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팩 컴포즈로 개발하는 안드로이드 UI 또는 스튜디오 지브리 피아노 컬렉션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젯팩 컴포즈로 개발하는 안드로이드 UI 또는 스튜디오 지브리 피아노 컬렉션

땅끝
2024-12-18 10:33 137 0

본문




젯팩 컴포즈로 개발하는 안드로이드 UI
9791161757100.jpg


도서명 : 젯팩 컴포즈로 개발하는 안드로이드 UI
저자/출판사 : 토마스 쿠네스, 에이콘출판
쪽수 : 312쪽
출판일 : 2022-12-30
ISBN : 9791161757100
정가 : 30000

01장. 컴포즈 앱 첫 빌드
__기술 요구 사항
__컴포저블 함수와 인사
____환영 인사 나타내기
____열, 텍스트 필드, 버튼 사용
____인사말 출력
__미리 보기 사용
____미리 보기 매개변수
____미리 보기 설정
____미리 보기 그룹화
__컴포즈 앱 실행
____컴포저블 함수 배포
____액티비티에서 컴포저블 함수 사용
____내부 살펴보기
____플레이 버튼 누르기
__요약
__참고 도서


02장. 선언적 패러다임 이해
__기술 요구 사항
__안드로이드 뷰 시스템 살펴보기
____레이아웃 파일 인플레이팅
____UI 수정
__컴포넌트에서 컴포저블 함수로 이동
____컴포넌트 계층 구조
____컴포넌트 계층 구조의 한계
____함수를 사용해 UI 조합
__아키텍처 관점에서 설명
____클릭 동작에 반응
____UI 요소 크기 조절과 배치
__요약


03장. 컴포즈 핵심 원칙 자세히 알아보기
__기술 요구 사항
__컴포저블 함수 자세히 살펴보기
____컴포저블 함수의 구성 요소
____UI 요소 내보내기
____값 반환
__UI 구성 또는 재구성
____컴포저블 함수 간 상태 공유
____크기 제어
____액티비티 내에서 컴포저블 계층 구조 나타내기
__컴포저블 함수의 행위 수정
____변경자 동작 이해
____커스텀 변경자 구현
__요약


04장. UI 요소 배치
__기술 요구 사항
__미리 정의된 레이아웃 사용
____기본 구성 요소 조합
____제약 조건을 기반으로 하는 레이아웃 생성
__단일 측정 단계의 이해
____측정 정책 정의
__커스텀 레이아웃 작성
____커스텀 측정 정책 구현
__요약


05장. 컴포저블 함수 상태 관리
__기술 요구 사항
__상태를 갖거나 갖지 않는 컴포저블 함수 이해
____컴포저블 함수에서 상태 사용
____상태를 갖지 않는 컴포저블 함수 작성
__상태 호이스팅과 이벤트 전달
____라디오 버튼 그룹 생성
__환경설정 변경에도 데이터 유지
____ViewModel 사용
__요약


06장. 조립
__기술 요구 사항
__컴포즈 앱 스타일링
____색상, 모양, 텍스트 스타일 정의
____리소스 기반의 테마 사용
__툴바와 메뉴 통합
____화면 구조화를 위해 Scaffold() 사용
____상단 앱 바 생성
__내비게이션 추가
____화면 정의
____NavHostController와 NavHost() 사용
__요약


07장. 팁, 트릭, 모범 사례
__기술 요구 사항
__상태 유지와 검색
____ViewModel에 객체 주입
____팩토리 사용
__컴포저블을 반응성 있게 유지
____ViewModel 인스턴스와 소통
____장기간 동작하는 작업 처리
__부수 효과의 이해
____중단 함수 호출
____DisposableEffect()으로 정리
__요약


08장. 애니메이션 적용
__기술 요구 사항
__애니메이션을 사용한 상태 변화 시각화
____한 가지 값을 변경하는 애니메이션
____여러 값을 변경하는 애니메이션
__애니메이션을 사용해 UI 요소를 노출하거나 숨기기
____AnimatedVisibility()의 이해
____크기 변경 애니메이션
__시각 효과를 통한 트랜지션 향상
____크로스페이드 컴포저블 함수
____애니메이션 사양의 이해
__요약


