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는 젠틀맨이 없다 또는 바로 매출이 오르는 스마트스토어
땅끝
2024-12-18 10:33
106
0
본문
영국에는 젠틀맨이 없다

도서명 : 영국에는 젠틀맨이 없다
저자/출판사 : 장일현, 북랩
쪽수 : 276쪽
출판일 : 2023-01-01
ISBN : 9791168366527
정가 : 15800
서문
여는 글
영국 다시 보기
킹스맨의 환상
정장과 실크햇, 우산 그리고 매너 / 신사 되기 / 진면목
위대한 탐험가가 바랐던 세상
여왕에게 바친 폭포 / 아프리카에 대영제국의 식민지를 / 100년 전 무기 / 세계 최초의 기관총 / “우리는 가졌고, 그들은 갖지 못한 것”
대륙과는 다른 철학으로 세상을 보다
코로나와 백신, 과학 / 이성이냐 경험이냐 / 과학과 산업이 꽃을 피우다
1장 ‘국부’ 돈이 승패를 가른다
해적의 나라, 신사의 나라
황금 기사 / 해적, 돈과 명예를 한 손에 쥐다
영국의 재정혁명
첫째도 돈, 둘째도 돈, 셋째도 돈 / 먼저 치고 나간 네덜란드 / 어제는 동지, 오늘은 라이벌 / 선진 금융을 옮겨 심다 / 공채와 간접세가 일으킨 마술
번영을 가져오는 사람들
위그노 대탈출 / 인재를 귀하게 여기는 전통 / 종교와 출신을 따지지 않는다 / 자본·인재를 향한 유혹은 계속된다
2장 ‘법치’ 왕보다 법이 먼저다
의회라 쓰고 세금이라 읽는다
브렉시트 찬성파의 ‘빨간 버스’ / 전쟁과 세금, 의회 / 선각자, 인류에 의회를 선물하다 / 모범의회 / 귀족원과 평민원
젠트리의 성장
천일의 앤 / 헨리 8세 / 대륙과는 너무 다른 종교개혁 / 수도원 해산과 젠트리의 성장
누가 왕의 목을 치는가
마리 앙투아네트 / 삼부회 / 로베스피에르와 기요틴 / 찰스 1세와 청교도 / 공화정, 처음이자 마지막 경험
누구도 법 위에 존재할 수 없다, 그가 비록 왕일지라도
장수 국왕, 단명 국왕 / 법의 지배를 거부한 왕의 최후 / 왕의 시대가 저물다
3장 ‘실용’ 이기는 전략이 최선이다
전쟁에서 이기는 법
전쟁은 속임수다
무적함대, 해상 게릴라전에 무릎 꿇다
대항해시대의 선구자들 / 몸풀기 시작하는 섬나라 / 16세기 벤처투자가 / 정면 대결을 원했던 아르마다 /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쏜 영국 함대
적도 속이고 우리편도 속인다
태양왕 / 누가 세계를 통치할 것인가 / 글로벌 전쟁 / 잇따라 체면 구긴 프랑스 / 말버러공 존 처칠 / 클라이맥스로 향하는 두 나라
세계의 통치자를 가린다, ‘7년 전쟁’
대세를 가른 전쟁 / 영국의 ‘성동격서聲東擊西’ / 전쟁 지도자 피트 / 동인도회사 / 왕관의 첫째 보석 / “영국군이 어떻게 여기에…”
마지막 군사 천재를 무너뜨린 전략
트라팔가르 해전과 옆구리에서 적 대열 깨기 / 넬슨과 영국 해군의 전통 / “전쟁은 보급이다” / 동갑내기 전쟁 영웅 / 마지막 군사 천재의 쓸쓸한 퇴장
4장 ‘노블레스 오블리주’ 왕을 내세워 뭉친다
무엇이 이기는 군대를 만드나
무굴 제국과 마라타 동맹 / 군기 / 엘리트의 산실 / 강철 같은 육체에 깃든 충성심
여왕에서 총리까지
틸버리 연설 / “나는 잉글랜드와 결혼했다” / 피, 노고, 눈물 그리고 땀
최종 비밀병기
귀여운 여왕 / 최고의 국가 보물 / 영국이 가는 길을 알려거든 / 제국 파워의 원천 / 노블레스 오블리주
