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BT 이스라엘 역사 성경신학 또는 글로벌시대의 서비스경영론
땅끝
2024-01-25 08:44
540
0
본문
NSBT 이스라엘 역사 성경신학
도서명 : NSBT 이스라엘 역사 성경신학
저자/출판사 : 크리스,브루노,재리드,컴프턴,케빈,맥패든, 부흥과개혁사
쪽수 : 307쪽
출판일 : 2022-01-10
ISBN : 9788960926783
정가 : 18000
시리즈 서문
저자 서문
약어
1장 서론
우리의 계획: 노출된 빙산의 탐구 | 우리의 기준: 이스라엘 역사에 대한 신약의 요약들 | 우리의 방법론: 문맥, 내용, 기여
2장 마태복음과 계속되는 이스라엘 이야기
마태복음 계보의 문맥 | 마태복음 계보의 내용(마태복음 1장 1-17절) | 소작인 비유의 문맥 | 소작인 비유의 내용(마태복음 21장 33-46절) | 이스라엘 이야기를 마태와 함께 읽다 | 대위임령과 마태복음의 이스라엘 이야기 | 마태복음 요약의 기여 | 결론
3장 누가복음, 사도행전과 이스라엘 이야기의 절정
문맥: 누가복음 | 문맥: 사도행전 | 스데반의 설교의 문맥 | 스데반의 설교의 내용(사도행전 7장) | 스데반의 설교의 요약 | 바울의 설교의 문맥 | 바울의 설교의 내용(사도행전 13장 16-41절) | 바울의 설교의 요약 | 누가의 요약의 기여 | 결론
4장 갈라디아서와 이스라엘 율법
바울의 요약의 문맥 | 바울의 요약의 내용(갈라디아서 3-4장) | 바울의 요약의 기여 | 결론
5장 로마서와 이스라엘의 정체성
바울의 요약의 문맥 | 바울의 요약의 내용(로마서 9-11장) | 바울 이야기의 기여 | 결론
6장 히브리서와 이스라엘의 유업
히브리서의 요약의 문맥 | 히브리서의 요약의 내용(히브리서 11장) | 히브리서의 요약의 기여 | 결론
7장 결론: 성경신학적인 믿음의 규칙
기여에 대한 요약 | 성경신학적인 규범 | 이스라엘 이야기와 우리의 이야기
참고문헌
글로벌시대의 서비스경영론
도서명 : 글로벌시대의 서비스경영론
저자/출판사 : 김학선,김태호,이승후,반현정, 백산출판사
쪽수 : 226쪽
출판일 : 2022-03-10
ISBN : 9791166392177
정가 : 18000
1. 서비스 경영의 이해
제1절 서비스의 기초개념
제2절 서비스의 정의
제3절 서비스 경제의 성장배경
제4절 서비스의 특징
제5절 고품위 서비스
2. 서비스 고객
제1절 고객의 정의
제2절 고객의 범주
제3절 고객의 특성
3. CRM(고객관계관리
제1절 CRM 개요
제2절 CRM 성공분석
제3절 CRM 실패분석
제4절 관계마케팅
제5절 e-CRM
4. 서비스 차별화
제1절 서비스 차별화의 개요
제2절 서비스 패러독스
제3절 서비스 실패
제4절 서비스 포인트
제5절 A/S의 중요성
5.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제1절 서비스 차별화 요소
제2절 고객인지 프로그램
제3절 서비스 수익체인
제4절 고객 위주의 제품 차별화
제5절 미래지향적 서비스
제6절 병원의 환자 맞춤 서비스
6. 서비스 마케팅
제1절 고객 세분화-STP 분석
제2절 고객 분석
제3절 고객경험 이해 및 관리
제4절 고객가치 대안 전략
7. 서비스 품질
제1절 서비스 품질의 개념
제2절 서비스 품질의 결정 요인
제3절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제4절 서비스 품질과 종사원
8. 서비스 리더십
제1절 서비스 리더십의 정의
제2절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요소
제3절 서비스 리더의 역할
제4절 동기부여 이론
제5절 서비스 기업의 특징
제6절 서비스 기업의 변화
제7절 서비스 기업의 경쟁력
제8절 새로운 서비스 창출기법
9. 고객만족관리 개론
제1절 고객만족관리의 개념
제2절 고객만족관리의 역사
제3절 서비스 프로세스 구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