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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과 권리를 위한 투쟁 또는 이게 진짜 파이썬EASY!

땅끝
2024-01-25 08:44 49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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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과 권리를 위한 투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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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법과 권리를 위한 투쟁
저자/출판사 : 루돌프,폰,예링, 문예출판사
쪽수 : 212쪽
출판일 : 2022-04-01
ISBN : 9788931022650
정가 : 12000

옮긴이의 말
11판 서문_빅토르 에렌베르크
11판 서문_루돌프 폰 예링

법의 기원
권리를 위한 개인의 투쟁
권리 투쟁은 윤리적 인격의 자기주장
권리 투쟁은 국가공동체에 대한 의무
국민의 권리감각
독일의 권리 투쟁 문제

옮긴이 해설




이게 진짜 파이썬EASY!
9791190641678.jpg


도서명 : 이게 진짜 파이썬EASY!
저자/출판사 : 감무철, 책밥
쪽수 : 456쪽
출판일 : 2022-03-14
ISBN : 9791190641678
정가 : 26000

머리말

PART 1 시작이 반, 파이썬 독학을 위한 완벽한 준비
Chapter 0 1 파이썬이 뭐길래?
Section 01 이것이 파이썬이다!
Section 02 파이썬 활용하기
Chapter 02 파이썬과의 첫 인사
Section 01 아나콘다로 파이썬 패키지 설치하기
Section 02 파이썬으로 대화 시작하기
ㆍ한 걸음 더

PART 2 파이썬의 기본적인 데이터 알아보기
Chapter 01 데이터의 저장과 사용
Section 01 저장 공간이란
Section 02 저장 공간의 이름 정하기
Section 03 데이터 저장하는 방법
ㆍ한 걸음 더
Chapter 02 문자들의 모임
Section 01 문자열 데이터 만들기
Section 02 문자열 데이터 자세히 알아보기
Section 03 문자열 데이터로 계산하기
Section 04 문자열 데이터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
Chapter 03 숫자 데이터
Section 01 숫자 데이터의 구분
Section 02 숫자 데이터 만들기
Section 03 숫자 데이터로 계산하기
Project 01 생활 속 파이썬 활용 1
Section 01 세 숫자의 합 구하기 게임
Section 02 프로그램 작동 순서 계획
Section 03 단계별 프로그램 완성
Section 04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ㆍ요약 정리

PART 3 효율적인 데이터 사용을 위한 데이터 구조대
Chapter 01 데이터들의 모임
Section 01 모임 만들기
Section 02 모임 멤버 살펴보기
Section 03 멤버 추가 및 삭제
Section 04 모임 데이터 활용
ㆍ한 걸음 더
Chapter 02 데이터로 만드는 사전
Section 01 사전 만들기
Section 02 사전 내용 보기
Section 03 사전에 단어 추가 및 삭제
Section 04 사전 활용
ㆍ한 걸음 더
Project 02 생활 속 파이썬 활용 2
Section 01 가족 단합 대회 종목 고르기
Section 02 프로그램 작동 순서 계획
Section 03 단계별 프로그램 완성
Section 04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ㆍ요약 정리

PART 4 프로그래밍으로 만드는 우리의 일상
Chapter 01 프로그램 세상도 선택의 연속
Section 01 진실 혹은 거짓, ‘말해! Yes or No!’
Section 02 저울질하기
Section 03 짜장면이냐? 짬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Section 04 복잡한 고민도 간단하게 해결
ㆍ한 걸음 더
Chapter 02 반복되는 일상의 해결
Section 01 배달의 고수
Section 02 단체 주문 받기에 도전
Section 03 안 되면 될 때까지…
Section 04 반복 일상의 탈출 암호
ㆍ한 걸음 더
Project 03 생활 속 파이썬 활용 3
Section 01 수학 문제 풀어보기
Section 02 프로그램 작동 순서 계획
Section 03 단계별 프로그램 완성
Section 04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ㆍ요약 정리

PART 5 파이썬의 화룡점정
Chapter 01 파이썬에 자판기가?
Section 01 자판기 작동의 원리 생각해보기
Section 02 프로그램 속에 자판기 만들기
Section 03 자판기 내부 들여다보기
Section 04 고장난 자판기 고치기
ㆍ한 걸음 더
Chapter 02 파이썬으로 만드는 공장
Section 01 자판기 공장 운영
Section 02 주문량 폭주에 대한 해결책
Section 03 자판기 설치와 작동 관리하기
ㆍ한 걸음 더
Project 04 생활 속 파이썬 활용 4
Section 01 여행의 추억 정리하기
Section 02 프로그램 작동 순서 계획
Section 03 단계별 프로그램 완성
Section 04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ㆍ요약 정리

PART 6 데이터 분석! 그까이 꺼~
Chapter 01 데이터 분석 준비
Section 01 Jupyter Notebook 설정과 실행
Section 02 Jupyter Notebook 기본 사용 방법
Section 03 분석용 데이터 구하기
Chapter 02 재주부리는 파이썬의 판다
Section 01 판다 알아보기
Section 02 DataFrame의 기본 기능 익히기
Section 03 코드 한 줄로 판다 재주부리기
ㆍ한 걸음 더
Chapter 03 나도 데이터 분석가
Section 01 DataFrame으로 파일 읽어 오기
Section 02 전체적인 데이터 형태 및 특징 파악
Section 03 세부적인 데이터 조작
ㆍ요약 정리

PART 7 Real 파이썬 프로그래밍 1: 인터넷 정보 수집
Chapter 01 웹 크롤링 알아보기
Section 01 네이버, 구글 검색 등 웹 크롤링
Section 02 웹 크롤링을 위한 준비
Section 03 소중한 정보 이용
Chapter 02 영화 예매율 순위 정보 수집
Section 01 웹 페이지 구조 확인
Section 02 영화 기본 정보 추출하기
Section 03 링크 주소 추출하기
Section 04 포스터 이미지 추출하기
Chapter 03 관심 중고 매물은 내가 먼저!
Section 01 웹 페이지 구조 확인
Section 02 필요 정보 추출하기
Section 03 자동 실행을 위한 작업 스케줄러 만들기

PART 8 Real 파이썬 프로그래밍 2: GUI 프로그래밍
Chapter 01 이제는 디자이너다!: Qt Designer
Section 01 실행 파일 찾기
Section 02 Qt Designer 기본 사용 방법
Chapter 02 화면 구성하기
Section 01 필요한 입력 및 출력 위젯 배치
Section 02 위젯 이름 설정
Section 03 화면 크기에 따른 위젯 정렬
Chapter 03 파이썬 코드로 프로그램 완성시키기
Section 01 파이썬 코드에서 GUI 화면 실행
Section 02 초기화 및 이벤트 처리
Section 03 세부 기능 추가로 프로그램 완성

부록
ㆍ Quiz 풀이
ㆍ Error의 종류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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