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랑전 또는 가챠가챠의 경제학
땅끝
2024-12-19 07:52
220
0
본문
은랑전

도서명 : 은랑전
저자/출판사 : 켄 리우, 황금가지
쪽수 : 504쪽
출판일 : 2024-06-12
ISBN : 9791170524045
정가 : 18000
일곱 번의 생일 Seven Birthdays 9
메시지 The Message 13
맥스웰의 악마 Maxwell’s Demon 45
환생 The Reborn 85
은랑전 The Hidden Girl 117
혼령이 돌아오는 날 Ghost Days 163
추모와 기도 Thoughts and Prayers 209
비잔티움 엠퍼시움 Byzantine Empathy 251
진정한 아티스트 Real Artists 345
요람발(發) 특별 기고 「은둔자.매사추세츠해(海)에서 보낸 48시간」 Dispatches from the Cradle: The Hermit. Forty-Eight Hours in the Sea of Massachusetts -365
회색 토끼, 진홍 암말, 칠흑 표범 Grey Rabbit, Crimson Mare, Coal Leopard -395
폭풍 너머의 추격전 민들레 왕조 전쟁기 3부 『가려진 옥좌』에서 A Chase Beyond the Storms: An excerpt from The Veiled Throne, The Dandelion Dynasty, book three -463
잘라내기 Cutting 495
가챠가챠의 경제학

도서명 : 가챠가챠의 경제학
저자/출판사 : 오노오 가쓰히코, 인간희극
쪽수 : 184쪽
출판일 : 2024-08-14
ISBN : 9788993784824
정가 : 17900
시작하며
제1장 시장규모는 610억 엔으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급성장한 가챠가챠 비즈니스
1. ‘전문점의 등장’, ‘여성 팬의 급증’ 가챠가챠 시장을 견인하는 2대 요인
2. 곧 60주년! 일본에서 독자적으로 진화한 가챠가챠 업계 발전의 역사
3. 왜 일본인은 가챠가챠를 좋아할까? 가챠가챠 시장 확대의 배경을 파헤쳐본다
4. 가챠가챠로 브랜딩! 기업과 가챠가챠의 콜라보
인터뷰: 하나의 장르가 된 ‘기업 콜라보 상품’. 개발에서 중요시하는 것은 기업의 과제 해결 서포트(주식회사 타카라토미아츠 가챠캔디사업부 가토 시즈에)
제2장 누가 만들고, 누가 파는가? 잘 알려지지 않은 가챠가챠 비즈니스의 구조
1. ‘제조사→대리점→판매점’ 기본 구조는 타 업계와 동일
2. 가챠가챠 업계의 메인 플레이어① 제조사
3. 가챠가챠 업계의 메인 플레이어② 오퍼레이터(대리점)
4. 가챠가챠 업계의 메인 플레이어③ 판매점
인터뷰: 제4차 붐을 견인하는 역할을 하는 ‘전문점’. 업계에 혁명을 일으킨 ‘가챠가챠의 숲’ 탄생의 비밀(주식회사 루루아크 대표이사 나가토모 신지)
제3장 업계 선두주자에게 듣는 가챠가챠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방법
인터뷰1: 시리즈 누계 판매 2,000만 개 ‘컵 위의 후치코’를 탄생시킨 장본인이 이야기하는 가챠가챠 비즈니스의 미래(주식회사 키탄클럽 주재 후루야 다이키)
인터뷰2: 신규업체지만 연속 히트로 연 매출 20억 엔! ‘차라샤초’로 본 가챠가챠 비즈니스의 재미(주식회사 퀄리아 대표이사 오가와 유야)
인터뷰3: 독자적 크리에이티브의 출발점은 ‘즐거움’. 혹독한 가챠가챠의 세계를 강의를 통해서도 재현(유한회사 자리가니웍스 무카사 다로, 사카모토 요시타네)
인터뷰4: 시리즈 누계 250만 개 판매. 히트작 ‘영물 소들’. 발상의 힌트는 ‘반전 매력’(주식회사 망상공작소 대표 오쓰하타 게이코)
제4장 캡슐리스, 캐시리스도 등장! 계속해서 진화하는 가챠가챠 비즈니스의 최신 트렌드
1. ‘캡슐리스’, ‘종이캡슐’의 등장! 가챠가챠에서도 시작된 SDGs
2. 더 이상 동전은 필요 없다? 캐시리스 가챠로의 움직임
3. 가챠가챠로 지역 활성화? 일본 각지에서 생겨나는 ‘지역 가챠’의 구조
4. 이제 일본인만의 것이 아니다! 세계에 널리 퍼지는 일본의 가챠가챠 문화
권말대담: 가챠가챠가 일본을 구한다! ~가쟈가챠에서 배우는 앞으로의 비즈니스 힌트~
모리나가 다쿠로(경제 애널리스트) x 오노오 가쓰히코
마치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