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해커스 세법 FINAL OX문제+개념 완성 문제 또는 너, 내 소비자가 돼라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2024 해커스 세법 FINAL OX문제+개념 완성 문제 또는 너, 내 소비자가 돼라

땅끝
2024-12-19 07:52 71 0

본문




2024 해커스 세법 FINAL OX문제+개념 완성 문제
9791169997669.jpg


도서명 : 2024 해커스 세법 FINAL OX문제+개념 완성 문제
저자/출판사 : 원재훈, 해커스경영아카데미
쪽수 : 408쪽
출판일 : 2024-01-31
ISBN : 9791169997669
정가 : 24000

공인회계사·세무사 1차 시험 출제경향

제1편 부가가치세법

제1장 부가가치세 총설
제2장 과세거래
제3장 영세율과 면세
제4장 과세표준과 세액
제5장 세금계산서와 영수증
제6장 매입세액
제7장 겸영사업자
제8장 신고와 납부
제9장 간이과세

제2편 소득세법

제1장 총칙
제2장 이자 · 배당소득
제3장 사업소득
제4장 근로 · 연금 · 기타소득
제5장 소득금액 계산 특례
제6장 종합소득과세표준
제7장 종합소득세액
제8장 퇴직소득
제9장 양도소득세
제10장 소득세 납세절차
제11장 비거주자와 외국법인의 납세의무

제3편 상속세 및 증여세법

제1장 총칙
제2장 상속세
제3장 증여세
제4장 재산의 평가

제4편 법인세법

제1장 총칙
제2장 익금과 익금불산입
제3장 손금과 손금불산입
제4장 소득처분 및 결산조정
제5장 손익귀속시기와 자산 · 부채 평가
제6장 감가상각비
제7장 충당금과 준비금
제8장 부당행위계산부인
제9장 과세표준과 세액계산 및 납세절차
제10장 합병과 분할
제11장 그 밖의 법인세

제5편 국세기본법

제1장 총설
제2장 국세부과와 세법적용
제3장 납세의무의 성립, 확정 및 소멸
제4장 조세채권 확보제도
제5장 국세와 일반채권의 관계
제6장 과세와 환급
제7장 조세쟁송
제8장 납세자의 권리 및 보칙




너, 내 소비자가 돼라
9791189352806.jpg


도서명 : 너, 내 소비자가 돼라
저자/출판사 : 이은아, 위너스북
쪽수 : 292쪽
출판일 : 2024-03-31
ISBN : 9791189352806
정가 : 18000

프롤로그: 통통배로 망망대해를 항해하는 전국의 스몰 브랜드들에게

Part 1. 발견하는 사람들
1. 내 제품은 왜 팔리지 않을까
- 소비자를 찾습니다
- 최저가가 안 통하기 시작했다
- 프리미엄 소재로 만든 내 제품이 팔리지 않았던 이유
2. 발견의 시대로
- 검색되는 제품 vs 발견되는 제품
- 발견의 시작, ‘말 걸기’
- 비슷한 다른 제품이 아니라 이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3. 사람들은 무엇에 지갑을 열까
- 1만 원짜리 티셔츠와 500만 원짜리 명품 가방을 사는 이유는 같다
- 소비자의 구매 여정
- 어떻게 하면 비싸다고 하지 않을까
4. 발견 당할 목표 고객 찾기
- 나이, 성별보다 더 중요한 ‘이것’
- ‘데이터 알못’도 할 수 있는 고객 분석
- 너무 특별해서 아무도 필요를 못 느끼는 함정에 빠지지 않으려면
5. 대체 불가한 브랜드, 대체 불가한 제품의 조건
- 나만 할 수 있는 말
- 머릿속에 남는 단 하나의 메시지
- 브랜딩은 예쁜 로고 만들기가 아니다
- 내 브랜드가 사람이라면

Part 2. 발견되는 콘텐츠
6. 발견의 공간, 상세페이지
-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 상세페이지를 채우는 기본 요소들
- 발견을 위한 상세페이지 3단 구조
7. 상세페이지로 말 걸기
- 눈을 뗄 수 없는 첫 3초 만들기
- 전략적인 글쓰기 활용법
- 단 한 사람을 위한 공간
8. 솔루션 제안하기
- 부정보단 긍정, 불편보단 행복
- 경험하는 순간, 생생한 1분
- 온라인 장벽을 무너뜨리는 이미지 활용법
9. 행동을 결심하게 만드는 요소들
- 단점을 장점으로 만드는 한 끗 차이
- 제한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 구매를 망설이게 만드는 다섯 가지 실수

Part 3. 제품이 팔리는 순간
10. 돌아오게 만드는 요소들
- 무기가 되는 후기 활용법
-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사소한 디테일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 발견형 제품에 뒤탈이 없으려면
- 신고당하지 않는 상세페이지가 되려면
- 비방과 비교 사이, 내 제품의 차별점을 강조하는 방법
- 말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12. 나에게 필요한 발견 전략은
- 카테고리별 콘텐츠 제작 팁 1: 화장품
- 카테고리별 콘텐츠 제작 팁 2: 식품
- 카테고리별 콘텐츠 제작 팁 3: 리빙·디자인 제품
- 카테고리별 콘텐츠 제작 팁 4: 패션·잡화
13. 무한 경쟁 시대에 스몰 브랜드로 살아남기
- 스몰 브랜드의 기획안 준비법
- 촬영 의뢰 전 꼭 준비해야 하는 세 가지
-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 효과 만들기

에필로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