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보험산업의 소비자산뢰 현황과 개선과제 또는 2022 핵심정리 마케팅관리론 > NEW도서

본문 바로가기

NEW도서

우리나라 보험산업의 소비자산뢰 현황과 개선과제 또는 2022 핵심정리 마케팅관리론

땅끝
2024-01-25 08:44 648 0

본문




우리나라 보험산업의 소비자산뢰 현황과 개선과제
9788950307707.jpg


도서명 : 우리나라 보험산업의 소비자산뢰 현황과 개선과제
저자/출판사 : 김재현,이석호, KIF
쪽수 : 94쪽
출판일 : 2022-01-12
ISBN : 9788950307707
정가 : 4200

요약

Ⅰ. 서론

Ⅱ. 보험산업의 소비자신뢰 관련 선행연구

Ⅲ. 우리나라 보험산업의 소비자신뢰 현황, 문제점 및 영향
1. 소비자신뢰 지표 현황
2. 다른 금융업권과의 소비자신뢰 비교
3. 국가 간 보험산업의 소비자신뢰 비교
4. 보험산업의 낮은 소비자신뢰로부터 파생되는 부정적 영향

Ⅳ. 보험사 경영특성 측면의 소비자신뢰지표 비교ㆍ분석
1. 경영특성지표 및 민원발생 데이터
2. 보험사 경영특성 측면의 소비자신뢰 지표와의 관계
3. 소결

Ⅴ. 보험의 본질적 한계와 우리나라 보험산업의 특이점
1. 보험의 본질적 한계
2. 우리나라 보험산업의 특이점

Ⅵ. 보험산업의 소비자신뢰 제고를 위한 개선과제
1. 제안 방향
2. 보험회사
3. 판매채널

Ⅶ.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2022 핵심정리 마케팅관리론
9791162932896.jpg


도서명 : 2022 핵심정리 마케팅관리론
저자/출판사 : 이인호, 새흐름
쪽수 : 244쪽
출판일 : 2022-02-05
ISBN : 9791162932896
정가 : 15000

CHAPTER 01 마케팅의 기초개념
제1절 마케팅과 마케팅개념(관리철학)
제2절 마케팅의 과정과 구성
CHAPTER 02 마케팅 기회분석
제1절 경영환경
제2절 마케팅조사
제3절 소비자행동분석
CHAPTER 03 마케팅 전략
제1절 STP 전략
제2절 기타 마케팅전략
CHAPTER 04 마케팅 믹스
제1절 제품
제2절 가격
제3절 유통
제4절 촉진
CHAPTER 05 마케팅 영역의 확장
제1절 고객관계관리와 고객경험관리
제2절 다양한 마케팅활동

[부록]
2011년~2021년 경영지도사(2차) 마케팅관리론 기출·답안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