절 접속사의 선택
출제 유형 080 목적/결과의 부사절 접속사 that
출제 유형 081 부정의 의미를 가진 접속사의 중복부정 금지
출제 유형 082 부사절 vs. 부사구
POINT 42 주요 양보구문
출제 유형 083 복합관계사 양보구문
출제 유형 084 접속사 as/though 양보구문
POINT 43 관계대명사의 선택
출제 유형 085 who/whose/whom, which/of which[whose] 선택
출제 유형 086 관계대명사 that
출제 유형 087 관계대명사 vs. what
출제 유형 088 전치사+관계대명사
POINT 44 관계부사
출제 유형 089 관계대명사 vs. 관계부사
POINT 45 복합관계사
출제 유형 090 whoever vs. whomever

Chapter 07 특수구문
POINT 46 기본 가정법
출제 유형 091 가정법 동사 시제 주의
POINT 47 기타 가정법
출제 유형 092 I wish 가정법
출제 유형 093 ‘~이 없다면’ 가정법
POINT 48 전치사의 목적어
출제 유형 094 전치사 to+동명사
출제 유형 095 주요 전치사의 용법
POINT 49 강조
출제 유형 096 It ~ that … 강조구문
출제 유형 097 부정어 강조
POINT 50 도치
출제 유형 098 1형식, 2형식 문장의 도치(수 일치 주의)
출제 유형 099 부사구 강조에 의한 도치(도치 형태 주의)
출제 유형 100 도치와 동사 종류 일치 주의

Part 2 어휘
Chapter 01 신경향 출제유형과 전략
신경향 출제유형 01 유의어 근거(빈칸)
신경향 출제유형 02 반의어 근거(빈칸)
신경향 출제유형 03 문맥상 근거(빈칸)
신경향 출제유형 04 정의 근거(빈칸)
신경향 출제유형 05 예시 근거(빈칸)

Chapter 02 최중요 어휘
최중요 어휘 01 완화시키다, 악화시키다
최중요 어휘 02 급증하다, 급감하다
최중요 어휘 03 자극하다, 일으키다
최중요 어휘 04 버리다, 그만두다
최중요 어휘 05 중요한, 필수적인
최중요 어휘 06 만연하는, 일반적인
최중요 어휘 07 영구적인, 일시적인
최중요 어휘 08 현저한, 눈에 띄는
최중요 어휘 09 회복력 있는, 탄력 있는
최중요 어휘 10 화난
최중요 어휘 11 적대적인, 공격적인
최중요 어휘 12 은밀한, 비밀의
최중요 어휘 13 솔직한
최중요 어휘 14 대담한, 소심한
최중요 어휘 15 호화로운
최중요 어휘 16 활동하지 않는, 기력이 없는
최중요 어휘 17 해로운

Chapter 03 최중요 동사구 및 표현
최중요 동사구 01 get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2 give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3 let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4 make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5 put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6 turn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7 take 동사구
최중요 동사구 08 + with 동사구

Part 3 생활영어
Chapter 01 신경향 출제유형과 전략
신경향 출제유형 01 빈칸 앞 근거
신경향 출제유형 02 빈칸 뒤 근거
신경향 출제유형 03 메신저 대화 - 맥락 파악
신경향 출제유형 04 메신저 대화 - 빈칸 앞뒤 근거

Chapter 02 주요 생활영어 표현
주요 상황 01 관공서
주요 상황 02 관광 - 여행 및 숙박, 식당
주요 상황 03 공항 및 도로 교통
주요 상황 04 공공장소 - 은행, 병원, 도서관

Part 4 독해
Chapter 01 실용문 이해하기
신경향 출제유형 01 이메일(E-mail)
독해공식 01 이메일
신경향 출제유형 02 공지/안내문(Announcement)
독해공식 02 공지/안내문
신경향 출제유형 03 인터넷 정보글(Web Document)
독해공식 03 인터넷 정보글

Chapter 02 글의 주제 파악하기
출제유형 04 주제, 제목, 요지, 주장 - 두괄식
독해공식 04 두괄식
출제유형 04 주제, 제목, 요지, 주장 - 비판/반박
독해공식 05 비판/반박
출제유형 04 주제, 제목, 요지, 주장 - 미괄식
독해공식 06 미괄식
출제유형 04 주제, 제목, 요지, 주장 - 단락 종합
독해공식 07 단락 종합
출제유형 04 주제, 제목, 요지, 주장 - 주제문 없음
독해공식 08 주제문 없음
출제유형 05 빈칸 완성 - 전반부 빈칸
독해공식 09 전반부 빈칸
출제유형 05 빈칸 완성 - 중간 빈칸
독해공식 10 중간 빈칸
출제유형 05 빈칸 완성 - 후반부 빈칸
독해공식 11 후반부 빈칸
출제유형 05 빈칸 완성 - 연결어 넣기
독해공식 12 연결어 넣기
출제유형 06 문장 제거
독해공식 13 문장 제거

Chapter 03 글의 흐름 파악하기
출제유형 07 순서 배열
독해공식 14 순서 배열
출제유형 08 문장 삽입
독해공식 15 문장 삽입




생각 설계자
9791198479204.jpg


도서명 : 생각 설계자
저자/출판사 : 권지은, 학지사
쪽수 : 224쪽
출판일 : 2024-01-20
ISBN : 9791198479204
정가 : 15000

추천의 글
들어가며

제1장 집단 지성과 디자이너의 시대
1. 위대한 디자이너
2. 생각을 디자인하는 기술
3. 디자인 싱킹의 힘

제2장 창의적 생각은 어떻게 나올까
1. 창의적인 생각의 특징
2. 창의적인 생각의 재료 모으기
3. 열한 번째 아이디어: ‘우스꽝스러운(Silly)’ 싱킹의 힘
4. 프랑스식 생각하기 vs 미국식 생각하기 기술
5. 파워 포즈: 생각과 몸은 하나다
6. 생각하기 전에 행동하기

제3장 디자인 싱킹 속 시너지를 내기 위한 준비
1. 버클리 팀 빌딩 기술: T자형 팀 만들기
2. 인정에 목마른 사람들
3. 재미
4. 숫자: 적절히 사용하면 최고의 도구
5. 믿음의 힘: 시스템을 추앙하라
6. 잘 달릴 수 있도록 해 주는 준비물

제4장 디자인 싱커들의 소통방법
1. 간단명료의 힘
2. 명품 가방과 청담 헤어디자이너 효과
3. 퍼펫용 시나리오 만들기: 감정까지 연기하라
4. 결과 예측은 구체적으로
5. 대화를 시작하는 질문 만들기
6. 도널드 노먼처럼 생각하기

제5장 알면서도 못하는 디자인 싱킹: IDEO는 왜 영업비밀을 다 공개할까
1. 디자인 싱킹의 핵심은 적용방법이다
2. 퍼실리테이션에 적합한 인재상은 따로 있다
3. 세뇌의 기술: DT는 주입식 교육이다?
4. 결국 안 보이는 것들이 차이를 만든다
5. 네모 칸 채우기의 비밀: 구조화 게임

제6장 자신만의 싱킹을 발굴하는 일곱 가지 노하우
1. 100% 아니면 0%: 전문지식 준비하기
2. 사실과 의견 분리하기
3. 행동과 의도 분리하기
4. 현상과 문제 분리하기
5. 무계획까지 계획하기
6. 게이미피케이션의 힘
7. 일상의 에러 찾기

참고문헌
찾아보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