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의 이론과 실제 또는 만만하게 시작하는 왕초보 영어 첫걸음: 완성편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사례관리의 이론과 실제 또는 만만하게 시작하는 왕초보 영어 첫걸음: 완성편

땅끝
2024-01-25 08:44 689 0

본문




사례관리의 이론과 실제
9791167250278.jpg


도서명 : 사례관리의 이론과 실제
저자/출판사 : 김만호,정일교, 공동체
쪽수 : 231쪽
출판일 : 2022-03-10
ISBN : 9791167250278
정가 : 16000

CHAPTER 01 사례관리의 개념
1. 사례관리의 개념 11
2. 사례관리의 필요성 13
3. 사례관리의 특성과 대상 15
4. 사례관리의 원칙과 목표 18
5. 사례관리의 기능 20

CHAPTER 02 사례관리의 등장과 발달
1. 사례관리의 등장 배경 26
2. 사례관리의 발달 31

CHAPTER 03 사례관리자의 윤리와 직무
1. 사례관리자의 윤리와 가치 45
2. 사례관리자의 자격과 직무 47
3. 사례관리자의 자질 50
4. 사례관리자의 역할 52

CHAPTER 04 사례관리의 주요 이론
1. 생태체계적 관점 59
2. 임파워먼트 관점 63
3. 강점 관점 69
4. 사회적 지지망 이론 73

CHAPTER 05 사례관리 모델
1. 홀(Hall)과 동료들의 사례관리 모델 비교 80
2. 랩과 키르사트(Rapp & Kirsthardt)의 사례관리 모델 비교 83
3. 얼리와 포트너(Early & Poertner)의 사례관리 모델 비교 85
4. 우드사이드와 맥클램(Woodside & McClam)의 사례관리 모델 비교 87
5. 황성철의 사례관리 모델 비교 92

CHAPTER 06 사례관리 체계
1. 사례관리 대상자 97
2. 사례관리자 99
3. 사례관리 운영체계 101
4. 사회자원과 사회적 네트워크 107

CHAPTER 07 사례관리 기술
1. 상 담 114
2. 역량강화 123
3. 네트워크 활용 126
4. 사정조사표 130

CHAPTER 08 사례관리 실천과정 : 초기단계
1. 접수과정 146
2. 사정(Assessment) 156
3. 사례회의 174

CHAPTER 09 사례관리 실천과정 : 실행 및 평가단계
1. 서비스 개입계획 179
2. 실행단계와 점검 182
3. 평가 및 종결과정 186
4. 기 록 192

CHAPTER 10 사례관리의 실제 : 노인학대 대상자의 통합사례관리 사례
1. 노인학대의 정의 207
2. 노인학대의 유형 및 처벌 208
3. 징 후 209
4. 사 례 210

ㆍ참고문헌 223
ㆍ찾아보기 228




만만하게 시작하는 왕초보 영어 첫걸음: 완성편
9791192199054.jpg


도서명 : 만만하게 시작하는 왕초보 영어 첫걸음: 완성편
저자/출판사 : 이서영, 랭컴
쪽수 : 264쪽
출판일 : 2022-01-15
ISBN : 9791192199054
정가 : 13800

Part 01 일반동사_1
Unit 1. I like ~.
I like English.
나는 영어를 좋아합니다.
Unit 2. 일반동사 know와 목적격
Do you know her?
당신은 그녀를 아나요?
Unit 3. 일반동사 study와 의문사 what
What subject do you study hard?
당신은 무슨 과목을 열심히 공부하세요?
Unit 4. 일반동사 speak와 목적격 them
They speak English.
그들은 영어로 말해요.
Unit 5. 일반동사 have와 want
Do you want a sandwich?
샌드위치 먹고 싶어요?
Review / Exercise

