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렝게티의 자비 또는 고객가치기반 글로벌 경영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세렝게티의 자비 또는 고객가치기반 글로벌 경영

땅끝
2024-12-19 07:52 77 0

본문




세렝게티의 자비
9791130821672.jpg


도서명 : 세렝게티의 자비
저자/출판사 : 전해윤, 푸른사상
쪽수 : 152쪽
출판일 : 2024-08-14
ISBN : 9791130821672
정가 : 12000

제1부
실없는 기도 / 소금 / 무신론 / 구도의 길 / 말씀의 부활 / 소박한 사랑 / 순정(純情)의 방패 / 아름다운 혁명 / 침묵의 이유 / 보이지 않는 벽 / 세렝게티의 자비 / 콘크리트 그늘 / 난청 / 원초적 부끄러움 / 이유 같지 않은 / 짝사랑

제2부
유구무언 / 어르신 / 근황 / 운명 / 파문(波紋) / 또 하나의 우상 / 뒤늦은 깨달음 / 불면증 / 어중간을 사랑하다 / 어지럼증 / 나이 고개 / 사라진 것들의 의미 / 또 하나의 계절 / ‘소나타’와의 동행 / 욕심에는 예의가 없다 / 허튼 맹세도 없이 / 기피 인물

제3부
우주 친구 / 인연의 꽃 / 백색 순명(順命) / 원초적 우상숭배 / 빛의 세례 / 꽃의 의지 1 / 꽃의 의지 2 / 날치의 꿈 / 낙지 전골 / 오픈 런 / 바람 무늬 / 그림자 / 태초의 씨앗 / 가벼운 세상 / 의리의 동반자 / 붉은 날

제4부
작은 소망 / 위로가 필요해 / 허망한 꽃 / 지지 않는 꽃 / 근심의 원인 / 욕망의 덫 / 거짓과 진실 / 녹두꽃, 다시 피어나다 / 휴전선의 노랑나비 / 4월, 참회 그리고 부활 / 묵시록 1 / 묵시록 2 / 묵시록 3 / 우리네 산하가 붉다, 살아온 세월이 붉다

작품 해설 : 작아지는 인간, 커가는 윤리-김효숙




고객가치기반 글로벌 경영
9791130319438.jpg


도서명 : 고객가치기반 글로벌 경영
저자/출판사 : 김경민,박정은, 박영사
쪽수 : 340쪽
출판일 : 2024-03-02
ISBN : 9791130319438
정가 : 24000

01 글로벌경영의 기본 이해
01. 글로벌화, 경영 그리고 고객가치기반 4
1. 글로벌화 6
2. 글로벌화 경영 13
3. 글로벌경영과 자국위주의 경영(국내경영)의 차이점 15
4. 고객가치기반의 이해 16
5. 고객가치기반의 글로벌경영 예 18
02. 4차산업시대의 글로벌경영 변화 29
1. 산업혁명의 변화과정과 본질 33
2. 글로벌화를 뛰어넘은 가상과 현실의 세계 메타버스 38
3. 인공지능 42
4. 전자상거래의 진화와 융합 46
5. 글로벌화되는 공급사슬 47
03. 국제무역이론의 이해 57
1. 중상주의 60
2. 절대우위 61
3. 비교우위 63
4. 헥스오린(Heckscher-Ohlin) 모델 65
5. 제품수명주기 이론 66
6. 신무역 이론 68
7. Poter의 국가경쟁우위 다이아몬드 모델 68


02 글로벌경영 환경의 이해
04. 지리적 환경의 이해 78
1. 아시아 81
2.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97
3. 유럽 103
4. 아프리카 106
5. 오세아니아 지역 109
05. 지역경제체제 환경의 이해 113
1. 국제무역환경 115
2. 지역경제 통합 116
3. 지역경제통합의 현황 122
4. 해외시장의 경제적 환경 135
06. 국제경제와 국제금융환경의 이해 140
1. 국제 거시경제환경의 변화과정 142
2. 해외시장의 경제 환경의 이론적 이해 147
3. 금융과 외환시장 155
4. 암호화폐등장으로 인한 국제금융 환경의 기회와 위기 161
07. 국제 정치적 환경의 이해 170
1. 정치체계의 이해 173
2. 정치체계와 경제체계의 관계 175
3. 정치적 위험 176
4. 정치적 위험의 원천 177
5. 정치적 위험의 예측 및 평가방법 177
6. 정치적 위험의 형태 181
7. 정치적 위험과 협상력 184
8. 정치적 위험에 대한 대응 186
9. 글로벌경영자의 정치적 위험에 대한 의사결정 시 유의점 188
08. 국제법적환경의 이해 192
1. 국제법의 개념과 특성 194
2. 법체계의 국제적 차이 이해 195
3. 글로벌 기업과 관련된 법적 문제들 197
4. 법적 분쟁의 해결 205
09. 글로벌 문화 환경의 이해 209
1. 문화의 개념과 성격 212
2. 문화적 환경과 국가별 인식 차이 215
10. 글로벌 소비자 행동의 이해 239
1. 문화적 환경에서의 소비자 행동 242
2. 문화구분의 모형에 대한 비판 258
3. 문화적 가치 변화와 소비자 그리고 글로벌경영 시사점 258


03 글로벌경영의 전략과 관리
11. 기업의 해외시장진출과 글로벌경영 264
1. 기업의 국제시장진출 동기 267
2.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전략의 기본과제 270
3. 기업의 국제화 단계와 진출 경로선택 271
4. 해외진출방식의 선택 280
5. 해외직접투자의 개념과 영향요인 283
6. 해외직접투자의 이론 286
12. 글로벌경영에 있어서 글로벌 마케팅 290
1. 마케팅의 이해 293
2. 글로벌 마케팅의 이해와 해외시장진입전략 296
3. 글로벌 마케팅의 특성과 주요 의사결정 301
4.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 302
5. 표준화와 현지화 전략의 이해 303
13. 초국적 기업 306
1. 등장배경 308
2. 초국적 기업의 개념 310
3. 초국가 기업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경영 315


4. 초국적 기업의 경영자 317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