5장 ‘글로벌’ 우물 밖으로 나가야 산다
섬에 둥지를 틀다
왕의 도시 / 이곳에 그가 묻혔다 / 하이드 애비 / 해군의 시작 / 영어라는 블랙홀 / 잉글랜드 세종대왕
대륙이여 안녕
노르망디에서 온 정복왕 / 두 나라의 운명이 얽히다 / 백년전쟁, 섬나라 잉글랜드의 탄생 / 장미전쟁, 왕권을 반석에 올려놓다
섬나라에서 꽃피운 전통과 문화
왕세자는 왜 웨일스공이라고 불릴까 / 재무장관의 빨간 가방
세계를 향해 뛰어라
마틴 울프와 니얼 퍼거슨 / 다시 포효하는 섬나라 / 중국과 인도 / 자유세계 글로벌 넘버투
맺는 글: 유럽 내 별종을 바라보며
참고문헌
바로 매출이 오르는 스마트스토어

도서명 : 바로 매출이 오르는 스마트스토어
저자/출판사 : 전준혁, 나비의활주로
쪽수 : 298쪽
출판일 : 2023-05-24
ISBN : 9791193110034
정가 : 18000
프롤로그 ‘스마트스토어를 잘 운영하기 위한 핵심’만을 담았습니다
PART 1. 8개의 퍼널을 맞추는 판매 게임, 스마트스토어
실패하는 스마트스토어 운영의 전형적인 패턴은 이렇습니다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스마트스토어의 본질
스마트스토어 게임의 승리 조건부터 명확히 정의해야 합니다
PART 2. 네이버에서는 네이버의 규칙에 따라야 성공합니다
네이버가 말하는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란 무엇일까요?
PART 3. 팔릴 상품을 고르는 것부터가 판매 실력입니다
잘 팔릴 상품을 고르는 것, 그것이 성공의 첫 번째 조건입니다
잘 팔리는 상품의 7가지 조건은 이렇습니다
내 상품의 구매자, 사용자, 구매결정자는 누구일까요?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 5가지 동기를 알아봅시다
PART 4. 최대의 마진을 남기기 위한 객단가 높이기 프로젝트
최초공개, 업 셀링 & 크로스 셀링을 만드는 4가지 방법
가장 효과적으로 노출 가격을 설정하는 법
내 상품의 브랜드 스토리는 어떻게 개발해야 할까요?
내 상품은 어떤 신뢰도를 보여줄 수 있을까요?
당그니3d펜으로 알아보는 실전 아이템 리포트 만들기
PART 5. 술술 팔려나갈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사전작업, 시장조사
가장 먼저 해야 할 작업, 키워드를 찾는 법
당신의 진짜 경쟁사는 따로 있습니다
소비자가 내 상품에 무엇을 기대하는지 정확히 파악하는 법
당그니3d펜으로 알아보는 마켓 리포트 만들기
도끼날 갈기의 마무리 단계, 내 상품의 콘셉트(USP) 만들기
PART 6. 완벽한 마무리, 실전 상품등록으로 퍼널 완성하기
매출이 쑥쑥 오르는 상세페이지 템플릿 만들기
한 번 더 눈길이 가는 섬네일 만들기
당그니3d펜으로 한 눈에 알아보는 실전 상품등록
효과가 배가 되는 리뷰 이벤트는 이런 것
소비자는 이 3가지를 충족할 때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PART 7. 데이터 분석으로 금 간 퍼널을 보완해 보세요
이것이 네이버 비즈 어드바이저를 잘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에필로그 스마트스토어를 디딤돌 삼아 더 큰 성공의 결실을 기원합니다
댓글목록0