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마을 제1막 또는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땅끝
2024-12-18 10:33
129
0
본문
고양이 마을 제1막

도서명 : 고양이 마을 제1막
저자/출판사 : J. 몰골, 북랩
쪽수 : 282쪽
출판일 : 2023-01-20
ISBN : 9791168366565
정가 : 14800
프롤로그
1. 야심한 설악의 밤…
거실 창밖으로 검은 그림자가…?!
2. 분명 뭔가 침입자가 있다…!
3. 생존경쟁 속 위너는 언제나 하나
나머지들은 모두 루저…!
4. 두려움은 호기심으로…
5. 레드의 눈에 비친…
역시 헷갈리는 나란 캐릭터!
6. 내부의 적!
가장 믿었던 자들의 배신
7. 붉은 여행!
최악의 고양이 마을…
8. 추억
9. 혼돈 속에서 떠오르는 우리 엄니 생각…!
10. 네로가족의 숙명
11. ‘1Q84’와 고양이 마을
12. 밤의 황제! 불나방으로 변신하다
13. 친구인가? 도둑고양이인가?
사악한 고양이 꾐에 놀아나다
14. 도시 속에 드리운 탐욕의 늪…
고양이 집단서식처에서 허우적거리다
15. 이젠 다시 일상으로…
에필로그
Summary
감사의 말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도서명 :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
저자/출판사 : 노찬규, 조선뉴스프레스
쪽수 : 236쪽
출판일 : 2022-11-22
ISBN : 9791155784952
정가 : 15000
Part1
브랜드에 대한 기본 개념들
1 정말 ‘돈이 되는’ 브랜드
2 강력한 브랜드의 혜택
3 브랜드의 정의
4 브랜드 · 상표 · 상호의 차이
5 네이밍의 중요성
6 CI 관리
비주얼 측면의 브랜드 관리
Part2
브랜드 관리전략
1 ‘브랜드를 관리한다’는 의미
2 B2B 기업도 브랜드를 관리해야 할까?
3 브랜드 관리 요소와 프로세스
4 브랜드 관리의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5 아이덴티티의 정립과 활용
6 브랜드 체계(Architecture)
7 브랜드 체계(Architecture) 구축 전략
8 SK의 브랜드 체계 관리
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시작 -
아이덴티티 정교화
10 브랜드 강화 · 재(再)활성화의 필요성
11 브랜드의 가치(성과) 평가 및 활용
Part3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 가장 효과적인 브랜딩 수단 - PR
2 홍보에 대한 불편한 시각
3 PR을 잘 하려면
4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의
시작과 끝 - 언론
5 광고, ‘일관성’과 ‘효율성’의 중요성은 알고 하자
6 캠페인 광고의 효과 : OK! SK 캠페인
7 PR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 소셜 미디어
8 MZ세대를 향한 새로운 브랜딩
9 스포츠에 브랜드를 심자
10 내부 브랜딩(Internal Branding)도 중요하다
부록:
SK브랜드 관리 사례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