Part 02 일반동사_2
Unit 1. 일반동사의 3인칭 단수형
He plays the flute.
그는 플루트를 연주합니다.
Unit 2. 일반동사 go의 용법
Do you go to senior high school,Bill?
당신은 고등학생인가요, 빌?
Unit 3. 동사 play와 3인칭 단수 주어에서의 what 의문문
What sports do you play, Chanho?
무슨 운동을 하나요, 찬호?
Unit 4. 일반동사 do, clean, take와 목적격 us
What do you do on Sundays?
당신은 일요일에 무엇을 하나요?
Unit 5. 일반동사 read, drive와 who 의문문
Who reads all these books?
누가 이 모든 책을 읽습니까?
Unit 6. 일반동사 teach
What does he teach?
그는 무엇을 가르치죠?
Unit 7. 일반동사 come, walk와 how 의문문
How do you come to school, Sun-hee?
당신은 학교에 어떻게 오나요, 선희?
Unit 8. 일반동사 live, take와 where 의문문
Where do you live, Jane?
당신은 어디에 사나요, 제인?
Unit 9. 출신지 묻고 답하기
Where are you from, pat?
당신은 어디 출신이죠, 패트?
Unit 10. 행선지 묻고 답하기
Where does this bus go?
이 버스는 어디로 갑니까?
Review / Exercise

Part 03 명령문과 감탄문
Unit 1. 명령문 ‘~하세요’
Read this sentence.
이 문장을 읽으세요.
Unit 2. please ‘~해주세요’
Please say that again.
그것을 다시 말해주세요.
Unit 3. Be로 시작하는 명령문과 금지명령
Be quite, everyone!
모두 조용히 하세요!
Unit 4. Don't be~로 시작하는 금지명령
Don't be noisy, children.
얘들아 떠들지마.
Unit 5. Let's~‘~합시다’
Let's play baseball.
야구합시다.
Unit 6. Let's~의 부정형
Let's not climb this one.
이 나무에 오르지 말자.
Unit 7. what을 이용한 감탄문
Oh, what a nice smell!
아, 냄새 참 좋군!
Unit 8. how를 이용한 감탄문
How cute!
아, 귀엽다!
Review / Exercise

Part 04 시간 표현
Unit 1. 시간 묻고 답하기
What time is it?
몇 시입니까?
Unit 2. 시계에 관한 표현
It's 11:02(eleven-o-two).
11시 2분입니다.
Unit 3. 시간 말하기
It's twenty-fi ve minutes after eight.
8시 25분입니다.
Unit 4. have로 시간 묻기
What time do you have?
몇 시입니까?
Unit 5. 시간 표현 (1) What time~?
What time do you get up?
몇 시에 일어나세요?
Unit 6. 시간 표현 (2) What time ~?
What time do you get to school?
몇 시에 학교에 도착합니까?
Unit 7. 시간 표현 (3) When do ~?
When do you study?
공부는 언제 하나요?
Unit 8. 시간 표현 (4) When is ~?
When is your birthday?
생일이 언제입니까?
Review / Exercise

Part 05 존재의 표현
Unit 1. There is~.
There is a mitt on the table.
테이블 위에 야구 글러브가 있네요.
Unit 2. Is there~?
Is there a post office near here?
이 근처에 우체국이 있습니까?
Unit 3. There are ~. / Are there ~?
Are there any fish in it?
그 연못에는 물고기가 있나요?
Unit 4. How many~are there~?
How many English teachers are there?
영어 선생님은 몇 분 계신가요?
Unit 5. 존재를 나타내는 be동사(~에 있다) (1)
I'm here.
저 여기 있어요.
Unit 6. 존재를 나타내는 be동사(~에 있다) (2)
Is John at home?
존은 집에 있어요?
Unit 7. 존재를 나타내는 be동사(~에 있다) (3)
It’s on the table.
식탁 위에 있어요.
Review / Exercise

Part 06 동사를 도와주는 조동사
Unit 1. 조동사 can (1)
Can you speak French?
프랑스어 할 줄 알아요?
Unit 2. 조동사 can (2)
Can you ski?
스키 탈 줄 알아요?
Unit 3. 길을 묻는 표현
How can I get to the station?
역에 어떻게 갑니까?
Unit 4. 조동사 may (1)
May I come in, Miss Green?
그린 선생님, 들어가도 될까요?
Unit 5. 조동사 may (2)
May I help you, sir?
도와 드릴까요?
Unit 6. have to ~
I have to do my homework.
나는 숙제를 해야 해요.
Unit 7. have to ~의 부정
No, you don't have to.
아뇨, 그럴필요 없어요.
Unit 8. has to ~
He has to work very hard.
그는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해요.
Review / Exercise