09장. 상호 운용 API 자세히 알아보기
__기술 요구 사항
__컴포즈 앱에서 뷰 나타내기
____컴포즈 앱에 커스텀 컴포넌트 추가
____AndroidViewBinding()으로 뷰 계층 구조 인플레이팅
__뷰와 컴포저블 함수 간 데이터 공유
____ViewModel 다시 보기
____뷰 바인딩과 ViewModel 조합
__뷰 계층 구조에 컴포저블 임베디드
__요약


10장. 컴포즈 앱 테스트와 디버깅
__기술 요구 사항
__환경설정과 테스트 작성
____유닛 테스트 구현
____컴포저블 함수 테스트
__시맨틱 이해
____시맨틱 노드로 작업
____커스텀 시맨틱 프로퍼티 추가
__컴포즈 앱 디버깅
____로깅과 디버깅을 위해 커스텀 변경자 사용
__요약
__더 읽을거리


11장. 결론과 다음 단계
__기술 요구 사항
__미래 탐험
____노출된 드롭다운 메뉴 나타내기
____NavigationRail() 사용
__머티리얼 유로 이관
____컴포즈에서 머티리얼 2와 머티리얼 3 간의 차이점
__안드로이드를 넘어서
____샘플 프로젝트 설정
__결론




스튜디오 지브리 피아노 컬렉션
9791167500656.jpg


도서명 : 스튜디오 지브리 피아노 컬렉션
저자/출판사 : SRMUSIC 편집부, SRMUSIC
쪽수 : 204쪽
출판일 : 2023-02-01
ISBN : 9791167500656
정가 : 13000

1)머나먼 땅으로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2)바람 계곡의 나우시카(오프닝)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3)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4)너를 태우고 〈천공의 성 라퓨타〉
5)하늘에서 떨어진 소녀 〈천공의 성 라퓨타〉

6)천공의 성 라퓨타 〈천공의 성 라퓨타〉
7)이웃집 토토로 〈이웃집 토토로〉
8)바람이 지나가는 길 〈이웃집 토토로〉
9)산책 〈이웃집 토토로〉
10)고양이 버스 〈이웃집 토토로〉

11)사츠키의 마을 〈이웃집 토토로〉
12)Home, Sweet Home 〈반딧불의 묘〉
13)바다가 보이는 거리 〈마녀 배달부 키키〉
14)루즈의 전언 〈마녀 배달부 키키〉
15)다정함에 감싸 안기면 〈마녀 배달부 키키〉

16)화창한 날에… 〈마녀 배달부 키키〉
17)일 시작 〈마녀 배달부 키키〉
18)인형을 대신한 지지 〈마녀 배달부 키키〉
19)여행을 떠나며 〈마녀 배달부 키키〉
20)마르코와 지나의 테마 〈붉은 돼지〉

21)체리가 익어갈 무렵 〈붉은 돼지〉
22)아드리아해의 푸른 하늘 〈붉은 돼지〉
23)아드리아해를 향해 〈붉은 돼지〉
24)머나먼 시대를 찾아서 〈붉은 돼지〉
25)사랑은 꽃, 당신은 그 씨앗 〈추억은 방울방울〉

26)언제나 누군가가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
27)컨트리 로드 〈귀를 기울이면〉
28)언덕의 마을 〈귀를 기울이면〉
29)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메〉
30)아시타카와 산 〈모노노케 히메〉

31)아시타카 셋키 〈모노노케 히메〉
32)그 여름으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33)또 다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34)여섯 번째 역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35)언제나 몇 번이라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36)바람이 되다 〈고양이의 보은〉
37)세계의 약속 〈하울의 움직이는 성〉
38)인생의 회전목마 〈하울의 움직이는 성〉
39)시간의 노래 〈게드 전기〉
40)테루의 노래 〈게드 전기〉

41)벼랑 위의 포뇨 〈벼랑 위의 포뇨〉
42)해바라기 집의 왈츠 〈벼랑 위의 포뇨〉
43)Arrietty’s Song 〈마루 밑 아리에티〉
44)위를 향해 걷자 〈코쿠리코 언덕에서〉
45)이별의 여름 ~코쿠리코 언덕에서~ 〈코쿠리코 언덕에서〉

46)여로(몽중비행) 〈바람이 분다〉
47)비행기 구름 〈바람이 분다〉
48)생명의 기억 〈가구야 공주 이야기〉
49)Fine On The Outside 〈추억의 마니〉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