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서동 아이들 또는 입사하자마자 B2B 마케터가 됐습니다
땅끝
2024-12-18 10:33
1
0
본문
교서동 아이들
도서명 : 교서동 아이들
저자/출판사 : 최이랑, 다림
쪽수 : 192쪽
출판일 : 2023-04-07
ISBN : 9788961773089
정가 : 13000
작가의 말 · 04
교서아파트 3단지 · 08
월세 신고식 · 21
#첼로그램 · 32
Bright Moon · 44
시험 끝, 통증 시작 · 57
크로플과 와플 · 69
교서동 아이들 · 81
진아의 비밀 · 94
담보 · 106
설거지 · 119
숨겨 둔 성적표 · 131
온기만으로 위로가 되는 · 143
돈줄 · 156
담판 · 167
조각달 · 178
입사하자마자 B2B 마케터가 됐습니다
도서명 : 입사하자마자 B2B 마케터가 됐습니다
저자/출판사 : 남정현, 플랜비디자인
쪽수 : 232쪽
출판일 : 2023-03-17
ISBN : 9791168320475
정가 : 17000
Prologue 4
추천사 11
1장. 디지털 마케팅으로 B2B 물꼬트기
1-1. B2B 마케팅의 핵심 미션, ‘Lead’를 끌어들여라 16
1-2. 돈만 드는 홈페이지, 굳이 만들어야 할까? 30
1-3. 우리 홈페이지는 왜 검색을 해도 눈에 띄지 않을까? 40
1-4. 고객이 제 발로 찾아오는 기업 홈페이지의 비밀 48
1-5. 콘텐츠를 추앙하라 63
2장. 누가 뭐래도 B2B는 ‘Body to Body’지
2-1. 세미나는 가장 파워풀한 B2B 마케팅 툴 90
2-2. 첫 해외전시 출장, 실패없는 체크리스트 102
2-3. 어서 와, 해외 바이어들의 한국 방문은 처음이지? 121
3장. 어느 날 대표님이 B2B도 브랜딩 한번 해보자고 하신다
3-1. 회사의 가치를 올리는 브랜딩, ‘같이’ 올려야 성공한다 132
3-2. 허를 찌르는 한 수! 인텔이 노트북 광고에 돈을 대는 이유 147
3-3. 인플루언서 말고 에반젤리스트 157
3-4. 피하지 않고 알리는 ‘진정성 PR’ 164
4장. 고객 경험은 덧셈이 아니라 곱셈이다
4-1. 고객 경험이 도대체 뭐길래? 178
4-2. 우리도 고객 경험 관리(CXM) 좀 해볼까? 185
4-3. B2B 기업의 존폐를 결정짓는 마스터키 After-Sales Service 196
5장. 변화하는 현장에 답이 있다
5-1. 촌뜨기 터틀넥 ‘잡스’를 영웅으로 만든 건 프레젠테이션이다 204
5-2. 혁신의 시작은 고객으로부터 ‘from offline to online’ 215
5-3. 안티프래질의 성질로 변화를 돌파하라 222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