Part 07 현재 진행형
Unit 1. 3인칭 단수 주어에서의 현재진행형
He is studying English.
그는 영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Unit 2. 1·2인칭 단수 주어에서의 현재진행형
I'm doing my homework.
나는 숙제를 하고 있어요.
Unit 3. 3인칭 복수주어에서의 현재진행형과 what 의문문
They are cooking dinner.
그들은 저녁을 만들고 있어요.
Unit 4. 의문사 where와 함께 쓰이는 현재진행형
Where are you going?
어디 가세요?
Unit 5. 의문사 who와 함께 쓰이는 현재진행형
Who's singing?
누가 노래하고 있나요?
Unit 6. 가까운 미래를 나타내는 be going to ~
We are going to have a party.
파티를 열 예정입니다.
Unit 7. 가까운 미래를 나타내는 현재진행형 be -ing
I'm going skiing.
나는 스키타러 갈 예정입니다.
Review / Exercise

Part 08 날씨 · 계절 · 월의 표현
Unit 1. 날씨에 관한 표현
How is the weather this morning?
오늘 아침 날씨는 어때요?
Unit 2. 기온에 관한 표현
It's very hot.
아주 덥습니다.
Unit 3. 월에 관한 표현
How many months are there in a year?
1년은 몇 달입니까?
Review / Exercise

Part 09 형용사 비교표현_1
Unit 1. 나이 묻고 답하기 How old ~?
How old are you?
몇 살이에요?
Unit 2. 형용사를 이용한 비교급
I'm two years older than you.
나는 당신보다 2살 많아요.
Unit 3. 키에 관한 표현 How tall ~?
How tall are you?
키가 얼마나 되죠?
Unit 4. who를 이용한 비교표현
Who's taller, Betty or I?
베티와 나 중에 누가 큰가요?
Unit 5. which를 이용한 비교 표현과 비교급에서의 much.
Which is bigger, the United States or Canada?
미국과 캐나다 중 어느 나라가 큽니까?
Unit 6. 최상급 표현
You are the oldest of the three.
당신이 셋 중에 가장 나이가 많네요.
Unit 7. in ‘ ~인 중에서’의 용법
He's the tallest boy in our class.
그는 우리 반에서 키가 가장 커요.
Unit 8. more, most가 붙는 비교급과 최상급
The red tulips are the most beautiful of all.
빨간 튤립이 가장 예뻐요.
Review / Exercise

Part 10 형용사 비교표현_2
Unit 1. A is as ~ as B [A와 B는 같은 ~이다]
You are as tall as Mike.
넌 마이크와 키가 같구나.
Unit 2. A is not as ~ as B [A는 B만큼 ~않다]
He's not as old as Mr. Brown.
그는 브라운 씨만큼 나이가 들지 않았습니다.
Unit 3. good의 비교급과 최상급
This one is better than the other two.
이것이 나머지 둘보다 더 좋네요.
Unit 4. bad의 비교급과 최상급
That's my worst subject.
그게 가장 성적이 나쁜 과목입니다.
Unit 5. I like ~ best. [~을(를) 가장 좋아해.]
I like history best.
나는 역사를 가장 좋아해요.
Unit 6. well의 비교급과 최상급
She speaks English best.
그녀가 영어를 가장 잘 합니다.
Review / Exercise

Part 11 부사 비교표현
Unit 1. fast의 비교급과 최상급
John can skate fastest.
존이 가장 빨리 스케이트를 탑니다.
Unit 2. early의 비교급과 최상급
I get up earliest on sundays.
나는 일요일에 가장 일찍 일어납니다.
Unit 3. hard의 비교급과 최상급
You have to study math hardest.
수학을 가장 열심히 공부해야 해요
Unit 4. more와 most를 붙여서 비교급·최상급을 만드는 부사
Martha sings most beautifully.
마사가 가장 아름답게 노래합니다.
Unit 5. 부사를 이용한 as~as 구문
He can run as fast as Tom.
그는 톰만큼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Review / Exercise

Answers 해답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